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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지에 '목'을 거는 시대는 갔다"…'죽은 상가' 살리는 처방전 [더 머니이스트-박대원의 상가시장 X파일] 2021-02-28 07:59:23
상가 소유주(건물주)라면 ‘공유 상가’ 임대를 고민해보면 좋습니다. 한 점포를 여러 임차인들이 쓰는 방식외에 ‘낮에는 밥장사 밤에는 술장사’등으로 운영하는 숍인숍 성격의 ‘공유 상가’도 있습니다."입지 시대는 끝"…임대인도 '소비트렌드'에 관심 가져야임대인이 직접 ‘오토 매장’을 운영하는 방식도...
[금주신상] 농심 비빔면 '배홍동'·오뚜기 '옛날 사골곰탕죽' 2021-02-27 08:00:06
비빔면 '배홍동'·오뚜기 '옛날 사골곰탕죽' ▲ 농심은 여름철 라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비빔면 신제품 '배홍동'을 내놨다. 이 제품에는 배,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해 만든 색다른 비빔장이 들어있다. 다른 비빔면보다 소스의 양을 20% 늘려 다른 재료를 곁들여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생활물가 너무 뛰었죠"…이마트, 식품·생활용품 특가 판매 2021-02-25 06:00:07
저렴한 5천500원대에 선보이고, 모든 봉지라면 상품은 2개 사면 1개를 무료 제공한다. 행사 이틀 동안 국산 제주은갈치(30%)와 한우 불고기 샤부샤부(35%), 파프리카(50%), 호박고구마(25%) 등도 할인한다. 이마트 자체브랜드(PB)인 피코크의 냉장 국·탕과 아이스크림을 원플러스원으로 판매하고, 시리얼과 커피, 즉석 죽...
‘타임즈’ 이서진X이주영, 타임워프 강렬한 커넥트 엔딩 2021-02-21 15:30:00
촉각을 곤두세워야 했다. “이대로 죽을 수 없다”, “토사구팽 당한다”, “우리가 먼저 물어야 한다” 등 의문만 가득한 가득한 말을 이어나가더니, “그래야 우리가 살고, 대한민국이 산다”며 의미심장하게 마무리 지었다. 이에 어떤 의미로 누가, 누구에게 이런 대화를 이어갔는지 궁금증이 폭발했다. 짜임새 있는...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남지현X박지영, 대본 연습부터 빛난 모녀 케미 2021-02-16 10:05:00
딸을 위해서라면 뭐든 하는 엄마 덕에 고생이라고는 모르고 산 천진난만함을 표현해내다가도, 엄마가 준 모든 것이 결국 자신에게 돌아올 부채임을 알기에 버거워하는 이중적 면모를 완벽하게 그려낸 것. 본인의 색채를 덧입힘으로써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남지현만의 특기가 이번에도 안방극장을 사로 잡을 것이란...
‘암행어사’ 권나라, 연기-케미-비주얼 다 갖춘 ‘완벽 삼박자’?로 진가 증명 2021-02-03 15:50:07
파헤치고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라면 겁 없이 직진하는 대범함과 정의감을 장착했지만, 어사단 사이에선 유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도 지녔다. 밝고 씩씩해 보이지만 역적으로 몰려 죽임을 당한 아버지를 잃은 상처도 있는 인물이다. 다인은 아버지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목숨을 ...
[단독] 혈액 속 HDL 품질, 코로나 바이러스 저항력과 관계 2021-02-02 17:29:14
`PON1 효소`로 항산화 능력이 있어 코로나 바이러스를 죽일 수 있지만, 당화로 손상된 HDL은 항산화 능력이 약 51% 낮았고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도 떨어졌다"며 "우리 몸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침입했을 때 다른 면역세포처럼 혈액 속 HDL도 코로나에 대한 방어가 가능하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조경현 박사는 "실...
공공재개발 현장 가보니…선정되고도 울상 [이슈플러스] 2021-01-22 17:32:05
추진위원회 분위기는 냉랭했습니다. 계산대로라면 기존 270세대와 비교해 공공임대물량이 크게 늘어나게 되는데, 정부가 상향한 기존 용적률에 비해 늘어나는 세대 수가 예상보다 많아지면서 내부에서 `용적률 혜택을 더 받지 않고서는 실익이 없다`, `사업을 접을 수도 있다`는 반발이 나오기 시작한 겁니다. <인터뷰>...
2019년 쌀가공식품 시장 11% 성장…가공밥·떡 인기 2021-01-21 11:00:04
샀다. 죽류·떡국 떡은 30∼40대 여성층, 쌀라면은 30대 남성과 20∼30대 여성층에서 구매 경험률이 높았다. 지난해 소비와 비교해서는 전반적으로 쌀 가공식품의 소비가 늘었으며, 특히 온라인 쇼핑몰·홈쇼핑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사는 경우가 증가했다. 응답자의 56.1%(복수응답)는 지난해보다 가공밥 구매가 늘었다고...
"8800억원어치 팔렸다"…쌀 가공식품 매출 1위는 햇반, 2위는? 2021-01-21 11:00:01
10.9% 증가했다. 가공밥, 떡, 죽류, 쌀과자, 쌀라면, 현미유, 쌀식빵 등의 소매점 매출액을 더한 결과다. 쌀 가공식품 시장은 2017년 6654억원, 2018년 7973억원 등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품목별로 살펴보면 햇반 등 가공밥 매출이 4938억원으로 가장 많았다. 2019년 기준 매출 증가율이 가장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