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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주방 `개러지키친` 등촌점, 롯데마트 권선점 오픈 입점 설명회 개최 2020-02-13 09:42:49
빚짜, 바비박스, 코바코돈가스, 로켓참치, 아오리라멘, 놀부 등의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빠른 가맹 오픈이 가능하다. 개러지키친 권영재 대표는 "이번 정기 입주설명회가 다양한 배달전문 공유주방 브랜드가 생겨나는 요즘, 개러지키친 만의 장점이 무엇인지 상세하게 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방통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 광고 제작에 17억 지원 2020-01-20 10:59:03
= 방송통신위원회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와 함께 올해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 사업으로 총 70개 중소기업에 제작비 17억2천만원을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방통위는 TV 광고 36개와 라디오 광고 34개 등 중소기업에 광고 제작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이 되는 혁신형 중소기업은 벤처,...
지속되는 불경기 속 진화하는 `공유주방 창업` 2020-01-17 16:18:33
카페 희다, 보나비 쿠차라 센트럴키친, 놀부, 코바코돈가스, 바비박스, 빚짜 딜리버리 등 유명 F&B 브랜드와 계약을 체결하며 높은 임차율과 지점 확장을 달성하고 있다. 또한 배달로만 일 매출 100만원 이상을 달성하는 내부 `스타 플레이어` 뿐만 아니라, 하남점 입점 브랜드 경우 전체 평균 매출 일 70만원의 매출 및...
[최악의 호주산불] ② '끌수는 있을까' 공포감…피해 최소화 안간힘 2020-01-07 15:00:01
"(코바코에서) 그런 대접을 받을 만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총리가 방문한다는 연락도 미리 받지 못했다. 산불 피해 주민들을 돕고 재건할 수 있도록 연방 재정을 풀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글레이즈 베르지클리언 NSW주 총리도 "사람들은 정당한 이유로 분노하고 있으며 그런 반응을 이해해야 한다"고...
내년 국내 광고비 14조5천억원 전망…올해 대비 4.3%↑ 2019-12-30 12:03:21
3.2%↑ 과기정통부·코바코 '2019년 방송 통신광고비 조사보고서'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내년 국내 총광고비가 인터넷과 모바일 등 온라인 광고 증가세에 힘입어 14조5천77억원으로 올해보다 4.3%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30일 2018년도 국내...
1020세대, 1인방송 콘텐츠 중 '먹방' 가장 많이 본다 2019-12-26 15:32:49
많이 본다 코바코 '소비자행태조사(MRC) 보고서' 결과 13∼18세가 연령대 통틀어 온라인 동영상 가장 많이 봐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1020세대에 가장 인기 있는 1인 방송 콘텐츠는 '먹방(먹는 방송)'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는 이런 내용을 담은 '소비자행태조사(MCR)...
극심한 불경기… 배달창업 전문 공유주방이 뜬다 2019-12-03 09:43:05
바비박스, 코바코돈가스, 아오리에프앤비 등 유수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MOU를 맺고 입점, 운영하고 있다. 개러지키친 권 대표는 배달창업 전문 공유주방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은 바로 입점업체가 단기간의 매출향상을 위한 운영전략과 고정비 지출절감이라고 이야기한다. 여러가지 불필요한 부가서비스와 통합주문시스템...
신보-코바코, 혁신형 中企 방송광고비 최대 70% 할인 2019-11-25 10:12:39
자사 지원사업에서 우대하고, 신보는 코바코 지원사업 수혜기업에 보증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신보의 과감한 금융지원에 코바코의 방송광고 지원이 더해져 중소기업의 가능성이 보다 빠르게 현실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게시판] 코바코, 창업진흥원과 스타트업 지원 업무협약 2019-11-13 11:41:47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12일 창업진흥원과 스타트업의 마케팅 역량 강화와 지속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코바코는 협약에 따라 창업진흥원이 지원하는 스타트업에 광고 창작지원시설인 '창작공간AD' 인프라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사업 지원 대상에...
송희경 "지상파 3사 주요 시청 시간대 공익광고 '실종'" 2019-10-14 10:45:36
송희경 자유한국당 의원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들어 지상파 3사의 공익 광고 51.8%가 시청률이 가장 낮은 C급 시간대인 새벽 0시 30분∼오전 7시·낮 12시∼오후 6시 방송됐다. SBS[034120]와 MBC는 올해 C급 시간대 공익광고를 내보낸 비율이 각각 79.9%, 78.4%였다. 이 시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