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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끊임없는 고객 중심 혁신…컴퓨터·가전제품·휴대전화 AS 1위 2020-06-30 15:35:06
도입했다. 보이는 원격상담은 상담사가 고객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통해 제품을 직접 살펴보며 상담하는 방식으로, 기존 원격상담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다. 최근에는 인공지능(AI) 데이터 학습 기술을 적용한 챗봇(채팅로봇) ‘써비’의 상담 서비스도 도입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챗봇은 상담...
사설인증서로도 본인인증…승용차 개소세 연말까지 30% 감면 2020-06-29 17:12:47
것이다. 청소년상담사 자격증 대여 금지=11월 20일부터는 청소년상담사 및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을 다른 사람에게 빌려줘서는 안 된다. 관련 자격증 대여를 알선하는 것 역시 금지된다. 백승현/노경목 기자 argos@hankyung.com성범죄자 신상정보 모바일로도 공개 공인인증서 우월적 효력 폐지 블록체인·생체인증 활용 가능...
[속보] 제주 격리 중 극단적 선택 20대, `음성` 판정 2020-06-22 17:08:13
21일 오후 5시 20분까지 전화 통화로 발열 체크 여부 문의하는 과정에서 다른 특이 사항이 없는 것으로 파악됐으며 별도의 정신질환 상담을 요청한 일은 없다"고 말했다. 도는 사건이 발생한 해당 격리 시설의 다른 격리자 20여명 전원을 대상으로 도내 정신건강복지센터 소속 상담사 16명(광역 정신건강복지센터 11명,...
중고차, 클릭 몇번에 산다…신차도 비대면 방식 늘어 2020-06-13 09:15:00
상담사와 상담을 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쌍용차는 리스펙 코란도와 티볼리 모델 할인권을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했다. 할인권 구매 후 상담신청을 하면 영업담당자와 연결됐다. 아우디코리아는 지난달 홈페이지에서 모델과 전시장을 입력하면 담당 영업사원과 영상으로 상담을 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대차는 미국,...
인테리어업계 '비대면 AS' 새바람 2020-06-10 17:20:08
고객상담 건수가 10%가량 증가했다. 전화상담 건수는 소폭 감소한 데 비해 온라인 이용자가 대폭 늘었다. 홈인테리어 업체 한샘도 온라인 고객서비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고객이 카카오톡으로 제품 고장 증상과 상황을 사진 및 동영상으로 보내면 상담사가 해결방법을 안내해준다. 이 회사의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도...
탑에듀 교육원 "서울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으로 인강 수강 가능" 2020-06-09 10:32:28
과정과 사회복지사1급, 청소년상담사2급·3급, 한국어교원3급, 임상심리사2급, 사회조사분석사2급 등 국가전문자격 및 국가기술자격 과정이 운영된다. 탑에듀 관계자는 "본 원은 시험별 난이도에 맞춰 전문 강사진을 구성해 정확하고 밀도 높은 해설과 적중률을 제공한다. `탑플랜 시스템`은 학습 진도를 손쉽게 파악할 수...
'갑분언택트' 시대…대면 영업하던 보험사 '동분서주'[이슈+] 2020-06-05 10:43:26
전문 상담사들이 각 보험사에 가입된 고객의 보험 가입 현황을 분석한 후, 필요한 보험 리모델링 내용을 전화로 설명해준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한테 부족한 보험을 채우려는 수요가 생기고, 보험 설계사는 영업에 도움을 받는 것이다. KB손해보험도 비대면으로 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설계사가 KB손보의...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 `뇌건강 레크레이션 지도사 양성과정` 개설 2020-06-05 09:00:01
수료 후에는 전문 취업지원 상담사의 일대일 취업상담 및 알선을 받을 수 있어 환급 가능성이 더욱 높아진다. 뇌교육지도사 자격증의 발급 비용 역시 지원받을 수 있다. 서울시 거주 여성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는 「커리어컨설턴트」, 「장기요양사회복지사」, 「코딩강사」 양성과정 등...
포스코건설 `더샵 광주포레스트` 진화된 양방향 언택트(untact) 마케팅 호평 2020-06-03 15:02:11
가능한 방식이다. 전화 문의와 달리 대기시간이 없고, 신속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문의 내역이 채팅 기록에 남아 있어 전화나 대면 문의와 달리 상담사 답변을 메모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없앴다. 예컨대 카카오톡 대화창에 `분양권 전매는 언제부터 되나요`, `분양 일정 알려주세요` 라고 문의하면 전문 상담원으로부터...
"대기시간 줄여라"…은행 '콜센터'는 진화 중 2020-05-28 14:07:12
있다. 또 상담사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자체 개발 프로그램을 만들어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이달 초 음성봇을 활용해 고객상담을 지원하는 'AI 상담서비스'를 시작했다. AI 상담서비스는 고객 전화 문의를 인공지능 음성봇이 응대해 대기시간 없이 필요한 내용을 바로 안내하는 서비스다. 고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