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세점, 중국 최대 생활정보 플랫폼과 관광객 유치 '맞손' 2024-05-09 09:27:00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메이투안·따종디엔핑은 관광지, 쇼핑, 숙박시설, 배달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와 이용 고객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중국 최대 생활정보 플랫폼으로 월간 사용자 수만 4억7천만명에 달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SKT, 1Q AI 매출 10% 넘게 늘었다…"성과 창출 주력" 2024-05-08 11:13:12
SKT는 텔코 LLM을 고객센터, 인프라 운용, 마케팅/유통망 등 고객 접점 업무와 법무, HR 등 사내 업무까지 적용하며 서비스 품질 개선, 비용 절감, 운영 효율화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SKT는 또 독일 도이치텔레콤, 아랍에미리트(UAE) 이앤(e&), 싱가포르 싱텔, 일본 소프트뱅크 등 GTAA(Global Telco AI...
SKT 1분기 매출 4.5조, 영업익 5000억…"올해 AI 구체적 성과 창출" [종합] 2024-05-08 11:06:59
텔코 LLM을 고객센터, 인프라 운용, 마케팅·유통망 등 소비자 접점 업무와 법무, 인적 자원(HR) 등 사내 업무에도 적용해 서비스 품질 개선, 비용 절감, 운영 효율화와 같은 다양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독일 도이치텔레콤, 아랍에미리트(UAE) 이앤(e&), 싱가포르 싱텔, 일본 소프트뱅크 등 GTAA(Global Telco AI...
"롯데월드·아쿠아리움 싸게 가자"…가정의 달 맞아 '유플투쁠' 혜택 강화 2024-05-08 09:12:27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 담당(상무)은 "최근 고물가 시대에 일상에서 소비자가 필요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단순 할인보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혜택을 강화한 것이 인기를 얻은 데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혜택으로 차별적 소비자가치를 제공해 LG유플러스를...
순이엔티X카페24,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 활성화 2024-05-08 08:49:51
위한 홍보·마케팅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카페24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는 크리에이터를 통해 상품을 알리는 동시에 판매를 통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 또한 각 브랜드와 매칭이 완료되면, 브랜드 상품에 대한 개성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상품 판매 시...
GS리테일, 충주 특산물 사과·밤 디저트 개발…'충주맨'이 홍보 2024-05-08 08:34:45
판매를 통한 양측의 브랜드 가치 제고 ▲ 온오프라인 마케팅 수단을 활용한 홍보 협력 ▲ 충주시 지역 발전을 위한 판매 수익 일부의 기부 등을 주요 골자로 한다. GS리테일은 충주시 특산물인 사과와 밤을 활용한 냉장 디저트 2∼3종을 개발해 다음 달 전국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제휴처 50곳으로 확대 2024-05-07 08:48:18
제휴 브랜드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서비스도 발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 담당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들이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CJ ONE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휴처를 확대해 회원 록인(Lock-in) 전략을...
순이엔티,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운영 본격화 2024-05-02 10:22:25
홍보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13일부터 진행되는 '숏딜 프로모션'은 크리에이터가 상품을 직접 사용해 본 뒤, 본인의 팔로워에게 추천할 의향이 생기면 각 브랜드사와 협의하여 제한된 시간동안 할인된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순샵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는 재미와 정보는 물론...
루닛, 덴마크 AI기업과 EMEA 지역 유통 파트너십 체결 2024-05-02 09:33:02
영업 및 마케팅 활동도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EMEA는 두 기업 모두 판매 네트워크 강화에 주력해온 시장이다. 또 환자 입장에서는 엑스레이 촬영만으로 폐질환에서부터 골절 및 외상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원스톱 검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돼 고객 편의성이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자연스레 판매...
'육아맘 물가 부담 줄인다'…이마트앱 맘키즈클럽 혜택 강화 2024-05-02 06:00:01
입장권 등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정우진 이마트 영업마케팅팀장은 "맘키즈클럽은 이마트앱에서 운영 중인 특화 클럽 중 가장 오래되고 회원층도 탄탄하다"며 "이에 걸맞게 자녀 양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