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몬 떠나는 유한익, '라방 쇼핑' 판 흔든다 2021-06-02 18:10:30
대주주인 사모펀드 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KKR), 앵커에쿼티파트너스 등에 사임 의사를 나타내왔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유 전 의장이 지난해까지 추진하던 롯데그룹의 티몬 인수합병(M&A)이 연말 최종 결렬된 뒤 떠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티몬은 쿠팡의 미국 뉴욕증시 상장 이후 본격적인 외형 확장을 위해...
[단독] 티몬 떠나는 유한익 의장…e커머스 새판짠다 2021-06-02 09:29:08
이사회 의장(사진)이 티몬을 떠난다. 라이브커머스 중심의 새로운 e커머스를 창업하기 위해서다. 2일 유통 및 IB업계에 따르면 유 의장은 지난 1일 티몬에서 공식 사임했다. 2012년 티몬에 합류한 지 약 10년 만이다. 유 의장은 지난해 말부터 티몬 대주주인 사모펀드 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KKR), 앵커에쿼티파트너스 등에...
[인터뷰] 가감(加減) 없는 그대로의 퀸 와사비(Queen WA$ABII) 2021-05-28 13:24:00
뿐 방송이나 라이브 클립 등 촬영 경험이 없었다. 그래서 출연진 중 유일하게 나만 오디션을 봤다. 면접도 보고 cj 사무실에 가서 랩도 했다(웃음). 카메라 앞에서 랩 테스트도 했다” q. 파격적인 가사로 인기가 많은데 작사할 때 생각하는 것은 “솔직히 굳이 강하게 써야겠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그때 느끼는 감정을...
'사랑의 콜센타' 김완선→조정민, 전설의 댄싱퀸즈 등장…용병 김희재 대활약 2021-05-28 08:30:00
라이브?신청곡을?제공했다.?여동생의?임신과?출산을?축하하는?사연에?영탁이?‘사랑의?벚꽃놀이’를?불러주며?설렘?가득한?무대를?만들었고,?친한?친구의?죽음을?슬퍼하는?사연에는?이찬원이?‘숙녀에게’를?불러?위로의?시간을?가졌다.?생신을?맞은?할아버지를?위해?사연을?보낸?손주...
임영웅 '초대', 치명적인 웨이브…안방 1열 찢었다 2021-05-28 08:04:22
함께 라이브 신청곡을 제공했다. 여동생의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는 사연에 영탁이 ‘사랑의 벚꽃놀이’를 불러주며 설렘 가득한 무대를 만들었고, 친한 친구의 죽음을 슬퍼하는 사연에는 이찬원이 ‘숙녀에게’를 불러 위로의 시간을 가졌다. 생신을 맞은 할아버지를 위해 사연을 보낸 손주에게는 장민호가 ‘칠갑산’으로...
정동하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노래방 인기 차트 진입 2021-05-26 13:50:14
노래방에서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를 라이브로 소화해내는 영상을 공개했다. 마스크를 썼음에도 음원을 삼킨 듯 완벽한 노래방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노래방 도전곡’, ‘고음 도전곡’으로 커버 열풍이 불기도 했다.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발매 당시에는 알리, 이예준...
'티키타카' 김연자 "예비신랑이 먼저 프러포즈, 가을 결혼 예정" 2021-05-24 08:18:00
김연자와 이석훈이 출연해 소름 유발 라이브 퍼포먼스와 솔직 입담을 드러냈다. 상상을 초월한 고수들의 가창력과 그 어느 곳에서도 들을 수 없는 진솔한 토크가 황홀한 일요일 밤을 만든 한 회였다. 가요계 대표 역주행러인 김연자와 이석훈. 두 사람은 역주행을 둘러싼 흥미진진한 비하인드와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티키타카' 김연자 "예비신랑과 7년째 동거中, 가을에 결혼 예정" 2021-05-23 13:19:00
이석훈이 탑승, 솔직한 입담과 소름 끼치는 라이브로 일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최근 남자 친구와의 동거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김연자. 이날 방송에서 김연자는 "예비신랑과 7년째 동거 중이다. 가을에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털어놓는다. 김연자의 망설임 없는 고백에 MC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 특히...
[인터뷰] 최초를 향한 도전, 김준태 라이브커머스코리아 대표 2021-05-17 11:15:00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 라이브커머스코리아는 단시간에 업계 최고의 회사로 성장. 주요 기업과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는 최고의 라이브커머스 회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 최초의 라이브커머스, 망설임 없는 ‘불도저 정신’으로 도전 ‘라이브커머스 업계 1위’, ‘1세대 라이브커머스’, ‘방송횟수 최다 기록을 가진...
[인터뷰] ‘떡잎부터 다른 감각의 마케터’ 라이브커머스코리아 김준태 대표 2021-05-13 14:51:00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브랜드와 제품을 선택하는 나름의 기준이 있다면. A. 우선 제품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한다. 아무리 좋은 조건의 방송 의뢰가 들어와도 제품 검증을 거친 뒤 프로젝트 진행 여부를 결정한다. 라이브를 단순 판매용으로 생각하고 접근하는 브랜드와는 협업하지 않는 것이 나름의 원칙이다. 하루에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