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준호 포토카드'에 '한정판 블록세트'로 맞불…비빔면 대전 [영상] 2022-05-23 21:00:01
포토카드', '비빔면 셰이커' 등 이색 굿즈 마케팅에 나섰다. 특히 팔도비빔면 일부 번들제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준호 포토카드가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팔도는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온라인쇼핑몰, 오프라인 할인점 일부 매장에서 4종 중 1종의 포토카드가 담긴 팔도비빔면 번들 제품을 풀었다....
81년생이 이끄는 휴롬…2030 핫플에 체험 공간 2022-05-23 17:20:34
젊은 층을 고객으로 끌어들이기 위해선 체험과 소통의 장을 제공하는 게 중요하다고 판단했다. 구체적으로 ‘부엌’을 매개로 고객층을 40~50대 홈쇼핑 고객층에서 20~30대 젊은 층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에서 자체 개발한 이색 음료와 푸드를 선보여 ‘휴롬=건강’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오감으로 느낄 수...
키자니아 이어 팝업스토어…젊어진 '원액기 명가' 휴롬 2022-05-23 14:41:48
맥락이다. 키자니아는 어린이들이 체험과 놀이를 통해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다. 지난 4월 요리연구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를 광고 모델로 선발한 것도 연장선상에 있다. 2016년 배우 이영애 씨를 모델로 쓴 데 이어 6년 만이다. 김 대표는 "함께 건강한 레시피를 개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조만간 선보일...
에이스침대, 해외 예술가와 협업해 이색체험 마케팅 전개 2022-05-23 09:22:14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문화 예술 분야와 협업해 이색적인 체험 마케팅을 전개한다. 에이스침대는 올해 11월 6일까지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열리는 '레드룸: 러브 이즈 인 디 에어' 전시와 협업해 전시 특성에 맞게 특별 제작한 침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레드룸: 러브 이즈 인 디...
롯데제과, 성수동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 운영 연장 2022-05-12 09:38:31
이 매장에는 현재까지 1만명이 다녀갔다.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이색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이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전에 예약해야 하는 'DIY 클라스', '디저트 페어링 바' 등 체험 프로그램은 예약 시작과 함께 신청이 마감됐다. 롯데제과는 대기자가 최대 200명까지 몰리는 등 인기...
신세계까사, 1분기 매출 732억…4년 만에 흑자전환 성공 2022-05-11 15:43:09
인테리어 소품을 다양한 콘텐츠와 연계해 체험하고, 현장에서 첨단 키오스크 시스템을 통해 바로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한다. 20~30대 유동인구가 많은 서교점에도 1층에 ‘굳 슈퍼스테이지’를 콘셉트로 한 특별한 공간을 마련한다. 인스타 포토 스튜디오, 라운지형 스마트 쇼룸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배치해...
고기 파티·마피아 게임까지…탈잉 "야외 클래스 거래액 30% 증가" 2022-04-25 14:29:33
카테고리 중에서는 이색 체험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설명이다. 탈잉의 ‘야별도주, 서울에서 밤에 별 보러 가자’ 클래스는 전문가가 함께하는 별 관측 프로그램이다. 천문지도사이자 과학해설사인 튜터가 함께한다. 망원경으로 관측한 별 사진을 모바일에 담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연극배우가 진행하는 ‘한강 돗자리...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 롯데百, 일상회복 맞아 체험형 행사 진행 2022-04-24 11:28:56
해제됨에 따라 내달 말까지 다양한 체험형 행사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한 달간 롯데백화점은 거대한 아트 갤러리로 변신할 예정이다. 롯데는 영국의 유명 팝 아티스트 존 버거맨과 손잡고 백화점 외벽뿐만 아니라, 출입문, 엘리베이터, 디스플레이 존 등을 꾸며 `행복`이라는 주제에 맞춘 아트 갤러리를 구성했다....
LG전자, 얼굴 인식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씽큐앱'으로 가전제품 제어도 체험 2022-04-19 16:26:49
등 이색 콘셉트로 꾸민 입구부터 시선을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LG전자 부스는 총 870㎡ 규모다. 최신 올레드(OLED) 기술을 담은 88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8K TV’가 대표 무기다. LG 스탠바이미, LG 룸앤TV, LG 엑스붐 360 스피커, LG 틔운 등 신기술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MZ 몰려와…LG '씽큐 방탈출 카페' 운영 연장 2022-04-15 17:33:53
게임 콘셉트를 접목해 마련한 복합문화 체험공간이다. 매주 사전 예약 방식으로 450여 개 팀을 선정한다. 첫 주는 1시간 만에, 둘째 주는 5분 만에, 셋째 주는 1분45초 만에 예약이 마감됐다. LG전자는 미래 주 고객층이 될 MZ세대를 겨냥해 체험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다. 방 탈출 카페처럼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