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레니엄 힐튼 서울, 남산 뷰 및 애프터눈 티와 함께 여유롭게 즐기는 ‘스위트 어텀’ 패키지 출시 2021-09-06 11:50:01
힐튼 서울이 남산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달콤한 애프터눈 티 세트까지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어텀’ 패키지를 출시했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심 속 가을 호캉스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됐다. 먼저 디럭스 마운틴 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은 객실에서 가을 단풍으로 아름답게 물든...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달콤한 가을의 맛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2021-09-06 10:00:09
혹은 초콜릿 소스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밀크 아이스로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밀키 아이스 초코 중 선택 가능하다. 마치 큰 액자 같은 갤러리의 통유리창 너머 한층 더 높아진 가을 하늘을 감상하며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보자.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의 운영...
인터컨티넨탈, ‘미스터 추(秋)’ 패키지 선봬 2021-09-06 07:59:59
전용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포함해, 애프터눈 티, 세미 뷔페와 드링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해피아워, 다음 날 아침 1층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즐기는 조식까지, 하루 종일 호텔 안에서 완벽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봉은사가 내려다보이는 3층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은 패키지 고객은 무료로 이용...
아스트로, 무르익은 성숙美 예고…‘ALIVE’ MV 티저 2차 공개 2021-09-01 14:30:04
우주 공간에서 청량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와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높였다. 아스트로는 2016년 데뷔해 6년간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글로벌한 성장을 이어왔다. 특히 지난 8월 2일 발매한 미니 8집 타이틀곡 ‘After Midnight (애프터 미드나잇)’으로 음악적 성장을...
콘래드 서울, 65세 이상 시니어 위한 펜트하우스 럭셔리 패키지 ‘실버 럭셔리’ 출시 2021-08-26 11:09:53
한강의 전경을, 밤에는 서울의 아름다운 아경과 함께 애프터눈 티와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2인 혜택에 호텔 내 식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에는 뵈브 클리코 샴페인 1병, 콘래드 서울 타워 모양을 모티프로 하여 만든 시그니처 디저트 타워가 준비되어, 보다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시간을 즐...
밀레니엄 힐튼 서울,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출시 2021-08-18 09:59:54
in Lavender)’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보랏빛 물결이 드넓게 펼쳐진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의 라벤더 필드에서 영감을 받아 프로방스 지역의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감각적인 즐거움과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록시땅과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끓어오르는 마음, 다도로 다독이다 2021-08-12 17:28:18
‘애프터눈 티’라는 고유의 문화로 발전시켰다. 오랜 세월 인류와 함께해온 차가 최근 국내에서도 저변을 넓히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 이후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차 소비가 급증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기준 2030세대의 프리미엄 차 구매는 전년 동기 대비 50%가량 증가했다....
코스요리로 오마카세로…부티나게 마셔볼까 2021-08-12 17:23:09
즐기는 ‘애프터눈 티’는 이제 낯설지 않은 메뉴다. 차를 음식과 함께 코스로 즐기는 ‘티 오마카세’, 음식과 어울리는 차를 매치하는 ‘티 페어링’, 차에 여러 재료를 배합하는 ‘티 블렌딩’ 등이 최근 새로 등장한 선택지다. 서울 계동에 있는 ‘갤러리 더 스퀘어’는 티 오마카세 전문점이다. 널찍한 유리창을 통해...
아스트로, ‘더쇼’→‘쇼챔피언’ 2관왕 달성…1위 굳히기 나선 글로벌 대세돌 2021-08-12 07:40:02
타이틀곡 ‘After Midnight’(애프터 미드나잇)을 선보여 강렬한 전율을 일으키는가 하면, 역동적 퍼포먼스로 황홀한 청량 판타지를 선물했다. 아스트로는 “항상 많은 도움을 주시는 주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또 우리 아로하 팬 여러분, 이번 활동 ‘SWITCH ON’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각별한 팬...
웨스틴조선 객실, 카톡서 2000개 팔렸다 2021-08-10 18:08:30
1위는 롯데호텔이다. 시그니엘 서울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15만원의 높은 가격에도 3개월간 1000세트 넘게 팔렸다. MZ세대는 호텔에서 ‘스몰 럭셔리(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소비자로 인식돼왔다. 3만~6만원대 빙수나 10만원 안팎인 뷔페 레스토랑 등 호텔의 부수 상품을 주로 찾았다. 하지만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