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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 출신 디자이너 브랜드…'대기업 마케팅 감각' 품고 패션가 종횡무진 2015-04-18 18:00:11
대기업 계열 의류업체에서 기성복을 만들던 디자이너들이 잇따라 독립하고 있다. 이광호·정수미·한상혁 씨 등이 대표적인 대기업 출신 디자이너들이다. 이들이 내놓은 아브·수미수미·에이치에스에이치는 지난 3월 ‘2015 가을·겨울(f/w) 서울패션위크’에서 나란히 첫...
[백민재의 노답캐릭] 어벤져스로 게임사 들여다보기 2015-04-08 09:58:01
기성복을 찍어내 홈쇼핑으로 뿌려대는 회사가 아니다. 당장 매출을 올리자고 게이머들의 소중한 추억까지 덤핑으로 판매했다면 지금의 클래식한 이미지는 없었을 것이다. 올해 소프트맥스는 2000년 이후 무려 15년간 냉동 보관했던 '창세기전'의 온라인 버전인 '창세기전4'를 선보인다. 캡틴 아메리카처럼 현실...
[랩어카운트 투자법] 다리품 팔아 내 투자 성향 맞는 상품 골라야…전문 투자자문社가 코치 '자문형 랩'도 인기 2015-04-08 07:00:11
수 있어서다. 실제 랩어카운트 가입자 수와 계약 건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펀드가 기성복이라면 랩어카운트는 맞춤복이다. 랩어카운트는 ‘싸다, 포장하다’의 뜻을 지닌 ‘랩(wrap)’과 ‘계좌’를 의미하는 ‘어카운트(account)’를 합쳐 만든 말이다. 한 계좌 안에서 여러...
[차세대 디자이너 브랜드②] 그리디어스, 상반된 감성을 기하학적 무늬로 푼다 2015-03-21 04:42:35
알려주십시오.기성복 브랜드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으나 독립적인 감성은 제약을 받았다. 믹스 매치를 통해 여성스럽지만 매니쉬한 감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20~40대 여성을 주요 소비자 층으로 설정해 브랜드를 론칭했다.▷ 향후 그리디어스 운영 계획은 어떤가. 그리디어스는 론칭 후 미국, 홍콩, 중국, 쿠웨이트...
`과한 몸매` 정아름vs`D컵` 유승옥, 섹시 비키니 대결‥남성 팬 `코피 퐝~` 2015-03-19 13:40:26
보인다. 기성복 입었는데 야하다며 골프장에서 쫓겨난 적도 있다"고 고백했다. 정아름에 이어 `D컵` 볼륨 몸매를 자랑하는 유승옥 또한 관심받고 있다.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로 탑 5에 진출한 유승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초미니 비키니 착용샷을 공개하면서 `핫바디 소유자`로 명성을...
[2015 F/W 서울패션위크] 하동호, “모든 세대에 허용되는 디자인을 만들고 싶다” 2015-03-16 12:21:00
들어가면서 기성복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었어요. 지금은 대량으로 만들기 때문에 상업적인 생각을 더 해야 해요. 대중들에게 인정받는 옷을 만들어야 한다는 부담이 있죠. q. 이후에 자신의 이름으로 론칭한 소윙바운더리스에 대한 설명을 해달라. 먼저 디자이너 브랜드이기 때문에 소량생산이라는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불황 뚫는 中企 신상품] 34만원대 '거품없는' 보청기…3D 프린팅 맞춤형 귀에 '쏙' 2015-02-26 07:00:31
대중화하기 위해 만든 이 제품은 마치 기성복처럼 대, 중, 소로 나뉜 이어팁 중에 고를 수 있다. 비싼 맞춤복보다 저렴한 기성복을 택하듯, 세 가지로 나눠 한국인의 표준화된 크기 중에 고르게 한 것이다. 딜라이트는 이런 보급화 제품을 통해 2010년 중소기업 핵심기술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2012년엔 표준형 보청기...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2-05 18:51:22
모든 모음집을 함께 구성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파리지엔 감성의 기성복 브랜드 `일레븐파리(ELEVENPARIS)`가 국내에 론칭 한다고 합니다. 일레븐파리는 오리엘 벤시몽 (Oriel Bensimhon)과 단 코헨 (dan Cohan)이 2003년에 설립된 브랜드로, 높은 창의성과 가장 동시대적인 스타일을 통해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다시 인기 끄는 `맞춤 정장`...왜? 2014-12-29 10:53:08
많아지고 있다. 기성복의 똑같은 ‘패션’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이다.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고자 기성복을 리폼하거나, 이제는 입지 않는 옷들을 다른 물품으로 리폼해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예상 밖으로 특이하고 독특해,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제품도 많다. 이렇듯 나만의 ‘리미티드’ 아이템과...
나를 위한, 나만을 위한 `맞춤` 옷이 대세...왜? 2014-12-22 12:04:03
나타내고자 기성복을 리폼하거나, 이제는 입지 않는 옷들을 다른 물품으로 리폼해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예상 밖으로 특이하고 독특해,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제품도 많다. 이렇듯 나만의 ‘리미티드’ 아이템과 함께 ‘맞춤 옷집’은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맞춤복이라 하면 보통 정장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