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라마보며 쇼핑"…SK브로드밴드, AI 서비스 적용 2023-12-20 10:00:00
적용하며, 이후 순차적으로 패치를 통해 전체 셋톱박스로 확대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김성수 SK브로드밴드 Customer사업부장은 "콘텐츠를 즐기는 수준을 넘어 고객의 나이, 취향, 관심사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나만을 위한 AI 라이프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서비스 고도화에 더욱 매진해 AI 미디어 선도기업으로...
기아, PBV 라인업 첫 공개 예고…CES 2024 참가 2023-12-14 10:26:52
미디어데이 행사'를 연 뒤 9일부터 12일까지 CES 2024 부스 전시를 통해 PBV 라인업을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중형 PBV 콘셉트카 3대를 비롯해 ▲대형 PBV 콘셉트카 1대, ▲소형PBV 콘셉트카 1대 등 총 3종의 PBV에서 5대의 PBV 라인업을 선보인다. 아울러 택시로 쓰이던 차량을 딜리버리 전용 모빌리티로 바꾸는 등...
기아, 5년만에 CES 참가…PBV 콘셉트카 5대 첫 공개 2023-12-14 09:24:25
등 모두 5대이다. 용도에 따라 라이프 모듈을 바꾸는 기술 '이지스왑'과 소비자 요구에 맞춰 다품종 소량 생산이 가능한 '다이내믹 하이브리드'도 선보인다. 기아의 구체적 전략은 내년 1월 8일 오후 3시(현지시간)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열릴 '기아 CES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D2SF, 모션캡처 스타트업에 투자…크리에이트립, 투어메이트 출시[Geeks' Briefing] 2023-12-13 17:02:27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이 만든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13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D2SF, 실시간 모션캡쳐 스타트업 무빈에 투자 네이버 D2SF(D2 Startup Factory)가 실시간 마커리스 모션캡쳐 스타트업 무빈에 신규...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여성 마케터 옥외광고 컨설팅 2023-12-11 10:02:27
포커스미디어, 여성 마케터 옥외광고 컨설팅 ▲ 엘리베이터TV 운영사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직장인 여성 마케터 1천여 명을 대상으로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 컨설팅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정밀 표적화와 광고 효과 측정으로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했던 기존 옥외광고의 한계를 극복한 데이터 기반...
오마카세 먹고 무지출 챌린지…'모순 덩어리' 소비자 2023-12-08 10:14:0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를 내고 이 같이 밝혔다. 보고서는 빅데이터(소셜미디어)와 스몰데이터(설문조사)를 종합 분석해 키워드 몇 개 중심의 기존 트렌드 전망과 달리 현상을 관통하는 소비 현상 자체에 주목했다. 대홍기획은 급부상하던 트렌드의 열풍이 갑자기 꺾이거나, 정반대되는 소비 행동이 공존하는 현상을...
"내년에 어떤 회사 만들고 싶습니까?"…LG 임직원 답변보니 2023-12-08 10:00:01
삶이 있는 모든 공간에서 다양한 경험을 연결·확장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화하겠다는 내용이다. 이 외에도 조 사장은 올해 CEO F.U.N. Talk을 주기적으로 열고, 최근엔 최고재무책임자(CFO), 최고전략책임자(CSO), 최고기술책임자(CTO) 등도 참여하면서 최고경영진과 구성원 간 소통 문화로 자리 잡힌 부분...
조주완 LG전자 사장 "모두가 다니고 싶은 회사 만들고 싶다" 2023-12-08 10:00:00
실행력을 확보해야 하고, HE사업본부는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플랫폼 사업 성장을 더욱 가속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VS사업본부는 모빌리티 핵심 트렌드 중 하나인 소프트웨어 중심 차량(SDV)에 대한 대응 역량을 확보하고, BS사업본부는 버티컬 솔루션 사업 확대를 통해 기업간거래(B2B)...
조주완 LG전자 사장 "담대한 도전 만들어 나가자" 2023-12-08 10:00:00
모든 공간에서 다양한 경험을 연결·확장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화하겠다는 내용이다. 그는 포트폴리오 고도화, 고객경험(CX)-디지털전환(DX) 연계 통한 성과 창출, 미래준비 강화 등 2024년 전략과제를 설명하며 2030 미래비전 달성을 가속화하기 위해 각 조직이 집중해야 할 역할을 당부했다. 그러면서...
오마카세 먹으며 무지출 결심…소비 트렌드는 '모순의 일상화' 2023-12-08 09:53:45
D.라이프 시그널' 트렌드 리포트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일관성 없이 상황과 시류에 따라 빠르게 선호와 행동, 태도가 바뀌는 '모순의 일상화'가 최근 소비 트렌드의 특징으로 꼽혔다. 대홍기획은 2024년 소비 트렌드를 전망하고 이에 대응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 '2024 D.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