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전, 루틴 21'…새로운 습관으로 나를 바꾼다 2024-08-27 16:10:51
21’에 함께하기를 원하면 우선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홈페이지에서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 피켓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야 한다. 이어 피켓 이미지 또는 자신이 피켓을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습관으로 만들고 싶은 목표를 담은 게시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꿈 정복' 더피크챌린지, 몽블랑 높이 4807m 오른다 2024-08-27 16:08:20
'더피크챌린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등반일정을 확인하고 등산 당일 현장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정상에 오른 뒤, 현수막과 함께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임무 완수다. 정상에서 임무 완수한 일반 참가자들에겐 등산 완주증과 함께 후원 브랜드의 선물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이...
"3일 휴가 내면 9일 쉰다"…황금연휴 예고에 직장인들 '들썩' 2024-08-27 15:02:55
보고 있다. 교원투어에 따르면 지난해 임시공휴일(10월2일) 공식 지정 발표가 이뤄진 8월31일 이후 예약률이 증가한 전례가 있다. 당시 한 주간 신규 예약률은 직전 주(8월24~30일) 대비 53.8% 급증했다. 업계는 이틀 연차로 최장 6일까지 쉴 수 있어 동남아, 일본, 중국 등 단거리 여행지 중심 신규 수요 증가가 예상됨에...
HLB "진단·위생용품 개발 노하우 집약…펨테크 시장 진출" 2024-08-27 11:46:21
HLB가 여성전문 케어 브랜드 ‘이너생각’을 공식 론칭하며, 38조 원에 달하는 글로벌 ‘펨테크(Femtech·여성을 위한 기술, 상품, 서비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HLB는 청결제나 화장품 등을 개발한 HLB헬스케어사업부 역량을 통해,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KT, 온라인 전용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 출시 2024-08-27 09:30:47
시즌 1 고객도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에서 요고 시즌 2로 자유롭게 변경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는 OTT 사용자의 높은 이용료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다양한 OTT 결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KT는 디즈니+와 스타벅스 커피 상품을 결합한 '디즈니플러스+스타벅스' 구독팩도 새롭게 선보였다. 디즈니플러스...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연사 라인업 공개…"블록체인 대가 한자리에" 2024-08-27 09:25:02
▲제이슨 소멘사토 전(前)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 핀테크 기술 및 정책 고문 ▲디미트리스 사라키스 전 유럽의회 경제·자본시장 및 통화정책 전문위원 ▲클라라 추 홍콩선물위원회 핀테크 책임자 등이 미국·유럽 등 세계 각국에서 논의되는 중요 정책 현황에 대해 담론을 펼친다. 이 밖에도 블록체인 발전을 선도하고...
제니 주 "미국서 韓 스타트업 '성공의 바통터치' 이어지길" 2024-08-26 17:33:53
서로 비즈니스 기회를 넓히는 데서 영감을 얻어 공식 행사로 시작했다”고 말했다. 투자자가 모두 한인인 것은 아니다. 프로축구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EPL) 첼시의 구단주 호세 펠리시아노, 세계 최상위 억만장자 모임 이든클럽의 톰 로런스 회장, 인도네시아 재계 6위 리포그룹 3세 마이클 리야디 고문 등이 대표적이다. ...
에이블리, 상반기 거래액 1조 돌파…무신사와 경쟁 본격화 2024-08-26 16:07:54
‘온리 에이블리’ 상품의 흥행이 성과를 이끈 것으로 분석된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경우 올 상반기 ‘릴레이 디저트 팝업 스토어’로 온라인 디저트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면서 ‘에이블리 푸드’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60% 성장했다. 에이블리가 신사업으로 전개하는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과 일본...
천연 다이아 주얼리 엠디루사, 시그니처 인클로버 컬렉션 2024-08-26 15:59:13
진행한다. 엠디루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할 경우 정상 상품에 대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있다. 엠디루사를 상징하는 대표 컬러인 ‘엠디루사 그린 라이트’는 모든 이의 행복과 영원한 사랑을 바라는 엠디루사의 염원이 담겨 있다. 엠디루사의 컬러명인 그린 라이트는 ‘기다리던...
LG전자, 고객 참여형 'gram GO 대학생 서포터즈 2기' 활동 종료 2024-08-26 10:39:37
4개 팀에게는 상장과 상품이 전달됐다. 이번 ‘LG gram GO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프로그램으로, 전국에서 144개 팀이 지원했다. 최종적으로는 12개 팀, 33명이 선발됐다. 서포터즈들은 6주 동안 LG전자의 최신 노트북인 gram Pro를 활용해 460개 이상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튜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