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동부생명 보험왕에 김삼성·고현옥 설계사 2016-03-04 11:12:55
3일 일산 킨텍스에서 지난해 우수한 실적을 거둔 설계사를 축하하는 연도대상 시상식을 열고 한강지점 김삼성 설계사와 고현옥 설계사에게 대상을수여했다. 동부생명은 영업실적과 계약유지율 등을 평가해 총 143명을 시상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게시판> 농협생명, 사내 홍보모델 선발 2016-03-02 11:30:39
전 임직원과 설계사를 대상으로 지원·추천을 받아 남녀 각각4명씩의 NH농협생명 사내 홍보모델'을 2일 선발했다. 사내 홍보모델들은 앞으로 NH농협생명의 신상품 안내자료 등의 대표 얼굴로 활동하고, 사내 문화프로그램과사회공헌 등에 참여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게시판> 미래에셋생명, 롯데아울렛 광주 수완점과 업무협약 2016-02-29 10:25:54
미래에셋생명[085620]은 25일 광주 롯데아울렛 수완점에서 양측의 협력 강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래에셋생명 설계사 및 컨설턴트들은 롯데아울렛 수완점 임직원과 고객들에게 재무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보험설계사로 인생 2막 설계하는 '한 지점 세 자매' 2016-02-25 10:31:47
자매가 뭉쳐 성사시키는 일이 많다는 것이 주변 설계사들의 전언이다. 명옥 씨는 "세 자매가 인생 2막을 함께하는 지금이 가장 행복한 시간"이라면서"앞으로 20년은 더 함께 일하면서 최고 보험설계사 상도 나란히 받고 싶다"며 활짝웃었다. hysu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메트라이프생명, 설계사간 멘토링 영업모델 시범운영 2016-02-24 11:07:25
재무설계사 사이에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하는 새로운 영업모델을 시범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새 영업모델은 경험이 많은 설계사가 다른 설계사의 멘토가 돼 함께 영업활동을하면서 노하우를 공유, 전문성을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것이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이를 시범 운영함으로써 가능성을 검증하고...
<게시판> 흥국생명, 온라인보험 5종 첫 출시 2016-02-22 09:48:58
개설해 온라인 전용보험 판매를 처음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어린이(태아), 암, 정기, 연금저축,연금보험 등 총 5종의 온라인 전용 상품은 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고객이 인터넷으로직접 가입하는 방식이어서 가격이 오프라인 대비 20~30%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삼성증권 "삼성화재, 4분기 부진은 일회성요인 탓" 2016-02-19 08:31:13
기대치)를 53% 밑도는 수준"이라며 "그러나 이는 설계사 성과급 300억원, 추가상각비 300억원, 명예퇴직 위로금 200억원 등 요인에 기인한다"고 설명했다 장 연구원은 "연간 자동차보험 손해율은 81.4%로 2위권 업체와 격차를 6.3%포인트로 확대하는 등 손해율 관리로 꾸준한 이익 창출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삼성화재, 판매자회사 설립 추진…"채널 다각화" 2016-02-16 08:50:30
중심으로 10개 내외의 지사를세우고, 지사당 40여명의 설계사를 배치해 보험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삼성화재에 소속된 전속설계사 가운데 일부가 이 자회사로 이동할 가능성도 있다. 자본금은 약 400억원이다. 일반적인 법인 보험대리점(GA)이 모든 보험사의 상품을 취급하는 것에 반해, 삼성화재...
해지환급금 줄이고 보험료 낮춘 보험상품 '봇물' 2016-02-08 12:08:07
보게 된다. 보험사나 설계사 입장에서는 그만큼 불완전 판매 위험도 커지게 된다. 이런 위험이 있다 보니 금융위는 규제 완화를 하면서 중도해지를 하면 환급금이없거나 적을 수 있다는 사실을 가입자에게 별도 확인서 등을 통해 미리 명확히 알리는 장치를 마련하라고 전제 조건을 달았다. 결국 소비자...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생명, 보험금 지급능력평가 8년 연속 AAA 2016-02-04 07:02:08
높이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다.신한생명은 보험 설계사가 직접 소비자를 찾아가는 서비스인 ‘따뜻한 행복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작년 4월에는 ‘(무)신한연금미리받을수있는종신보험’을 출시해 호평받았다. 사망 시 보험금을 받는 사망보장을 유지하면서 사망보험금 일부를 연금으로 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