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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 문원수 주무관,하이패스 오작동 방지장치 발명특허 2014-08-11 08:16:13
터널, 수정산터널, 을숙도대교 등 14개 차로에 총11억20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야하는 부담이 있었다. 문주무관은 문제해결을 위해 현장에 상주해 실험과 연구를 수개월간 수십 차례 거듭한 끝에 하이패스 오작동 방지장치인 ‘쉴드박스(shield box)’ 발명에 성공했다. ‘쉴드박스(shield box)’는...
[사설] 영국의 긴축정책이 IMF의 금융완화 이겼다 2014-07-25 20:32:46
성장률을 3.2%로 수정했다. 지난해 10월 1.9%로 내다본 이후 네 번째 상향치다.기나긴 고통이 지나면 웃을 수 있을 것이라는 캐머런 총리의 예측이 맞았다. 그동안 온갖 회유와 압박에도 끝까지 하이에크식 긴축 처방을 고집했던 영국 정부다. 그 고통의 터널이 이제 막 끝나고 있다.엊그제 최경환 경제팀은 초대형 재정...
코레일, 여름철 수도권 전동열차 안전운행 총력 2014-06-03 14:43:33
차량에 대해 3∼5일 단위로 냉방장치 기능 점검과 실내 필터청소를 하고 있다. 태풍, 집중호우 등 여름철 자연재해 대비책도 시행, 지난달 22일부터 29일까지전국 92개 집수정에 대한 일제 점검을 해 개선하고 지하역사 및 터널 침수에 대비한비상복구훈련을 했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일년에 딱 두 달만 볼 수 있는 '눈의 계곡' 2014-04-28 07:00:23
20m 높이의 설벽이 도로를 따라 터널처럼 이어지는 진귀한 풍광을 볼 수 있다. 도로에 gps시설을 설치하고 시간당 4000t의 눈을 치우는 제설차로 눈에 파묻힌 도로에 길을 내면서 만들어진 인공계곡인데, 여름에는 녹아 없어지므로 올해에는 지난 16일부터 6월22일까지 두 달만 관광할 수 있다. 알펜루트의 하이라이트라 할...
"스피드와 열정, 대한민국 MICE 마케팅의 경쟁력" 2014-03-13 14:23:14
분과 또 고객과 이런 관계 모든 게 커뮤니케이션터널로써 MICE가 역할을 하는 그런 것이 아닐까? 싶고 우리 삶 자체가 그렇게 된 것 같기도 하고요. 신정일 대표님 상당히 어떤 긴 시간 동안 좋은 말씀 감사드리고요. 우리 GMCOM이 글로벌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터널 역할을 더욱 더 많이 해주시면 좋겠고 우리나라에서 큰...
아이에스동서, 3월7일 부산에 69층 초고층 주상복합건물 분양 2014-02-27 08:34:26
야경인 광안대교 조망이 가능하다. 황령터널과 번영로, 광안대교 등이 가까워 시내?외 접근성이 우수하며 문화회관, 부산박물관, un평화공원 등 주요시설들이 인접해 있다. 광안대교를 통하면 센텀시티 백화점, 해운대 일대까지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주변에 이기대 자연공원, 바다, 황령산 등 자연을 직접 느끼며 즐길...
연예인 ‘파티 메이크업’ 완결판 2013-12-24 08:50:03
터널 피그먼트 앤 글리터 그린앤틸/ 메이크업포에버 다이아몬드 파우더/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아이즈/코리아나 엣지핏 드림 컬러 쇼케이스 클라라는 눈가에 고급스러운 반짝임을 주는 미세한 글리터를 활용했다. 아이 메이크업에서 투명하고 미세한 글리터의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메이크업에 펄, 글리터...
맥쿼리인프라, 9호선 매각차익 284억원 발생-우리 2013-10-24 07:37:03
광주순환도로 1구간, 수정산터널, 백양터널 등의 자산들에 대한 자본구조 원상복구 명령 또한 기업가치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이벤트라며 이런 일련의 불확실성들이 가장 나쁜 시나리오로 반영될 경우 맥쿼리인프라의 기업가치는 최대 10% 가량 하락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다.이 애널리스트는 모든 이벤트가 동사에게...
적자투성이 민자사업에 '혈세 3조3천억' 낭비 2013-10-13 06:01:21
많고 서울 우면산터널 478억원, 서울도시철도 9호선 424억원이 뒤를 이었다. 지자체 사업 중에선 대구 범안로(1천87억원), 인천 문학산터널(502억원), 부산수정산터널(493억원) 등이 많았다. 작년 한 해만 놓고 봐도 인천공항철도가 2천750억원으로 손실보전액이 가장 많았다. 인천공항고속도로는 762억원,...
<리먼사태 5년> 산업계, 명암 엇갈렸다 2013-09-06 06:01:21
2008년 5천392만CGT(수정 환산톤수)였던 선박 발주량은 2009년 1천594만CGT로급감했고 2010년에 4천47만CGT로 회복됐으나 2011년엔 다시 2천811만CGT로 위축됐다. 발주량 감소는 세계 1∼4위를 석권하던 국내 조선업체의 수주 감소로 이어졌다. 2008년 1천840만CGT를 수주해 세계시장 점유율이 34.0%에 이르렀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