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일, 프리미엄 무선 BLDC팬 출시 2024-06-11 08:50:17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받은 무선 BLDC 팬이 음성 인식 기능으로 더욱 편의성을 높여 새롭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올 여름 무더위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3만석 야구장 관리, 8명이면 OK" 2024-06-10 17:43:17
청소한 뒤 야구장 시즌에는 76개, 비시즌에는 36개의 체크리스트에 기록하는 방식이다. 안심솔루션을 활용하는 대형 건물·공공시설은 다양하다. 대구FC파크, 창원NC파크 등 대형 경기장을 비롯해 롯데월드타워와 IFC몰처럼 인파가 몰리는 대형 건물에도 안심솔루션이 적용됐다. 대구=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2만 9000명 규모 야구장, 8명이서 충분히 감시하죠" 2024-06-10 11:06:32
. 롯데월드타워나 IFC몰처럼 인파가 몰리는 대형 건물에도 안심솔루션이 적용됐다. 에스원 관계자는 “양질의 시설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심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건물관리 서비스를 통해 융합보안 시장을 계속해서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지원하는 광고센터 오픈 2024-06-10 09:21:49
성과를 높일 수 있다. 와디즈 관계자는 "광고 서비스를 이용한 프로젝트는 평균 대비 2배 높은 매출을 달성하는 등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옵션과 기회를 제공해 메이커들이 좋은 성과를 내는 데 꼭 필요한 서비스로 지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국민볼펜 153의 무한 변신,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2024-06-06 19:19:34
스포츠의류를 내놓기도 했다. 이를 통해 모나미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가꿔 가겠다는 계획이다. 송 회장은 “다양한 산업과의 협업은 모나미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어가는 출발점”이라며 “모나미만의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에스원, 무인매장 특화 보안 솔루션 '안심24' 주목 2024-06-06 15:04:32
관계자는 “무인매장 범죄가 증가하는 가운데 자사 범죄예방연구소의 '무인매장 범죄 피해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특화된 솔루션을 선보였다"며 "실제 범죄 피해 데이터를 활용해 솔루션을 개발한 만큼 무인매장 범죄 예방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증강현실 시인성 높여주는 변색 필름 2024-06-05 18:14:54
달성하는 게 목표”라고 했다. 해외 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황 대표는 “제품 계약을 위해 지난해 이탈리아의 한 스키고글 업체가 먼저 연락하기도 했다”며 “2026년까지 고객사를 충분히 확보한 뒤 현지화를 통해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모나미 맞아요?"…300원짜리 '국민 볼펜'의 파격 변신 [원종환의 뉴트로中企] 2024-06-05 08:00:04
스타일의 스포츠 의류를 내놓기도 했다. 이를 통해 모나미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송 회장은 “다양한 산업과의 협업은 모나미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어가는 계기“라면서 ”모나미만의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중진공, 해외 진출 위한 'K-스타트업센터' 참여기업 모집 2024-06-03 09:41:40
보유한 다양한 정책수단과 연계하여 유망 스타트업의 글로벌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한 해 동안 중진공은 KSC 사업을 통해 스타트업 총 185개사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했다. 이를 통해 1664억원의 투자유치와 667억원의 해외매출, 970명의 고용 창출 등의 성과를 거뒀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덱스터크레마, 광고 환경 대응 방안으로 'AI 마케팅 솔루션' 제시 2024-06-03 09:36:17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회사가 15년간 축적한 디지털 마케팅 경험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이 합쳐진 결과로 학술적 측면에서나 응용적 차원에서도 뜻깊다"며 "앞으로도 선도적인 마케팅 종합 솔루션 구축과 개선에 힘쓰겠다"고 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