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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케이트렌드(069640), 중국 진출 `NBA` 성장 모멘텀 주목 2015-04-27 11:30:43
10%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다. 주요 소비층은 20대 젊은층으로 우리나라 20대처럼 개성을 중시하고 유행에 민감한 소비 특성을 갖고 있다. 또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가 많이 되고 있어 온라인 유통 채널을 갖고 있는 국내 브랜드 업체들의 수혜가 중장기적으로 기대된다. 관심주 : 엠케이트렌드(069640)...
폭스바겐, "자율주행 기술 주도권은 자동차에 있어" 2015-01-23 08:00:27
상호 작용을 통해 동일한 소비층을 위한 비즈니스 세계가 만들어지고 있다. 때문에 폭스바겐은 자율주행이 미래 산업의 주도권이라는 사실을 인식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 여기서 자율주행의 배경이 되는 자동차의 역동성을 이해하는 쪽은 it 업계가 아닌 자동차 회사라고 말한다. 또 자동차가 어떻게...
<"은퇴시장 잡아라"…은행권 경쟁 치열해진다> 2015-01-08 06:07:13
중·장년층 베이비붐 세대가 은퇴 시장에서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상하면서 이를 겨냥한 은행권의 마케팅이 활발하다. 베이비붐 세대는 현재 750만명에 달하며 연령별 계층 가운데 가장 많은 인구비중을 차지한다. 은퇴자는 매년 20만명에 달한다. 이들은 한국의 급격한 경제성장을 주도해왔고 높은 경제력까지...
한중CEO포럼 "중국 '세계의 공장' 아니다…내수시장 노려야" 2014-11-12 08:57:38
한국 매출이 지난 4년간 연평균 62% 늘어났다며 양국연구팀이 젊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작은 옷가지를 즉석 세탁할 수 있는 'I 워시' 미니세탁기를 개발해 성공을 거둔 것처럼 차별화된 맞춤제품으로 한국시장에서 승부를걸고 있다고 강조했다. joo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콜라 양강구도 깬 '빅 콜라'…게릴라 마케팅으로 동남아 점령 2014-08-08 07:00:28
점도 부각시켰다. 기존 콜라 브랜드가 18~25세를 주요 소비층으로 삼았다면 빅 콜라는 15~18세로 낮췄다. 용기도 다양화했다. 535ml의 페트병 제품, 3.1l의 대용량 사이즈도 내놨다. 2006년 소프트 드링크 시장에서 유리병이 차지하는 비중은 60~70%였으나 현재 40%로 줄었다.빅 콜라의 가장 큰 경쟁력은 저렴한 가격이다....
자동차와 레고의 공통점, '어른들의 장난감' 2014-07-20 12:00:17
소비층이 어린이에만 국한하지 않는다. 어린 시절을 레고와 함께 보낸 젊은 부부들은 아이에게 레고를 사주면서 자신의 취향을 반영하는 데 개의치 않는다. 동호회 사이트 등에는 자신의 컬렉션을 지키기 위해 아내 또는 자식과 전쟁(?)을 치른다는 사연도 심심찮게 올라온다. 상품 자체로 파고들면...
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 수석 전문위원 "역세권 소형주택·상가 노후투자처로 유효" 2014-06-02 07:00:20
점에 주목한다. 잠재성장률 하락, 주택보급률 확대, 주력 소비층인 베이비 부머의 은퇴, 30대 젊은 층의 구매력 약화 등이 복합적으로 겹쳤기 때문이다. 박 위원은 “저성장시대에는 부동산 가격 상승률이 물가상승률을 앞서기가 쉽지 않다”고 내다봤다. 그러나 그는 “일본의 부동산 버블은 역사적으로 ...
창업 아이템 선정시 꼭 필요한 정보 3가지는… 2014-05-29 13:52:56
지속률이 70%를 넘는지만 따져보면 쉽다"며 "무엇보다 소비층의 이탈이 변함없는 아이템을 선정해야 성공률이 높다"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뽀통령’ 뽀로로 명불허전, 여전히 이름값 톡톡 2014-05-27 10:51:35
않기 때문. 업계에서는 미래의 주 소비층인 어린이들에게 가장 친숙한 캐릭터인 뽀로로를 이용해 눈과 입맛을 사로잡으며 잠재적인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해태제과는 제과업체 최초로 2006년부터 뽀로로를 적용한 제품들을 내놓으면서 어린이 식품시장의 흐름을 주도하며 인기몰이를 해 오고 있다. ‘뽀로로와...
르노삼성차 SM3 네오, 젊은 마케팅 효과 '만점' 2014-05-25 15:26:26
소비층인 2030세대를 겨냥한 '섬' 마케팅이 주효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섬'이란 '섬씽(something)'의 줄임말로, 교제하는 남녀간의 떨리는 감성을 표현한 신조어다. 에 광고를 통한 감성 마케팅도 극대화할 예정이다. 개인적 영역인 스마트폰의 비밀패턴을 컨셉트로, 네오의 앞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