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소식]66개 골프장, 동절기 휴장 없이 문 연다 2017-12-07 15:39:35
이포, 인천국제, 인터불고(옛 인터불고경산), 임페리얼레이크, 정산, 중원, 진주, 창원, 캐슬렉스, 크라운, 통도파인이스트, 파미힐스, 팔공, 포천아도니스, 플라자CC설악, 해비치(제주), 화성상록, 화순 ▲ 일정 기간 휴장(41개) = 가야 : 1월 29일/곤지암 : 12월 1일∼2월말(날씨에 따라 변동 가능)/남여주 : 1월...
"공기 나쁜 도심서 걷기운동 안 하는게 낫다" 2017-12-06 04:30:01
영국 임페리얼칼리지런던과 미국 듀크대 연구진은 이런 내용을 포함한 논문을 5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실험 대상자는 건강한 사람(40명)과 만성폐쇄성폐질환(COPD) 환자(40명), 허혈성심장질환(IHD) 환자(39명) 등 만성질환자가 섞여 있었다. 이들은 모두 만 60세 이상이었으며 최근 12개월간 담배를 피운 적이 없었다....
"내년 인테리어 디자인은 '우아한 도발'이 이끈다" 2017-12-05 14:27:40
5일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팰리스호텔에서 'LG하우시스 2018/19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하고 이같이 전망했다. LG하우시스가 제시한 내년도 디자인 키워드 '프로보크'는 '질문을 던지고 사유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하는 우아한 도발'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LG하우시스는 프로보크를 토대로...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출시 4일만에 2만5000병 판매 돌파 2017-12-05 09:37:07
1994년 대한민국 최초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 12’를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위스키 브랜드다. 이후 임페리얼 17, 19 퀀텀, 21까지 연산을 확대하며 차별화 된 품격을 갖춘 브랜드로 매김했다.세계 최초의 17년산 퓨어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1-23 15:00:02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출시 171123-0426 경제-0094 10:55 현대리바트, 윌리엄스 소노마 생활소품 최대 50% 할인 171123-0432 경제-0095 10:58 [게시판] NH투자증권 대학생 광고 공모전 시상 171123-0433 경제-0096 10:59 IBK연금보험, 퇴직연금 수수료 절반으로 인하 171123-0434 경제-0440 11:00 암수술후 복대 맨 채...
[주간 뉴스캘린더](13일~19일) 2017-11-12 08:00:09
과기정통부, 2017 바이오융합테크 컨퍼런스 (10:30 임페리얼팰리스) ▲ 국토부, 교통문화발전대회(10:30 한국프레스센터) ▲ 볼보트럭코리아 CEO 기자간담회(11:00 신라호텔 루비룸) ▲ 복지부, 제2차 제약산업육성지원 종합계획 공청회 (14:00 라마다서울호텔) ▲ 금융위, 증선위 정례회의(14:00 대회의실) ▲ 임대식...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0-23 15:00:03
경계감에 원/달러 환율 상승세 171023-0238 경제-0045 09:30 페르노리카, 저도주 '디-라이트 바이 임페리얼' 출시 171023-0239 경제-0046 09:30 [특징주] 증권주, 코스피 2,500 돌파에 동반 강세 171023-0242 경제-0311 09:34 담배 '디스 아프리카 골라', 코카콜라와 글자체 비슷…표절 논란 171023-0249...
골든블루, 가장 많이 팔린 위스키 2017-10-19 19:40:19
올랐다고 19일 발표했다.회사 측에 따르면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올해 9월까지 17만6584상자(1상자=9l)가 판매됐다. 시장 점유율은 15.2%로, 이전 1위였던 윈저 12윈저(13만6640상자·11.78%)를 제쳤다.2012년 출시된 36.5도 저도 위스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지난해 임페리얼을 제치고 2위로 올라섰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출시 5년만에 국내 위스키 1위 브랜드로 등극 2017-10-19 15:44:31
점유율을 차지하면서 1위로 등극했다고 19일 발표했다. 2위는 ‘원저12’로 같은 기간 13만6640상자가 팔렸다.사피루스는 지난해 ‘윈저 12’와 ‘임페리얼 12’로 양분하고 있는 국내 위스키 시장의 양강 구도를 깨뜨리고 국내 2위 브랜드로 올라선데 이어 올해 선두로 나섰다고 회사 측은...
골든블루 사피루스, 출시 5년만에 '윈저' 제치고 국내 1위 등극 2017-10-19 10:10:49
5년 만에 올해 판매량 기준으로 국내 위스키시장에서 1위로 올라섰다고 19일 밝혔다. 골든블루가 2012년 출시한 알코올 36.5도 저도 위스키 골든블루 사피루스의 올해 1∼9월 판매량은 17만6천584상자(상자당 9ℓ)로 15.2%의 시장점유율로 윈저12(13만6천640상자·11.78%)를 제치고 수위를 차지했다. 지난해에는 윈저 12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