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극강의 깜찍함…댄스 듀오 라이언&춘식, 화려한 컴백 2022-08-12 15:01:03
곳곳에 다양한 즐길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해 팬들과 교감을 시도한다.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라춘듀오의 모습을 본뜬 10m 높이의 대형 애드벌룬이다. 일명 '라춘벌룬'으로 컴백쇼를 찾아준 팬들에게 인증샷으로 보답하기 위해 준비된 포토존이다. 아이돌 팬덤 문화의 대표적 이벤트인 지하철 광고를 본떠 만든...
비건 뷰티 브랜드 `오늘하루맑음(OHM)` 런칭 행사 성료 2022-08-10 15:48:30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행사가 진행됐다. 오늘하루맑음은 스킨 트레이닝 파트너로서 라이프 밸런스와 컨디션을 케어하여 건강한 일상으로만들어주는 뉴 노멀 뷰티 브랜드이다. 즉각적인 효능, 효과에만 집중하지 않고 천천히 피부를 트레이닝 하는 슬로우 트레이닝 뷰티 컨셉을 내세우고 있다. 국내에서 재배한 `충남 공주`...
김경호 광진구청장 "어린이대공원을 런던 하이드파크처럼…개방형 쉼터로 만들 것" 2022-08-09 16:41:22
추진하고 부족한 인프라를 넣어 즐길거리, 문화, 상권이 어우러진 명소로 키우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구청장은 “현재는 공원 경계부가 들쭉날쭉한 부정형 형태인데 하이드파크처럼 반듯하게 정형화해 정비할 생각”이라며 “공원 내부시설을 현대화하는 작업을 벌이는 동시에 공원을 둘러싸고 있는 담장도 구간별로...
코난 그레이·뉴 호프 클럽…1만8000명 홀린 '하우스 오브 원더' 2022-08-08 14:06:19
등 이색 즐길거리도 관람객의 호응을 샀다. 여러 국내외 아티스트와 협업한 포토월과 부스도 페스티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원더월을 운영하는 노머스 김영준 대표는 "앞으로도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예술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와 대중이 만나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BL(Boys Love)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덕후인생] 2022-08-05 08:55:52
더 창조적이고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생산될 수 있도록 한다. 물론 그 조율의 근간은 유저가 어떤 콘텐츠를 생산하고 싶은지, 또 어떤 콘텐츠를 보고 싶은 지에 대한 분석과 이해일 것이다. ‘개취(개인의 취향)’나 취존(취향존중)’이라는 단어가 익숙한 시대다. 초개인화 시대, 취향 소비의...
위치콕, 대량 서비스 업데이트 진행 예정 2022-08-04 13:05:18
처음 들어갈 때 해당 지역의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까지 잠금화면에서 제공하여 보다 쉽고 편리하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능과 사용자 혜택을 강화하였다. 위치콕은 옷가게, 세탁소, 미용실, 철물점 등 생활 밀접 분야의 매장에 대한 실시간 할인 정보 등의 생활편의 정보를 스마트폰 잠금화면으로 제공하는 앱...
면적 두배 넓어지고 나무 5000그루…광화문 광장 6일 재개장 2022-08-02 16:46:42
상징물에는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즐길거리를 더했다. 세종대왕상 뒤편 지하공간인 ‘세종이야기’ 출입구에는 유리로 된 미디어글라스를 설치해 세종대왕의 업적과 각종 한류 콘텐츠 등을 송출할 예정이다. 이순신 장군 동상 앞에는 ‘명량 분수’를 설치하고 분수 양쪽으로 장군의 주요 승전 내용과 어록이 담긴 승전비를...
김두겸 울산시장 "울산 한가운데 그린벨트 풀어 산단·신도시 조성…인구 확 늘리겠다" 2022-07-27 17:47:07
함께 ‘놀거리, 즐길거리’도 많이 만들어야 한다는 얘기죠. 도심 한가운데 터미널·백화점과 연계한 문화쇼핑타운을 만들고, 태화강 위에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와 같은 세계적인 공연장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출렁다리로 유명한 대왕암공원 일대에는 세계적인 리조트를 유치해 부산 해운대나 광안리에 버금가는 관광명소로...
"음악과 향기가 만났다"…‘2022 뮤직 앤 센트 콘서트’ 8월 개최 2022-07-25 16:39:08
자신이 원하는 향수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뮤센콘의 주최/주관사인 센트오브사운드와 테이크원 뮤직은 “국내 최초로 음악과 향기의 융복합공연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게 되어 기쁘며, 관객들에게 음악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농협금융, 일하는 방식·조직문화 '올 디지털'…메타버스에 'NH비전타운' 2022-07-21 15:05:20
즐길거리로 가득 찬 NH비전타운은 한 달 만에 14만명 넘는 방문객이 찾았다. 메타버스에서의 놀이에 익숙한 젊은 고객에게 호응을 끌어내는 데 성공한 것이다. ‘고객이 체감하는 올 디지털’을 목표로 내건 농협금융이 디지털 전환(DT)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올해는 디지털 인프라를 고도화해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