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깜깜이 배당' 없앴다…주총서 주주권리 강화안 통과(종합) 2023-03-23 12:07:30
및 디자인 방향성'을 주제로 주주 대상 설명회도 열었다. 연사로 나선 현대디자인센터장 이상엽 부사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종별로 역할을 부여하는 '현대룩' 디자인 전략을 소개했다. 이날 총회장 입구에는 1974년 공개됐던 현대차의 콘셉트카 '포니 쿠페'를 계승한 수소 하이브리드 기반...
“식지않는 애슬레저 열풍”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활용도 높은 ‘일상복’ 애슬레저룩 年 판매량 69.4%↑ 2023-03-22 07:02:18
젝시믹스는 지난 1월부터 테니스룩을 비롯해 데일리룩 연출까지 가능한 카디건, 맨투맨, 바람막이 등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봄계절에 맞춰 핑크, 그린 등 산뜻한 색상에 짧은 크롭 길이로 디자인돼, 스커트나 슬랙스에 멋스럽게 매치하는 등 활용도가 높아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1...
[스타트업 발언대] "AI 디자이너 시대 열어 갑니다" 2023-03-18 07:03:00
큰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이다. 원하는 색상이나 디자인을 입력하면 텍스트와 이미지, 그래프 형식의 답변을 얻는다.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패션 기업에서 가장 중요한 디자이너 등의 역할과 관련해 AI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신 대표는 "상품기획부터 디자인, 제조, 유통·판매에 이르는 패션 분야의 가치 사슬 가운데 ...
하의실종 패션은 약과였네…명품브랜드 강타한 '노팬츠룩' 2023-03-16 22:00:01
최근 명품 브랜드 중심으로 ‘노팬츠 룩’이 유행할 것이란 전망을 염두에 둔 발언이다. 노팬츠 룩은 치마나 반바지가 짧거나 속옷 디자인과 유사해 마치 하의를 안 입은 것처럼 보이거나, 아예 하의를 입지 않고 속옷과 스타킹 등으로 패션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말한다. 짧은 하의에 길이가 넉넉한 상의를 매치하는 기존...
신세계인터 보브, 스포츠 라인 출시…애슬레저 시장 공략 2023-03-16 10:14:36
운동복과 일상복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 수요가 커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올해 애슬레저룩의 인기는 더 뜨거워질 전망"이라며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세련된 디자인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기아 'EV9' 실물 첫 공개…내부 공간감 돋보이네 [영상] 2023-03-15 06:00:12
정통 SUV 형태라 활용성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외부 디자인은 전기차의 미래지향적 모습을 강조하면서 기아의 전통적인 디자인 철학을 유지했다. 2021년 'LA 오토쇼'에서 공개해 호평을 받았던 EV9 콘셉트카의 웅장하고 각진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다. 전면부 그릴이 있던 자리에는 깔끔한 면 위로 조명을 여러 개...
'콘셉트카 디자인' 그대로 살렸다…'기아 EV9' 드디어 공개 [영상] 2023-03-15 06:00:01
디자인은 전기차의 미래지향적 모습을 강조하면서 기아의 전통적 디자인 철학을 유지했다. 2021년 'LA 오토쇼'에서 공개해 호평을 받았던 EV9 콘셉트카의 웅장하고 각진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다. 전면부 그릴이 있던 자리에는 깔끔한 면 위로 조명을 여러 개 배치해 미래지향적 인상을 풍기도록 설계했다. 기아의...
"디자인, 신의 한 수"…3년 만에 돌아온 신형 아반떼 실물 [영상] 2023-03-13 08:30:02
내외장 디자인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최첨단 주행보조 사양이 더해졌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헤드램프다. 전작 대비 슬림해지면서 각이 내려 앉은 헤드램프를 적용해 안정감을 강조했다. 다만 최근 현대차가 패밀리 룩으로 채택하고 있는 '심리스 호라이즌 램프(일자형 램프)'는 적용하지 않았다. 전면에...
알리바바, 한국 시장 공략 가속도…"가성비로 승부할 것" 2023-03-09 19:31:34
"한국 소비자의 특징은 디자인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것"이라며 "1억개 이상의 물품을 가성비 있는 가격대로 선보여 국내 쇼핑과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송이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마케팅 리드는 "익숙하지 않은 시기·이름의 (광군제 등) 해외 프로모션 대신 가정의 달 5월 프로모션 등으로 한국시장 맞춤...
크리브나인, 2023 S/S 신제품 론칭쇼 진행 '스포츠와 라이프를 동시에' 2023-03-09 18:26:51
특징이다. 무엇보다 이선담 이사의 디자인 전략이 컬렉션의 디테일을 한층 높였는데, 필드에서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드롭숄더와 루즈한 핏의 아우터들, 골프화를 신어도 다리가 길어보이는 BOTTOM들은 차별화된 실루엣이란 평가를 받았다. CREVE9 관계자는 "이번 시즌 새로운 컬렉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