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재 확보 나선 최주선 삼성D 사장 "디스플레이, 무한도전 가능" 2024-03-06 17:30:01
최 사장은 "삼성디스플레이의 모토를 '아름답고 벅찬 우리의 미래'라고 지었는데 그 미래가 실제 현실이 돼 가고 있다"며 "학생들의 가슴 속에 있는 아름답고 벅찬 미래 역시 삼성디스플레이와 함께 현실로 가꿔가길 기대한다"고 강연을 마무리했다. 강연장 밖에는 삼성디스플레이의 OLED 기술력이 집약된 멀티...
바이포엠스튜디오-日 카도카와 손잡았다…"합작회사 설립" 2024-03-06 16:58:51
모토로, 고유의 디지털 마케팅 및 OSMU 사업 역량에 기반해 과거 해외 원천 IP를 발굴, 출판, 영화 산업에서 다양한 작품들의 흥행을 성공시킨 바 있다. 특히 영화 '오늘 밤, 세상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하 '오세이사')가 대표적인 사례로 '오세이사'는 이치조 미사키 작가의 카도카와...
서울사이버대학교, 기업 재직자 교육기회…맞춤 인재 양성 2024-03-06 16:26:11
수상했다. ‘내 인생이 달라지는 대학’이란 모토를 내세운 서울사이버대는 교육부 공식 인증평가에서 3회 모두 A등급을 획득한(2007·2013·2020년)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이다. 사이버대 중 가장 많은 신·편입생이 입학(2021~2023년 대학알리미 기준)해 명실공히 온라인 교육을 주도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는 기업...
여기어때컴퍼니, '플로깅' 동호회 운영…자연보호 활동 2024-03-06 16:14:36
지난해 열린 쓰봉크럽 시즌2는 ‘100번의 플로깅’을 모토로 했다. 러닝 등 다양한 분야 동호회와 그 외 개인들을 일원으로 모집해 여기어때의 이름으로 총 100회의 플로깅을 달성하겠다는 목표였다. 충남, 강원, 경남,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1000여명이 참여했고, 특별 제작된 10ℓ 크기 생분해 봉투 1만장 분량의 쓰레...
뉴트리원, 눈 건강 사회공헌 캠페인…수익금 기부 2024-03-06 16:02:54
맞는 뉴트리원은 ‘건강에 대한 진심’을 모토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해왔다. 지난해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를 선보이고 ‘새로운 시선 확대’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쳤다. 뉴트리원은 지난해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과 협약을 맺고 저소득층 학령전기 뇌 병변 장애 아동의 재활 치료비를 지원하고, 돌...
한세실업,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대졸 초봉 4900만원" 2024-03-06 09:31:37
기록했다. 한세실업은 ‘직원이 행복한 일터’를 모토로 직원 친화 정책에 앞장서고 있다. 초봉도 높다. 올해 대졸 신입사원 초봉은 4,900만원 선이다. 외국인 근로자도 동일 임금과 복지 혜택을 적용 받는다. 신입사원 베트남 연수, 우수사원 뉴욕 연수, 장기 근속자 해외 관광, 사내 외국어 교육, 팀장급 대상 미니 MBA...
'워케이션', 기업의 워라밸 트렌드로 자리잡아 2024-03-06 09:00:03
동반 성장’을 모토로 ‘인재 중심 경영’을 펼치고 있는 애드이피션시는 중소벤처기업부 선정 '인재육성형중소기업', 2020년 중소벤처기업부 선정 '여성기업인증', 2020년 여성가족부장관 선정 '가정친화인증기업'이기도 하다. 애드이피션시는 워케이션이 적지 않은 예산이 소요되지만 직원들의...
한화, '한국의 젊은 노벨상' 고교생 한화사이언스챌린지 개최 2024-03-05 09:21:24
인재육성에 대한 신념에 따라 '한국의 젊은 노벨상'을 모토로 2011년에 처음 개최됐다. 지난 12차례의 대회를 통해 6천800여개 팀, 1만4천여명의 과학 영재가 지구와 인류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고민과 생각을 공유해왔다. 지난해 기준 성인이 된 수상자 466명 중 83%인 386명이 이공·공학계열 대학에 진학했다. ...
NCT 위시 "도영 여러 번 밥 사줘…재현도 파이팅 하라고" 2024-03-04 14:50:24
모토가 있다. 가장 열심히, 가장 즐겁게 하자는 거다. 그렇게 즐겁게 열심히 해서 한국, 일본에서도 2024년 최고의 신인이 되는 게 목표다"라고 밝혔다. 기존 NCT와의 차별화 포인트에 대해서는 "이미 NCT 형들, 선배님들이 많은 콘셉트를 보여주셨기 때문에 우리는 재밌고 열심히 활동해 우리만의 색깔을 따로 보여드리고...
㈜이동의즐거움, 새 얼굴 공개…’이즐’ 브랜드 런칭 기념 새학기 이벤트 진행 2024-03-04 11:15:57
브랜드의 모토다"라며 "교통결제 방식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이력에 걸맞게 일상에서의 이동 관습도 새로운 방식으로 재해석해 단절과 막힘 없이 더 많은 이동 수단과 시스템을 연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동의즐거움은 이번 이즐 로고 공개를 기념해 새로운 디자인의 이즐카드 5종을 출시했으며, 새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