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대륙을 침공하는 한국산 화장품, 그 원인과 이유는 무엇? 2015-11-16 12:40:59
들면, 립스틱, 에어쿠션, 파우데이션 등에 대한 판매가 증가하는 것이 그 증거다. 전첨산업연구원 발포한 <2016-2021년 중국 인터넷 화장품 업계 심도 조사 및 투자기회 분석 보고>에 따르면, 2014년 한국 화장품 업계 처음으로 무역 흑자를 실현했다. 수출액 19.2억달러를 도달했고, 2013년보다 50.4%를 증가했으며, 수출...
달라진 가을 파운데이션, 테크놀러지로 승부하다 2015-11-16 10:00:00
파운데이션보다 BB크림이나 에어쿠션이 대중화되기 시작한 시기를 내추럴한 `물광 피부`가 트렌드화되며 반짝이는 건강한 피부가 아름다운 피부로 인식되기 시작하면서부터라고 밝혔다. 따라서 파운데이션 또한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해 나름대로의 발전을 거듭했지만 올 가을 신상은 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많이...
나이대별 뷰티 스타일링으로 평생 궁극의 미모 유지하기 2015-11-13 13:35:00
바르고 수분감이 돋보이는 에어쿠션을 사용해 퍼프로 찍어낸다. 또 눈매는 젤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꼬리 부분을 살짝 내려줘 또렷하되 순수한 느낌을 살린다. 이어지는 핵심은 립 메이크업. 촉촉하게 혈색을 더하는 핑크빛 입술을 만든다. 매트한 질감보다는 탐스러운 광을 살려야 한다. 이와 같이 20대 메이크업을 완벽...
[Trend in] 당신의 쿠션 팩트 속 `퍼프` 안녕하십니까? 2015-11-13 10:45:29
뿐. 쿠션파운데이션이 바닥을 보일 때까지 이 퍼프로만 사용해야 한다. 제일 좋은 것은 새 퍼프를 사서 교체해서 사용해 주는 것이다. 그러나, 메이크업을 매일, 수정화장을 하루에 몇 번씩 하는 여성들로서 새 퍼프를 계속 해서 사는 것은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그럴 때는 퍼프를 빨아서 사용하면 된다. 보통 일반적인...
화장품 시장 1위와 2위 `실리 앞에 명분 따위…` 2015-11-12 21:22:16
측이 `쿠션 화장품`과 `치아미백패치`에 관한 특허권을 주고받은 셈이다. 지난했던 소송전을 뒤로하고 서로 양보의 미덕을 발휘하며 아름다운 합의에 이르렀건만 이를 보는 화장품업계의 반응은 냉랭하다. 그렇지 않아도 시장의 과반을 장악하고 있는 양사가 사실상 `우리끼리만 쿠션 화장품을 판매하자`라는 결론을 내린...
韓,올해 亞 증시 10대 상승종목중 무려 7개 휩쓸어 2015-11-12 10:47:05
각각 이름을 올렸다. 7위는 에어쿠션 파운데이션을 히트시켜 111% 오른 화장품업체 아모레퍼시픽이, 9위는 관절염 치료약을 개발해 105% 오른 셀트리온이 각각 차지했고 가구업체 한샘은 94% 상승해 10위에 올랐다. 상위 10개 종목 중 나머지 3위는 일본 화장품업체 코세(150% 상승)가, 6위는 중국 휘샨유업홀딩스(112%...
중국 광군제 영향은? 2015-11-09 14:26:04
올해 7월부터 에어쿠션의 퍼프를 공급하면서 화장품 사업에 진출했다. 덕성이 제조하는 퍼프는 국내기업 뿐만 아니라 중국의 로컬기업과도 납품을 준비 중이다. 특히 글로벌 히트브랜드로 자리잡은 에어쿠션의 수요증가에 따라 내년부터 화장품 소재의 매출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제품의 위생상 교체주기가 짧기...
라라베시, 중국시장 정조준? ‘중국 진출 초읽기’ 2015-11-09 14:20:59
악마쿠션을 찾는 해외 에어젼시가 다수 생기면서 각종 러브콜이 이어지기 시작했다. 한국 드라마 열풍으로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특히 한국 시장의 트렌디한 마켓으로 불리는 온라인 마켓에서 단연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고 있는 라라베시에 대한 해외 에이젼시의 관심은 당연한 것으로 보인다. 해외에서도...
중국 언론 "한국 화장품, 특별한 성분 있어 잘 팔린다" 2015-11-08 16:06:59
끝나지 않았던 것이다. 특히 '에어쿠션' 등은 화장품 시장의 판도를 변화시켰다. 간편하게 바를 수 있으면서도 휴대가 편하고, bb크림이 뭉치지 않도록 해 전세계 화장품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한류 열풍의 주요 시장인 중국이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한국...
중국은 지금 올인원 화장품 전성시대 2015-11-08 03:47:35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렇게 큰 인기를 끈 쿠션형 비비크림의 바탕에는 올인원 제품에 대한 수요가 있다. 한국 브랜드의 에어쿠션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글로벌 브랜드뿐만 아니라 중국 현지 브랜드 또한 쿠션형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것. PROYA의 스노우 화이트 쿠션, CHANDO의 에어쿠션 BB컴팩트가 그 대표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