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원영도 온대" 들썩…난리 난 틴트 팝업, 도쿄서 열린다 2024-10-11 09:55:33
브랜드 어뮤즈가 팝업스토어를 열고 본격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어뮤즈는 이달 13일까지 일본 ‘쇼핑 성지’로 불리는 시부야 XYZ 도쿄에서 ‘어뮤즈 인 하라주쿠 : 듀 가든’을 주제로 팝업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광고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팝업 오픈 행사에 직접 참석해 현지에서의...
'출시 10주년' 아이코스 매출 100억달러…말보로 넘었다 2024-10-11 08:00:04
매출은 100년 전통의 연초 담배 브랜드 말보로보다 많았다. 비연소 궐련형 전자담배 매출이 전통적인 연초 담배를 앞선 것이다. 올차크 CEO는 "회사의 비연소 제품 매출 비중은 지난 2014년 1%도 되지 않았지만, 지난 6월 38%로 성장했다"며 "PMI는 10년 전과 완전히 다른 회사가 됐다"고 평가했다. PMI는 지난 1972년부터...
"한 잔에 무려 2만5000원" 발칵…SNS서 난리난 '이 음료' [이슈+] 2024-10-10 19:29:02
슈퍼마켓 브랜드 '에러헌'(Erewhon·에러원)의 스무디 음료다. 올해 초 팝가수 저스틴 비버의 아내 헤일리 비버가 이 스무디의 열풍을 이끌었다. 미국 젠지세대(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 태어난 인구)들 사이에서는 '헤일리 비버 스무디' 혹은 '베벌리힐스 스무디'라는 별칭으로...
사과문 내건 삼성전자…그래도 희망은 있다 2024-10-10 17:53:54
글로벌 브랜드 평가기관의 조사 결과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1008억 달러로 세계 5위 수준이라는 내용입니다. 1년 전보다는 브랜드 가치가 10% 정도 높아졌고, 4년 전과 비교해서는 62% 성장했습니다. 삼성의 위기론이 불거지고 있지만 삼성을 향한 세계의 눈높이는 여전히 높은 셈입니다. 한차례 삐끗한 반도체에서...
“가성비 대신 럭셔리로 승부”…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뉴스+현장] 2024-10-10 17:39:54
뷰티컬리는 상품기획(MD 노하우를 발휘해 경쟁사에 없는 브랜드를 내세우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뷰티컬리는 컬리 전체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상반기 컬리의 거래액은 1조 5천억원으로 전년 동기(1조 3천억원) 대비 13.8% 늘었다. 2분기만 보면 거래액이 6,700억원에서 7,700억원으로 14.4%...
화장품으로 꽉 찬 DDP…컬리 첫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2024-10-10 17:28:49
30∼40대 비중이 전체 고객의 70∼80% 달한다는 점은 미래 성장 가능성에 유리한 지표다. 뷰티컬리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수는 약 1천개로 CJ올리브영(2천400여개)이나 무신사(1천700여개)보다 적지만 차별화한 브랜드를 보유했다고 컬리는 강조했다. 컬리 관계자는 "뷰티컬리 입점 브랜드는 올리브영이나 무신사에선...
'문산역 3차 동문디이스트' 내달 분양 2024-10-10 17:15:37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스트 센트럴’(투시도)을 공급한다. 전체 3000여 가구 브랜드 타운의 마지막 분양 단지여서 관심을 끈다. 문산읍 문산리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8층, 7개 동, 951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748가구(전용면적 59~84㎡)다. 단지는 인근에 경의중앙선 문산역이 있어...
"이제 일본서 디올·셀린느 안 사요"…돌변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10 13:21:19
지난주 일본 교토 한 백화점에 위치한 명품 브랜드 셀린느 매장은 한산했다. 쇼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시간대인 주말 오전임에도 웨이팅(대기) 없이 매장은 텅 빈 분위기였다. 그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주요 일본 쇼핑 품목으로 꼽히는 일본 셀린느 매장은 특히 한국인 손님이 많기로 유명했다. 올 상반기까지만 해도 주...
LG 전장군단, 사업진출 10년 만에 눈부신 성장 2024-10-09 16:28:31
등 글로벌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10곳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앞으로도 10인치 이상 프리미엄 차량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1위를 수성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옴디아에 따르면 LG디스플레이는 2018년부터 6년 연속 10인치 이상 글로벌 대형 차량용 디스플레이 시장 점유율(매출 기준) 1위를...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유일하게 자라와 유니클로 등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를 모두 갖춘 점포다. 233개 브랜드 중 40%가 하노이 현지에 최초로 들어선 매장으로 현지인들의 관심이 높다. 지하 1층에 있는 롯데마트 웨스트 레이크 점은 오픈 이후 베트남 롯데마트 16개점 중 방문객 수와 매출 실적 최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마트 웨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