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기 편의점 맞아요?"…라면 사러 갔다가 '깜짝' [트렌드+] 2024-10-09 09:27:07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공간에서 탈피해 다양한 체험과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실험을 하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CU는 지난해 12월 도입한 '라면 라이브러리'를 앞세워 특화점 확대에 공을 들이고 있다. 라면 라이브러리는 라면을 직접 조리해 맛볼 수 있는 체험형 편의점이다. 전국으로 확대한다는 소식이...
현대차, 토요타와 최초 협업 레이싱 페스티벌 개최 2024-10-08 17:07:19
회장이 방문한다. 양사 회장은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자동차를 향한 각자의 열정을 전하기 위해 자리할 예정이다. 행사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각 사의 월드랠리팀 경주차가 실전 랠리 같이 주행하는 퍼포먼스 '쇼런(Show Run)'과 고객들이 직접 경주차의 성능을 느낄 수 있는 '택시 시승 체험' 등...
AI 기업 베슬에이아이, 1200만달러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4-10-08 15:51:30
자원을 통합 관리하는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의 데이터 처리 및 모델 학습 시간을 대폭 단축고 최대 80%의 컴퓨팅 비용 절감을 가능하게 한다.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을 단일 인터페이스로 관리할 수 있는 독보적인 기술력 또한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쏘카, "편도 서비스로 2030 주축으로 성장세 이어간...
호캉스 왜 안가나 했더니…MZ들 몰려든 '뜻밖의 장소' 2024-10-08 14:49:47
탑승해야 한다. 업계 관계자는 "대다수 고객이 부모님 환갑, 칠순 여행이나 동호회원끼리 단체로 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 들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여행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며 "SNS를 통해 크루즈선 브이로그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젊은층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다"고 귀띔했다. 크루즈 여행의 가장 큰...
포스코 '지속가능 소재 포럼'…고객사와 경영비전 공유 2024-10-08 14:00:00
마련됐다. 고객사 간 네트워킹을 지원하기 위한 '밋업'(MEET UP)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행사 마지막 날인 9일에는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포항과 광양제철소 투어 프로그램, 청와대 등 서울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시우 포스코 사장은 "포스코그룹은 고객 여러분의 성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미래에도...
위메이드커넥트, '로스트 소드' 최종 테스트 참가자 모집 2024-10-08 10:00:07
반영해 시스템·콘텐츠 부문에서 대대적으로 개편된 버전을 체험할 수 있다. 코드캣 김재헌 대표는 "업데이트에 따른 검수나 반응 조사가 아닌 이용자들과 함께 만드는 서브컬처 RPG라는 목표와 고객 접점에 대한 점검에 중점을 두고 준비한 테스트"라며 의미를 전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정의선·아키오 만난다…'현대N x 도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 2024-10-08 09:37:35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이 고성능 차량을 즐길 수 있는 '트랙 데이'를 마련해 현대 N과 토요타 가주 레이싱 차량이 같은 공간에서 달리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각 사의 월드랠리팀 경주차가 실전 랠리 같은 주행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쇼런' 프로그램이 대표적으로, 고객들이 직접 경주차의 성능을 느낄...
"여행 최적기 이집트 예약률 130% 늘었다"…모두투어, '특별한 초대' 기획전 출시 2024-10-08 09:08:54
3박하는 일정이다. 더욱 특별한 체험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모두시그니처, 비즈니스 탑승 이집트 일주 10일'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노팁, 노옵션, 노쇼핑에 '하늘을 나는 특급 호텔'이라 불리는 에미레이트항공 A380 비즈니스석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180도 침대형 좌석 △개인 미니바 △세계 3대...
110주년 맞은 호시노 리조트 "한국은 가장 중요한 시장" 2024-10-07 18:20:05
매력 오사카 오모 호텔에서는 오사카 지역 전통 스시 체험, 로컬 시장 탐험, 오사카 상징물로 꾸미는 불꽃놀이 등을 개최하는 식이다. 아오모리의 호시노 리조트에서는 매일 밤 도호쿠 지역의 전통 축제 '마쓰리' 전통 공연을 펼치고, 마쓰리 콘셉트로 디자인한 온천에서 전통 등불 '네부타'를 관람할 수...
경동나비엔, '보일러=난방' 고정관념 깨…MZ 겨냥한 마케팅 인기 2024-10-07 18:06:37
파트너’라는 비전을 기반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해왔다.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해 대중화했고, 이후에는 효율적 에너지 사용과 환경보호에 기여하는 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최근엔 ‘보일러=난방’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다양한 체험 활동과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