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DC현산, '포니정 영리더상' 정은혜 작가 창작공간 개보수 지원 2024-10-24 15:13:49
이 공간의 전시장 및 판매 공간 인테리어 공사와 테라스를 포함한 휴게공간 조경 공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발달장애인 예술가인 정은혜 작가는 지난 7월 미래를 이끌어 갈 만한 40세 이하 젊은 혁신가를 격려하기 위한 포니정 영리더상을 받았으며 정 작가는 포니정 상금을 어메이징 아웃사이더 아트센터 계약금으로...
수입차가 3000만원대…벌써 작년 판매량 넘었다 '돌풍' 2024-10-24 14:08:08
연간 판매량(1300대)을 이미 넘겼다. 제타는 판매 증가세에 힘입어 지난달에는 국내에서 전년 동월 대비 19.5% 증가한 128대가 판매됐다. 제타는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데다 수입차임에도 합리적 가격대의 모델이다. 콤팩트 세단임에도 중·대형 못지않은 공간 활용성, 독일 차다운 주행 성능을 바탕으로 엔트리카나 세컨...
롯데백화점, 쇼핑몰에 7조원 투자…"타임빌라스 13개로 늘릴 것" 2024-10-24 10:17:38
중요해지면서 무언가를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먹고, 시간을 보내는 공간으로 쇼핑몰이 중요해졌다"고 강조했다. 또 정 대표는 이번 쇼핑몰 투자 계획 배경에는 잠실 롯데월드몰과 해외사업인 베트남 하노이의 웨스트레이크의 성공이 자리 잡고 있다고 자신했다. 롯데월드몰은 연간 5500만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매출도 매년...
무인카페머신 브랜드 동구전자, ‘티타임A1’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 2024-10-24 09:00:00
다양한 메뉴를 저장하고 상시 21종의 음료를 판매할 수 있다. 대용량 아이스 메이커는 하루에 218kg의 아이스를 생산할 수 있어, 상업적 운영에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준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동구전자 ‘티타임A1’은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최단기간에 최다 점포 2,000호점을 출점하며 무인카페...
신세계그룹 "올해 쓱데이 열흘간 매출 목표 1조9천억원" 2024-10-24 06:00:06
방송을 통해 조선호텔 숙박권을 특가에 판매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그룹 간 시너지 덕으로 쓱데이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고 분석했다. 또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가 가전·패션·화장품 등에 할인행사가 집중된 것과는 달리 쓱데이는 이마트를 필두로 한우와 계란 초저가 판매,...
롯데백화점, 2030년까지 7조원 투자해 쇼핑몰 타임빌라스 13개로 2024-10-24 06:00:05
중요해지면서 무언가를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먹고, 시간을 보내는 공간으로 쇼핑몰이 중요해졌다"고 강조했다. 또 정 대표는 이번 쇼핑몰 투자 계획 배경에는 잠실 롯데월드몰과 해외사업인 베트남 하노이의 웨스트레이크의 성공이 자리 잡고 있다고 자신했다. 롯데월드몰은 연간 5천500만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매출도...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차박용품 및 탄소온열매트를 제조·판매하는 스타트업 ‘꼼지락’ 2024-10-23 22:04:29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에 뽑혔다. 초기창업패키지는 공고기준 당시 3년 미만의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창업지원 사업으로 최대 1억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주관기관으로부터 창업 공간, 창업기업 성장에 필요한 교육, 멘토링 등의 지원도 받는다. 설립일 : 2022년 1월 주요사업 : 차박용품 및 탄소온열매트 제조 및...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뷰티·프래그런스 브랜드 ‘취’를 운영하는 기업 ‘미들스튜디오’ 2024-10-23 21:57:30
판매된다. “국내의 경우 메타광고·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에서 고객에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있습니다. 성수동에서 장기 팝업을 통해 실제로 고객이 우리 향을 맡고 제품을 체험하게 하고 있습니다. 아직 매장이 없어 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아난티 등의 오프라인 샵에 입점하여 브랜드를...
BBQ, K치킨 최초로 바하마 진출 2024-10-23 17:53:14
공간이 밀집한 카마이클빌리지 중심도로에 있다. BBQ는 지역주민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까지 겨냥했다. 매장에선 프라이드, 양념 등 한국 대표 치킨 메뉴를 비롯해 김치볶음밥, 떡볶이 등 K푸드 메뉴까지 판매한다. 바하마를 대표하는 전통 음식 콩크도 메뉴에 넣었다. BBQ는 미국 캐나다 파나마 코스타리카 베트남 필리핀...
1층 내주고 임대료 할인…유통가 '올·다·무 모시기' 2024-10-23 17:52:11
속 가성비 상품을 판매하는 데다 K뷰티의 새로운 판매 채널로 급부상한 다이소의 집객 효과를 보여주는 사례다. 업계에선 이런 매장을 ‘앵커 테넌트’라고 부른다. 대규모 고객을 끌어올 수 있는 핵심 점포란 의미다. 최근엔 다이소를 비롯해 올리브영, 무신사가 3대 주요 앵커 테넌트로 주목받고 있다. 어떤 테넌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