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 손안의 블랙핑크"…피규어 컬렉션 美 출시 2020-07-08 17:51:47
굿즈 컬렉션은 그동안 블랙핑크가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멤버별 스타일을 피규어로 재현한 제품이다. 랜덤으로 박스를 구입하면 마이크로 팝스타 12종과 브로큰 하트 슈퍼스타 4종, 라이트업 플러쉬 하트 1종 중 한 개가 들어있는 형식이다. YG PLUS 관계자는 "블랙핑크 피규어 컬렉션은 미국 아마존 온라인 스토어와 타겟...
YG PLUS, 블랙핑크 피규어 美 출시 2020-07-08 10:39:31
피규어 컬렉션을 미국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미국 아마존 온라인 스토어와 타겟(Target)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 굿즈는 블랙핑크 컴백을 기념해 그 동안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멤버별 스타일을 피규어로 재현했다. 마이크로 팝스타(Micro Pop Stars) 12종과 브로큰 하트 슈퍼스타(Broke...
[오디오래빗] BTS, 블랙핑크까지 KPOP팬 열광하는 #한복 영어로는? 2020-07-07 13:53:45
슈가와 블랙핑크 뮤직비디오를 본 해외 팬들이 한복에도 관심을 갖고 "한복 너무 예쁘다", "어디서 살 수 있냐"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죠. 한국 전통의상이 해외 팬들의 관심을 받은 건 이전에도 또 있었는데요. 조선시대 양반의 모자 '갓'의 인기가 높았습니다. 2019년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의 인기...
글로벌 걸그룹 NiziU(니쥬), 프리 데뷔 앨범으로 일본 64개 차트 정상 휩쓸었다 2020-07-06 10:10:59
정상을 석권해 현지 이목을 끌었다. 이외에도 일본 라인 뮤직, 애플 뮤직, 아마존 뮤직 등 많은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차트 1위에 올랐다. 프리 데뷔 음반 `Make you happy`는 7월 1일 0시 전 세계에 발매돼 글로벌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1일 기준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등 아이튠즈 J팝...
방탄소년단 음악, 일러스트로 표현한 그림책으로 출간 2020-06-23 15:27:45
24일 오전 10시부터 한국, 미국, 일본 주요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빅히트의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BTS GLOBAL/USA)을 비롯해, 교보문고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지점, 아마존 미국, 방탄소년단 일본 공식 샵, 아마존 일본, 츠타야 일부 지점에서 28일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29일부터는 상시...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일러스트로 만나다, ‘그래픽 리릭스’ 시리즈 출간 2020-06-23 10:10:20
말했다. 한편, ‘그래픽 리릭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한국, 미국, 일본 주요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빅히트의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을 비롯해 교보문고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지점, 아마존 미국, 방탄소년단 일본 공식 샵, 아마존 일본, 츠타야 일부 지점에서 28일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고...
"수수료 30% 비싸다"…구글·애플 앱장터에 반기 드는 글로벌 기업 2020-06-22 15:19:29
토로했다. 넷플릭스와 아마존은 사용자들이 iOS 앱 외부에서 결제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웹브라우저를 연동하는 방식을 통해서다. 음원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포티파이도 이 같은 움직임에 동참하고 있다. 애플이 부과하는 30%의 수수료가 과도하다며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에 제소했다. 애플 음원 서비스인 애플뮤직과의...
'AI 동맹' 확산…KT-LG전자·유플러스 뭉쳤다 2020-06-03 17:32:28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아마존은 자사의 음성 AI 플랫폼 ‘알렉사’를 마이크로소프트의 ‘코타나’와 연결했다. 스마트폰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삼성전자와 애플도 지난달 삼성 스마트TV에 애플 음악 서비스 ‘애플 뮤직’을 선탑재하는 등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케이티 소속사’ 액시즈, 아마존뮤직-애플뮤직-소니뮤직과 함께 블랙아웃화요일 동참 2020-06-02 07:38:58
아니라 아마존뮤직, 애플뮤직, 라이브네이션, 유니버셜뮤직그룹, 소니뮤직 부터 산하의 다양한 레이블들이 해당 운동의 참여 의사를 밝히고 지지하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액시즈 측은 “블랙아웃화요일 운동에 동참함으로써 조금이나마 인종 차별에 대한 사회적 문제가 좋아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본사도...
효린, 글로벌 자선행사 '아이덴티티' 참여…"코로나19와 싸우는 분들 위로하고파" 2020-06-01 07:56:00
마블’에 참여했다. 효린은 지난달 31일 오전 6시(한국시각)부터 아마존 뮤직 공식 Twich,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8시간 동안 진행된 초대형 글로벌 자선행사 ‘아이덴티티 : 프로젝트 블루 마블’(IDENTITY: Project Blue Marble)에 참여해 라이브 스트리밍 공연을 선보였다. ‘아이덴티티 : 프로젝트 블루 마블’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