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생명, `따뜻한 보험 서비스` 실시 2014-06-26 11:10:54
고객플라자 직원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접수해주는 `장애인·고령자 방문접수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다양한 보험료 할인제도`와 `재무컨설팅 서비스`, `헬스케어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기존에 실시하고 있던 개별적 제도를 체계적으로 정비했고, 고객패널과 내부 TF를 통해 도출된...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생명, '고아 계약자'는 없다…고객 정기 방문 2014-06-26 07:01:51
도입된 오프라인 기반 고객모니터링 프로그램인 고객패널제도를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패널’ 제도로 대폭 확대했다. 더 많은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청취하기 위해서다. 삼성생명 모바일 패널들은 스마트폰으로 수시로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화재, 전국 5곳에 소비자보호센터…'고객중심' 선도 2014-06-26 07:01:35
단계 등이다.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하고 있다. 고객중심 경영이 일회성 이벤트로 그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손보업계 최초로 시행된 삼성화재 고객패널 제도는 차별화된 고객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평가받고 있다. 고객들이 제시하는 회사 전반의 업무 프로세스, 상품·서비스 등의 개선점과 발전방향을 회사 ...
국민은행, 고객패널 'KB호민관' 발대식 2014-04-15 14:47:27
제1기 고객패널인 ‘kb호민관’ 발대식을 열었다. 지난 3월17일부터 2주간 진행된 호민관 모집에는 230여명의 고객이 지원했고, 최종 10명이 선발됐다. 호민관들은 오는 10월까지 은행의 상품, 서비스, 제도, 프로세스 등에 대해 개선 아이디어를 내놓을 계획이다.김일규 기자 black0419@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이건호 "4월부터 `스토리 금융` 본격화‥영업점 CSI 폐지" 2014-04-01 09:04:40
아니라 고객에 대한 사후 관리를 강화해 은행의 가치와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어야 한다"며 차원높은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이 행장은 또한 "고객 패널이 직접 경영에 참여하는 `KB호민관 제도`가 곧 시행된다"며 "고객이 YES라고 말하는 순간까지 제도와 프로세스를 개선토록하는 등 모든 비즈니스가...
국민은행장 "고객 정보, 목숨같이 보호해야" 2014-04-01 09:01:42
고객에게 팔았는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고객 패널과 함께 제도와 프로세스 개선을 모색하는 '호민관 제도'를시행하는 등 본부 부서도 고객과의 신뢰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cindy@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게시판> 신한금융, 제3기 직원패널 발대식 2014-03-21 11:40:57
21일 '제3기 신한금융 직원패널' 발대식을 했다고 밝혔다. 신한금융의 직원패널은 직원들이 고객의 기대와 수요(니즈)를 파악해 그룹의 마케팅전략에 반영하고, 그룹사 간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 운영하는 제도이다. 3기 직원패널은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 신한캐피탈 5개 그룹사의 직원21명과...
국민은행 제1기 고객패널 '호민관' 모집 2014-03-17 14:50:45
국민은행은 고객이 은행의 상품·서비스·제도등을 점검하는 호민관 제도를 운영하기로 하고 여기에 참가할 고객 패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30일까지 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신청할 수 있고,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걸쳐 10명 안팎의 고객 패널이 선발된다....
국민은행, 고객 패널 '호민관' 모집 2014-03-17 14:16:30
국민은행은 은행 상품·서비스·제도·프로세스를 고객과 함께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해 ‘제1기 kb호민관(고객패널)’을 모집한다. 모집은 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1차 서류심사 및 2차 인터뷰를 통해 10명 안팎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고객은 4월 중순부터...
KB국민은행. 제1기 KB호민관 모집..."고객 주도적 경영참여 계기" 2014-03-17 11:38:28
KB국민은행(은행장 이건호/www.kbstar.com)은 고객 관점에서 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제도,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고객과 함께 개선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진정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제1기 KB호민관(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KB호민관(고객패널)은 고대 로마 공화정 시대에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