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하, 3년 만의 팬미팅 성료 "서로 근황 나눌 수 있어 행복해" 2022-05-30 16:40:06
윤하는 독보적인 라이브는 물론 다채로운 소통의 시간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먼저 나무위키, 검색 결과 등을 기반으로 한 윤하의 근황 토크뿐만 아니라 홀릭스의 근황까지 함께 공유하며 서로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윤하가 준비한 세 가지 선물도 눈길을 모았다. 먼저 윤하는 에스파의 `Next...
'독서 SNS' 플라이북, 도서 대여점 연 까닭 2022-05-20 17:12:05
책을 매개로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 ‘밀리 라이브’를 선보이고 이를 북토크, 북콘서트, 음악회 등 오프라인 행사로 이어가는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독서 기록 앱인 북덕방은 독서모임 연결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치 기반으로 모임을 검색해 근처에 있는 사람들과 독서모임을 꾸리도록 돕는 서비스다. 고은이 기자...
3년 전 뉴질랜드 총기난사 범행 영상, 여전히 온라인에 2022-05-20 12:01:30
보도했다. 이 사건은 범인에 의해 페이스북 라이브로 17분간 생중계됐는데, 당시 온라인 공간으로 퍼져나간 동영상을 삭제하는 플랫폼 업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영상들이 계속 나돌고 있다는 것이다. NYT는 24시간 동안 검색한 결과 뉴질랜드 총기난사범의 범행 관련 동영상이 온라인 링크 또는 영상 클립 형태로 50개...
'NEST' 키워드는 AI…낚시·의료·미용 등 생활플랫폼이 다수 2022-05-19 15:13:29
간식 추천 시스템이 핵심 기술이다. 라이브엑스는 공유 미용실이라는 인프라를 중심으로 미용 환경을 대폭 개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객의 특성과 시술 정보를 분석하는 미용실 통합 관리 솔루션을 개발했다. 미용사는 AI가 제시하는 시술 가이드를 참고해 고객 맞춤 시술은 물론, 시술 시간과 약품 사용 정보를...
현대해상, 진료예약 등 건강관리, 육아 케어까지…'메디케어 서비스' 확대 2022-05-18 15:04:41
서비스를 제공하고 맞춤형 건강 정보, 라이브 운동 수업 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적극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에는 건강 관리 프로그램인 ‘메디케어 서비스’도 대폭 확대했다. 메디케어 서비스는 일상적인 건강 관리는 물론 진료 예약, 간호사 동행, 치료 지원까지 제공해준다....
온누리아이코리아, 나이스평가정보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T-4`등급 획득 2022-05-13 10:56:28
맞춤 전략을 제공하며 각종 플랫폼에서 검색 채널 광고부터 SNS광고, 자체 라이브커머스, 자사몰인 오늘의 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인익 대표이사는 “그동안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며 기술 평가에서 이렇게 우수한 등급을 획득한 것은 여러 어려움을 함께 이겨낸 직원들의 노력과 헌신 덕분이며,...
구글 "안드로이드폰에 신용·교통카드, 자동차 키 저장해 이용" 2022-05-12 05:58:50
동영상이나 좋아하는 음악 등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라이브 셰어링 기능도 나올 예정이다. 사이버보안 강화 차원에서 G메일에 적용돼온 피싱·맬웨어(악성 소프트웨어) 보호 기능을 올해 중 구글 슬라이드, 문서, 시트로 확대한다. 이런 문서에 피싱·맬웨어가 들어 있다면 이를 이용자에게 경고해준다. sisyphe@yna.co.kr...
"완전히 다른 11번가로 지속성장" 2022-05-04 17:17:55
위해 다양한 국내외 파트너와의 협력을 포함해 성장을 위한 투자에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11번가는 내년에 IPO를 추진하는 절차에 들어갔다.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1세대 e커머스사업자로서 쌓아온 검색과 추천 등 정보기술(IT) 기반 서비스 운영 역량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외에 라이브커머스와 동영상 리뷰...
하형일 11번가 사장 "성장 위한 전략·투자에 집중할 것" 2022-05-04 15:32:56
사업자로서 쌓아온 검색과 개인화 추천 등 정보기술(IT) 기반 서비스 운영 역량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외 대형 브랜드들과의 폭넓은 제휴협력 관계 △라이브커머스 및 동영상리뷰 등을 토대로 기업가치를 키워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하 사장은 부임 이후 내부 조직체계도 영역별 C레벨(최고경영진) 조직...
`실제 사람이 아니라고?`…24세 가상인간 이솔, 네이버서 첫선 2022-05-03 21:21:11
네이버가 3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신상 화장품 출시 쇼를 통해 버츄얼 휴먼(가상인간) `이솔`을 공개했다. 이솔은 리얼타임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풀 3D 가상인간이다. 네이버가 자이언트스텝[289220]과 공동개발했으며,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은 24세`라는 가상의 설정에 따라 만들어졌다. 컴퓨터그래픽(CG)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