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종원 유니버스 '흑백요리사', 넷플릭스 발판 삼아 세계 진출하나 [종합] 2024-09-11 12:23:03
프로그램은 흥행이 검증됐기 때문. 일각에서는 이미지 소비 등에 대한 우려가 나오는 것에 대해 백종원은 "제가 지금 하는 방송은 딱 하나"라며 "재방송을 많이 해서 그런 거 같다"면서 웃었다. 백종원은 "요즘 방송은 tvN '백패킹2' 하나만 한다"며 "연예인 분들과 다르게 생각하는 건,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펀쿨섹' 고이즈미, '이토 히로부미' 기록 깨고 최연소 총리로? 2024-09-11 09:05:51
이미지가 당의 쇄신 이미지로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고 있다. 최근 자민당 지지층을 상대로 한 현지 여론조사에서 차기 총재 적합도 1위를 연달아 차지했다. 고이즈미의 환경상 재임 시절 총리였던 스가 요시히데(菅義偉·76)도 그를 공식 지지했다. 자민당 선거는 당원과 당우(당을 후원하는 정치단체 회원), 소속...
[단독] 넥슨 '민트로켓' 결국 독립한다…투자로 지원 계속 2024-09-10 18:09:30
데 초점을 두며 넥슨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핵심 역할 해왔다. 지난해 6월 해양 모험 게임인 ‘데이브 더 다이버’를 출시해 판매고 300만장을 넘기기도 했다. 이 게임은 휴대용 게임 기기인 스팀덱에서 지난해 3월부터 지난 3월까지 이용자 수가 세 번째로 많은 게임 자리에도 올랐다. 업계에선 이번 독립 결정이 개발자...
뜨겁고 또 따뜻했다…잔나비 10주년 서사,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리뷰] 2024-09-10 16:57:06
음유시인으로 불린다. 이들의 섬세한 표현력은 가사만으로 광활한 이미지를 펼쳐내는 능력을 지녔다. '신나는 잠'에서 '나쁜 꿈', '소년 플레이 피전'까지 이어지는 구성은 단단하고 격렬한 밴드 사운드에 넋을 놓게 됐다. 관객들이 무대 위로 보내는 박수, 환호, 움직임은 공연을 구성하는 또 ...
25년째 같은 디자인...드디어 바뀐다 2024-09-10 16:38:45
운영 중이다. 11일 토론회에서는 현업 디자이너와 관련 학자 등 전문가들이 '공공디자인으로서 주민등록증 디자인의 성격과 방향', '대표 신분증으로서 주민등록증이 가져야 할 상징 이미지'등을 발표하고 새 주민등록증의 개선 방향을 놓고 토론한다. 문체부와 행안부는 토론회 결과를 토대로 다음...
유니클로, 잠실에 한국 최대 매장 열었다…'매출 1조' 찍나 [현장+] 2024-09-10 15:38:31
등 800여가지 이미지 스티커를 활용해 커스터마이징 티셔츠를 꾸밀 수 있다. 태블릿을 통해 티셔츠 디자인을 전송하면 곧바로 매장 내에 위치한 기계실에서 티셔츠 인쇄가 시작되고, 30분 내에 티셔츠가 완성된다. 이외에 키즈·베이비존, 캐시미어존, 콜라보레이션존 등 다양한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모아놓은 공간들이...
퍼솔켈리 컨설팅(PERSOLKELLY Consulting),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와 협업한 CEO School Program 개최 2024-09-10 15:32:43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함에 있어서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퍼솔켈리 컨설팅 그룹 전유미 대표는 "CEO School Program은 KADIN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인도네시아 기업 경영진에게 한국 기업 경영진의 전문 지식과 성공 사례를 직접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자리" 라며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식품업계 '대세'…수억원대 '싹쓸이' 2024-09-10 12:26:05
한 관계자는 "식품업계가 이번 파리 올림픽 메달리스트 중에서 신유빈에게 주목하는 것은 경기 중 먹는 모습을 자주 노출해 식품업계의 관심을 끌었기 때문"이라며 "금메달리스트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절망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긍정적인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판단했을 것"이라고...
'식품광고 블루칩' 신유빈, 우유·치킨·햄까지 수억원대 싹쓸이(종합) 2024-09-10 11:16:11
올림픽 메달리스트 중에서 신유빈에게 주목하는 것은 경기 중 먹는 모습을 자주 노출해 식품업계의 관심을 끌었기 때문"이라며 "금메달리스트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절망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긍정적인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판단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치열한 국내 커피 시장 경쟁...반등 노리는 이디야 2024-09-08 15:41:45
등 지난 20여 년간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를 이번 작업을 통해 바꾸는 것이 목표다. 이디야 관계자는 “신선함을 더해 새로운 타깃 소비자층을 발굴하는 것이 리브랜딩의 목표”라며 “빠르면 올해 말 그 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토종 커피의 자존심 이디야가 창사 이래 최대 위기에 직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