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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언니 믿지? 24] 올 여름 수딩젤 대세 '대나무' 모았다 2015-06-28 17:11:45
수 없던 보습력을 가진 제품이지만 흡수력은 다소 더디다"고 평가했다. 다만 별다른 피부진정 효과는 없었다고 덧붙였다.불편한 용기는 단점으로 꼽혔다. 대나무 마디에서 착안한 용기의 굴곡 때문에 짜기가 힘들다는 지적이다. 토니모리와 더샘의 대나무 수딩젤의 경우 유사한 용기와 제품 콘셉트, 출시 시기 때문에...
[통신·모바일 기기] 칼로리 측정·수면정보 분석·생리주기 알림·심박수 체크…손목에 차는 스마트 밴드 '빅뱅' 2015-06-23 07:00:41
샤오미투데이에 따르면 미밴드 판매량이 600만대(6월10일 기준)를 넘어섰다. 지난 4월 누적 판매량 400만대를 기록한 이후 두 달 만에 200만대가 추가로 팔려나간 것이다.미밴드는 걸음수를 측정해 칼로리 소모량을 추정하는 ‘피트니스 트레커(건강 추적기)’ 기능을 갖췄다. 수면시간, 숙면 정도 등도 확인할...
애경, 에센스 팩트로 제2의 전성기 노린다 2015-06-22 15:26:46
제품은 2013년 9월 출시 이후 1년 9개월 만에 내부 누적매출 600억원을 달성하며 원조 에센스 팩트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애경 관계자는 "누적매출 보다는 최근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성장률이 갈수록 가파르게 치솟는 점이 고무적"이라면서 "누적매출 600억원이 500억원을 돌파한지 불과 1개월 만에 거둔 기록이라는...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세븐` 매출 급증…매출 470억 돌파 2015-06-19 15:11:49
2013년 선보인 국내 최초의 얼려 먹는 요거트 제품이다.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발효유의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얼려 먹는 재미를 더해 여름철에는 하루평균 20만 개 이상이 팔릴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얼려먹는 세븐의 성공으로 얼려 먹는 시장이 새롭게 형성되기도 했다. 식품 및 주류업체들이...
수딩젤, 올 여름에는 알로에 대신 대나무 발라볼까 2015-06-19 13:58:11
많은 점도 특징이다. 더샘, 토니모리, 듀이트리, 비욘드 제품은 길쭉한 대나무와 같은 튜브형 용기에 대나무 마디를 표현해 놨다. 한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 관계자는 "중국인들이 알로에 수딩젤 제품을 선호하면서 수딩젤 후발주자들이 카테고리 내 미투(metoo) 상품에 대해 꾸준히 고심해 왔다"...
'K-뷰티' 중화권 넘어 유럽서도 인정 2015-06-17 21:23:26
국내외 경쟁업체들의 ‘미투(me too) 제품’으로 골머리를 앓았던 아모레퍼시픽이 쿠션 기술을 다른 업체와 교류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로레알그룹의 랑콤은 지난 3월 세계 최초 쿠션 제품인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 에어쿠션’과 비슷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여 특허침해 논란에 휩싸였다.디올...
화장품업계, 이번엔 대나무에 주목 2015-06-17 15:55:00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대나무 마디를 형상화한 신선한 디자인으로 사용상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대나무 화장품이 속속 출시되면서 일각에서는 `미투 제품` 논란을 제기하고 있다. 제품 콘셉트는 물론 용기 디자인까지 너무도 흡사하다는 지적이다. 이에 대나무 화장품이 알로에 수딩젤처럼...
세계 최대 화장품 박람회, `상해화장품미용박람회` 직접 가보니... 2015-05-22 04:33:54
참가해 자신들이 판매하는 제품 홍보에 나섰으며, 중국 로컬 기업들 중에서는 한국어로 된 제품명과 상품을 전시하고, 한 기업은 아예 한복 입기 체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해 한류, K-뷰티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다양한 컨셉의 중국 내 인기 한국산 화장품을 미투 제품으로 출시한 기업들도 대거 등장해...
모조품 문제 해결한 클레어스코리아, 글로벌 진출 나선다 2015-05-21 17:30:49
및 미투(me too) 제품에 몸살을 앓았다. 몇몇 유명 화장품 회사들도 컨셉은 물론 패키지의 모양과 색, 이름까지 따라한 미투 제품을 시장에 내놓았을 정도다. 하지만 2015년 상반기 모조품과 관련한 법적 문제가 모두 해결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그 성장세가 가속화될 예정이다. 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은 글로벌 유통망...
선의의 경쟁은 없다?•••라라베시, 악마 상표권 침해로 고심 2015-05-21 11:45:45
제품에 대한 상표권 무단도용과 허위 흠집내기의 사례가 이어져 진통을 앓고 있다. ‘미투 제품(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인기브랜드 또는 스타브랜드의 인기에 편승해 자사 제품을 판매하려는 목적으로 만든 제품)’에 대한 논란은 화장품업계에서 끊임없이 제기됐던 문제다. ‘허니버터칩’ 열풍이 불러일으킨 유사 버터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