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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화장품 '뽀아레', 얼굴로 전지현 세웠다 2022-09-01 10:30:26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화장품을 선보인 만큼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프랑스와 미국의 백화점 입점도 추진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첫 번째 브랜드 모델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글로벌 화장품 그룹이 주도하고 있는 럭셔리 화장품 시장의 판을 흔들겠다는 포부"라고 말했다. 오정민...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배우 전지현 모델로 발탁 2022-09-01 09:47:27
자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 전속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뽀아레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5년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폴 뽀아레의 상표권을 인수한 뒤 지난해 내놓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전지현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어려진 설화수…브랜드 얼굴로 블랙핑크 로제 발탁 2022-08-31 14:39:48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자사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걸그룹 블랙핑크의 로제를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럭셔리 브랜드를 표방하는 설화수가 20대 걸그룹을 모델로 내세운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좀 더 젊게 바꿔 주요 타깃 고객층을 MZ세대로까지 확장하기 위한 차원으로...
골프 빠진 MZ세대 사로잡더니…두 달 만에 매출 20억 '대박' 2022-08-22 22:00:02
계열 패션·화장품 기업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2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했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역시 뚜렷한 개선세가 돋보이는 성적표를 내놨다. 리오프닝 본격화로 사무실 출근 재개와 외출, 여행 등이 증가해 의류 수요가 늘었다는 게 각 기업의 공통적인 설명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中서 방빼는 K유통…'사드' 직격탄 맞고 경쟁력도 밀려 2022-08-21 17:52:45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와 ‘후’의 부진이 실적 악화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중국 젊은 소비층 사이에서 ‘궈차오(애국소비)’ 열풍이 확산한 영향도 있지만, 로컬 화장품 브랜드에 상품 경쟁력이 다 따라 잡힌 게 K뷰티 부진의 근본 원인”이라고 말했다. 그나마 패션업체 F&F가 요즘 중국...
실적은 고공비행, 주가는 저공비행…신세계인터 미스터리 2022-08-11 05:33:05
결과입니다. 우선, 경기 침체 우려에도 해외 럭셔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지속되며 패션 브랜드 전체 매출을 이끌었습니다. 자체 여성복 브랜드들의 약진도 돋보입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 자체 여성복 매출은 사무실 출근 재개와 외출, 여행 등이 증가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12% 신장했습니다. 신제품의 정...
신세계인터내셔날, 비수기에도 최대 실적 행진…2분기 영업익 46% 증가 2022-08-10 15:00:20
수익도 개선됐다고 전했다. 수입 패션 매출은 두 자릿수 신장세를 이어갔다. 럭셔리 및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대한 고객 선호가 이어져 2분기 '브루넬로 쿠치넬리', '알렉산더왕', '크롬하츠' 등 패션 브랜드와 골프 브랜드 '제이린드버그', '필립플레인골프' 모두 높은 성장세를...
신세계, 2분기 또 역대 최대 실적…6분기 연속 성장 기록(종합) 2022-08-10 14:08:18
내 럭셔리 콘텐츠를 강화하며 실적 호조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연결 자회사 중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실적이 두드러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매출은 3천839억원으로 12.7%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387억원으로 46% 늘면서 6분기 연속 성장세를 기록했다. 통상 2분기는 패션업계에서 비수기로 통하지만,...
"중저가 색조 화장품이 새 대세…K뷰티株, 클리오가 톱픽" 2022-08-08 17:16:32
있다. 주력 상품도 럭셔리 기초 브랜드에서 중저가 색조 브랜드 중심으로 바뀌는 추세다. 8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대표 화장품 업체 중 중국 매출에 의존하고 있는 기업은 모두 기대에 못 미치는 실적을 낸 것으로 나타났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에 이어 애경산업도 올 2분기 어닝쇼크를 기록했다. 애경산업 2분기...
'K뷰티' 업계 지각변동, 中→日·美·동남아로…"클리오가 톱픽" 2022-08-08 13:53:48
비(非)중국 시장으로, 럭셔리 기초 브랜드에서 중저가 색조 브랜드로 변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에 이어 중국 시장에 화장품 매출을 의존하고 있는 애경산업도 2분기 어닝쇼크를 냈다. 반면 미국과 동남아시아, 일본 등에서는 ‘K-컬쳐’의 인기를 등에 업고 한국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K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