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프레시웨이 "상반기 소스류 유통규모 40%↑…PB상품 강화" 2023-08-16 10:06:46
소스류 자체 브랜드(PB) 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지난 6월 신설된 통합 연구개발(R&D) 센터의 상품 개발 역량과 센트럴 키친, 자회사 프레시플러스의 제조 역량 간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상품 공급을 확대하는 '밀 솔루션' 전략에 속도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수제맥주 침체기 정면돌파…내년 실적으로 보여주겠다" 2023-08-13 18:43:57
가진 브랜드를 기반으로 시작해 수제맥주 업체로는 드물게 규모의 경제를 실현했기 때문이다. 제주맥주는 최근 대한제분의 ‘곰표밀맥주’ 사업권을 가져와 국내 수제맥주 시장 점유율을 50%까지 끌어올렸다. 제주맥주가 실적 턴어라운드의 원년으로 삼은 시기는 내년이다. 지난 6월 인수계약을 맺은 외식업체 달래해장...
[책마을] 동물의 세계에도 동성애가 존재한다 2023-08-11 17:58:12
동아시아출판사가 새로 선보인 의치약·생명공학 브랜드 ‘히포크라테스’의 첫 번째 책으로 동물 동성애를 다뤘다. 책 한 권이 1356쪽. 웬만한 책의 두 배가 넘는다. ‘성적 다양성과 섹슈얼리티의 과학.’ 부제가 책의 내용을 훌륭하게 요약한다. 20세기 후반까지 과학적으로 문서화된 동물 동성애, 트랜스젠더 등 섹슈얼...
현대건설, 신규 입주민에 '웰컴서비스' 3종 제공 2023-08-10 10:24:48
다. 공구를 구비하지 않은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배려한 서비스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와 입주 고객의 첫 만남이 더욱 기분 좋게 시작될 수 있도록 이러한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입주 단계부터 입주 후 생활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주거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현대건설, 신규 입주민에 도시락 등 '웰컴 서비스' 3종 제공 2023-08-10 09:25:00
생활 편의를 배려한 서비스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와 입주 고객의 첫 만남이 더욱 기분 좋게 시작될 수 있도록 이러한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입주 단계부터 입주 후 생활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주거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오리온, 태국 1위 유음료 기업과 손잡고 베트남 시장 진출 2023-08-08 10:11:38
더치밀 제품의 베트남 내 독점 판매권을 획득했다. 1984년 설립된 더치밀은 우유, 요거트, 두유 등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다. 태국 유음료 시장에서 7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 약 20개 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오리온은 8월 중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천연과일 발효 요거트 음료 'Proyo!'와...
팝업스토어·간식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각종 브랜드와 협업 2023-08-08 08:41:55
따르면 외부 브랜드의 제휴·협업 제안은 작년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충남 보령에 위치한 대천 파로스에서는 동서식품이 17일까지 커피 머신을 홍보하기 위한 '카누 바리스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거제 벨버디어는 최고급 객실인 르씨엘 플래티넘에 '스핑크·애드가'의 더블 침대와 '알레르망...
오리온, 태국기업 '더치밀'과 함께 베트남 유음료 시장 진출 2023-08-08 08:03:31
태국기업 '더치밀'과 함께 베트남 유음료 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리온은 태국 1위 유음료 전문기업 더치밀과 함께 베트남 유음료 시장에 진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리온 베트남 법인은 지난해 12월 더치밀과 업무 협약을 맺고 더치밀 제품의 베트남 내 독점 판매권을 획득했다. 더치밀은 지난...
"복날 몸보신하려다 앓아누워요"…찜통더위에 불티난 제품 2023-08-07 21:00:01
브랜드(PB) 간편식 '요리하다'의 삼계탕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60% 급증했다. 냉면 간편식 매출은 30% 증가했다. 이랜드 킴스클럽에서는 지난달 간편식 '자연별곡' 매출이 65% 뛰었다. 홈플러스의 경우 이른 더위가 시작된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냉장·냉동 식품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18% 늘었고, 특히...
현대차가 투자한 유망기업…"5년간 3300개 AI 모델 만들었죠" [긱스] 2023-08-03 09:24:10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제품 브랜드를 만든 이유가 궁금합니다. A. 회사가 지향한 것은 제품 중심의 성장입니다. 회사의 성장성을 담보하기 위해서는 제품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가장 큰 이유는 우리가 고객사의 문제를 하나씩 해결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1000개 회사의 문제를 우리가 하나씩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