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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으로 국내관광 활성화…내수 진작 뒷받침 2024-09-25 11:00:01
개최하고 '코리아 버킷리스트' 사업을 통해 한류·역사·미용(뷰티)·지역(로컬) 주제별로 국내 여행 특전도 제공한다. 마이스(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를 뜻하는 영단어의 합성어) 참가자를 대상으로 특화 지역관광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음식과 스포츠, 전통시장 등 케이-컬처 콘텐츠를 활용한 ...
공유주거 플랫폼 우주, 600실 '가산동 임대형기숙사' 운영 2024-09-25 10:35:21
타깃 분석과 마케팅 전략, 가산동에 맞는 임대 상품과 서비스 구축 등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운용사 선정은 ‘셀립 가디’ 등 이미 가산디지털단지 내에서 391실의 기숙사 운영을 통해 코리빙하우스 운영 노하우와 축적된 데이터를 보유한 우주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것이다. 우주와 컨소시엄을 이룬...
비자인캠퍼스, ‘조영구의 트렌드 핫 이슈’ 출연… 베트남 사업현지화 솔루션 공개 2024-09-25 10:00:00
글로벌 마케팅 그룹, 비자인 캠퍼스(Bizign Campus)가 서울경제TV의 ‘조영구의 트렌드 핫 이슈’에 출연해 베트남 사업현지화를 위한 ‘셀프서비스 솔루션’을 방송에서 최초 공개했다. 셀프서비스 솔루션인 퍼플홀스 출시 배경에 대해 비자인 캠퍼스 이지연 대표는 “글로벌 사업은 신규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므로, 신규...
디노티시아, 베슬에이아이와 AI 솔루션 공동 개발 2024-09-24 17:42:55
필수적인 RAG(정보 검색 생성) 시스템을 지원한다. 디노티시아의 벡터 데이터베이스가 베슬에이아이 LLMOps 플랫폼에 통합됨으로써 AI 모델의 실시간 처리 능력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공동 마케팅과 영업 활동을 강화하고 사업 기회를...
HUG 안심전세 앱부터 상담·지원까지 한 자리에서 [집코노미 박람회 2024] 2024-09-24 16:20:36
수 있는 ‘안심전세 앱’부터 법률상담, 대출 지원 등의 혜택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집코노미 박람회는 국내 최대의 종합 부동산 박람회다. 공공기관과 건설사, 디벨로퍼(시행사), 분양 마케팅회사, 프롭테크 등 60여개 업체(100여개 프로젝트)가 참여한다. ‘달라지는 교통·변하는 정책,...
전통주 큐레이션·유통 플랫폼 '대동여주도' 100억 투자 유치 2024-09-24 09:44:44
시키기 위한 재개발 사업을 추진중에 있다. 대동여주도는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신아주 그룹과 함께 양조장 투자 및 육성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건축, 설비, 장비 등의 제조 전반의 인프라를 확충하는 과정에서부터 상품화, 브랜딩, 마케팅, 유통, 수출 전반의 지원까지 더해 양조장들이 생산에 집중할 수...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굿즈 정보 분석 플랫폼 ‘굿즈빌’ 서비스하는 ‘솜뭉치빌런즈’ 2024-09-23 22:57:59
선정됐다.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은 대학과 지역이 협력해 대학 인근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캠퍼스타운 입주기업은 시설 임차비용, 공용 사무기기 무상 지원, 공과금을 비롯한 시설 운영비 일부 지원 등의 혜택을 지원받는다. 기업의 희망과 특성 등을 고려해 전용 사무공간 또는 코워킹 스페이스...
"外人고객 잡아라"…하나금융, 전담팀 꾸린다 2024-09-23 17:17:28
하고 있다. 다문화 가정의 문화 교류 등을 위해 무료 진료소, 라이브러리, 강의실 등이 갖춰진 외국인 커뮤니티 ‘하나 컬처 뱅크’도 설치 지역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본점 외환사업본부에 외국인 근로자를 전담하는 ‘외국인 근로자마케팅팀’을 배치하기도 했다. 전담팀에는 11개국...
카카오, 지역 경제 살리기 열심…'프로젝트 단골' 캠페인 2024-09-23 16:30:02
확인 가능하다. ‘다시 찾아가는 단골거리’ 사업은 카카오가 앞선 1차 단골거리 사업에 참가한 상점가의 디지털 전환을 지속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카카오는 제천, 대전, 인천 ,안동, 광주, 제주, 성남 등 기존 단골거리 1차 사업 지역을 재방문해 현장 맞춤형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는 2022년부터 현재까지 전국...
카카오 '프로젝트 단골' 캠페인 진행…소상공인 소통 등 지원 2024-09-23 11:08:44
추첨해 카카오 쇼핑포인트 20만 원, 톡채널 메시지 발송 지원금 30만 원 등 총 50만 원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카카오는 단골거리 1차 사업에 참여한 상점가의 디지털 전환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다시 찾아가는 단골거리'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제천, 대전, 인천, 안동, 광주, 제주, 성남 등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