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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 프라이데이,삼성 65인치 TV 고작 140만원? `대박` 2014-11-14 12:17:22
`상품 수가 많다(17%)`는 응답도 눈에 띄는 비율을 차지했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장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직구 경험이 없던 소비자들이 올해는 쇼핑 계획을 세우는 등 직구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실제 미국 아마존에서 삼성전자 65인치 TV는 1297달러(한화 140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관세와...
블랙 프라이데이, `최대 90%` 할인…꼭 사야할 물품은? 2014-11-14 11:04:04
상품 수가 많다(17%)는 것도 장점으로 꼽혔다. 미국 아마존 사이트에서 삼성전자 65인치 TV는 1297달러(한화140만 원), 관세와 배송비를 합해도 2백만 원이면 살 수 있다. 비슷한 모델의 국내 가격보다 절반 가까이 싼 가격이며, 국내 가전업체에서 2년간 AS도 받을 수 있다. 해외 할인 행사까지 이용하면 국내 가격의...
KB운용, 국공채공모주플러스펀드 출시 2014-10-27 09:32:53
이상의 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먼저 채권투자의 경우 금리변동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듀레이션 1년 이하의 단기국공채와 은행채에 주로 투자하며, 공모주의 경우 리서치팀에서 밸류에이션과 업황을 고려해 선별된 종목에만 투자하게 된다. 특히 기존 공모주펀드가 기업공개(IPO: Initial Public Offering)가 없을 시...
신민아, 다운재킷도 멋스럽게 소화 2014-10-10 15:25:02
lf 마케팅실 이관섭 상무는 “겨울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아웃도어에서 브랜드의 상품을 입는 것만으로도 스타일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함축했다”며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동시에 잡는 브랜드만의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트렌드를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G마켓 "추석 연휴 모바일 쇼핑 비중 '껑충'" 2014-09-11 11:26:04
많이 쇼핑하는 품목들이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장은 "연휴기간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대부분 여성 관련 품목이었는데 운전 시간이나 명절 스트레스와도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티브로드, 똑똑한 집전화 `스마트홈폰` 전권역 론칭 2014-09-04 14:14:11
것이 특징입니다. 박정우 티브로드 마케팅실장은 “소비자 조사 결과 집에서도 스마트폰을 사용하지만 비싼 요금 등을 불편함으로 꼽은 것으로 나타났고, 스마트홈폰 가입 고객의 경우 집 전화 통화량이 증가했지만 요금이 내려가 만족한다는 응답을 받았다”며 “이번 서비스 확대를 시작으로 가계통신비 절감을 위한 다...
G마켓, 신선식품 당일 직배송 서비스 2014-05-29 16:46:51
상품에 신선도 유지제를 넣어 배송합니다. ‘G마켓 후레쉬’는 신선식품의 수확시기와 재고 확보 등을 감안해 프로모션 형태로 수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첫 번째 시즌을 진행 중으로 오는 6월 2일까지 야채/청과, 생선/해산물, 정육 등 다양한 제철 농산물과 지역 특산물을 판매합니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
삼성증권 조직개편…점포 95→72개로 통폐합 2014-04-30 10:41:53
높이려고 기존 상품마케팅실과 고객지원실을 통합해 고객전략실로 재편한다. 이밖에 고객보호 강화를 위해 기존 컴플라이언스(준법감시) 담당에 금융소비자보호팀을 편입하는 한편 컴플라이언스 담당의 명칭도 고객보호센터로 격상시킨다. 삼성증권은 희망퇴직 규모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애초...
삼성證, 지점 95->72개 축소 `조직개편` 2014-04-30 09:58:43
상품마케팅실과 고객지원실을 통합해 고객전략실로 재편한다. 이 밖에 고객보호 강화를 위해 기존 Compliance담당에 금융소비자보호팀을 편입하는 한편 Compliance담당의 명칭도 고객보호센터로 격상시킨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고객 거래행태 변화에 맞춰 지점의 기능과 역할을 효율화하고, 고객관련...
삼성증권, 조직개편 단행…점포 72개로 축소·리테일 재편 2014-04-30 09:43:33
일관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상품마케팅실과 고객지원실을 통합해 고객전략실로 재편한다.이 밖에 고객보호 강화를 위해 기존 컴플라이언스 담당에 금융소비자보호팀을 편입하는 한편해당 부서 명칭도 고객보호센터로 바꿨다.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고객 거래행태 변화에 맞춰 지점의 기능과 역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