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3-12-08 09:16:10
흥국증권, BUY 12월 01일 흥국증권의 박종렬 애널리스트는 삼성물산에 대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1.3조원(+6.3% YoY), 영업이익 6,786억원(+7.0% YoY)으로 전분기에 이어 양호한 실적을 기록할 전망. 내년에도 증익이 가능한 삼성물산의 사업 포트폴리오는 주주환원 정책 강화 및 미래성장 사업에 대한 투자 확대 등과...
서울 최대 지식산업센터 '퍼블릭가산' 준공 2023-12-07 18:15:34
내 옛 삼성물산 물류센터 부지에 들어선 이 단지는 지하 5~지상 최고 28층 연면적 25만8868㎡로, 서울에 있는 지식산업센터 중 가장 크다. 업무시설인 오피스 2개 동(1183호실)과 주거시설 1개 동(567실), 업무·주거 3개 동을 잇는 상업시설 퍼블릭몰(100실)과 전시홀 등으로 이뤄진다. 빌딩 숲을 이루고 있는 가산동에서...
서울 최대 규모 지식산업센터 '퍼블릭가산' 입주객 맞이 돌입 2023-12-07 10:20:04
입주를 마칠 전망이다. 퍼블릭가산은 서울 디지털산업단지 내 옛 삼성물산 물류센터 부지에 있다. 연면적이 25만8868㎡, 대지면적은 3만180㎡ 규모로 서울 지역에서 가장 크다. 높이는 지하 5층부터 지상 최고 28개 층으로 이뤄졌다. 퍼블릭가산은 업무 시설인 오피스 2개 동(총 1183호실)과 주거 시설 1개 동(총 567호실),...
푸바오 인기, '이것'까지 잘 팔리네 2023-12-07 07:59:27
상품들까지 덩달아 흥행하고 있다. 7일 삼성물산 패션 부문에 따르면 에잇세컨즈는 바오 패밀리 협업 상품 출시를 맞아 지난달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당시 수백명의 대기 줄이 있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면서 협업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푸바오는 중국에서 와 경기도...
푸바오 인기에 에잇세컨즈 '바오 패밀리 상품'도 순항 중 2023-12-07 07:01:00
패밀리 협업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에잇세컨즈가 바오 패밀리 협업 상품 출시를 맞아 지난달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는 오픈 당시 수백명의 대기 줄이 있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오픈런(영업 시작 전부터 줄 서서 대기하는 것)...
대한민국 패션대상…삼성물산 이준서 부사장 대통령표창 2023-12-06 11:30:12
대한민국 패션대상…삼성물산 이준서 부사장 대통령표창 (세종=연합뉴스) 차대운 기자 =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산업협회는 6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에서 패션 업계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대한민국 패션대상'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한국 패션 브랜드 글로벌화에 기여한 이준서 삼성물산...
"배상액 5배로 확대해야"…기술탈취 위협에 벤처기업 한 목소리 [Geeks' Briefing] 2023-12-05 18:27:19
삼성 헬스’ 사용자는 일상생활 기록 데이터를 사용자의 동의 하에 건강관리 앱 ‘닥터다이어리’와 연동할 수 있다. 삼성 헬스는 혈압과 걸음, 수면 데이터를, 닥터다이어리는 혈당 정보를 공유한다. 닥터다이어리는 누적 다운로드 수 120만 건을 기록한 건강관리 플랫폼이다. 연속혈당측정기(CGM)를 활용해 사용자의 혈당...
슈프림은 시작일 뿐…'스트리트 패션' 격전지로 뜨는 한국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5 15:29:37
잇달아 한국에 데뷔하는 건 스트리트 패션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리셀·직구 등의 방법으로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매할 정도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독특한 철학과 디자인에 열광하는 젊은 팬덤이 생겨난 데 더해 코로나 이후 정장 수요가 줄어들면서 스트리트 패션 시장이...
[Start-up Invest] 패션 마케팅 플랫폼 스타일메이트, 10억 원 시드 투자 유치 2023-12-05 14:53:32
분사했다. 창업자인 한상희 대표는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 유니티 글로벌BD팀, 서울스토어 전략사업본부를 거쳐 미디언스에 합류했다. 한상희 대표는 지난 20년 동안 대기업, 외국계기업, 스타트업을 거치며 쌓아온 플랫폼 기반 전략파트너십의 전문성과 스타일메이트 팀의 역량을 바탕으로 패션 인플루언서 사업을...
"1년 만에 3000명 패션 인플루언서 연결"…스타일메이트, 시드 조달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3-12-05 11:33:35
받고 있다. 패션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타일메이트가 알토스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알토스벤처스가 단독으로 주도했으며 투자 금액은 한화로 약 10억원이다. 스타일메이트는 2022년 3월 인플루언서 마케팅·숏폼 제작 플랫폼미디언스의 담당 사업부로 앱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빠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