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메오, 전년대비 95% 성장률 기록… 거래액 180억 달성 2024-03-04 09:46:39
‘만점’으로 평가했다. 환자, 보호자의 만족도 관리뿐만 아니라 간병인에게도 안정적인 일자리 환경을 제공 위해 체계적인 인력관리 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으며 서울 소재의 대학기관과 협약을 맺어 직무 이론과 실무, 사건/사고 예방 등 전문 교육을 무상으로 진행 중이다. 또한 내부적으로 후기 기반 개선사항 피드백,...
"잠깐 쇼핑몰 좀 들를게요"…저질관광 뿌리 뽑는다 2024-03-03 14:45:58
관광옴부즈만이 사전 모니터링은 물론 조정·중재 역할까지 맡아 적극적으로 대응한다. 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덤핑관광 등 관광 질서를 훼손하는 행위는 관광객의 만족도를 낮추고 어렵게 회복세에 접어든 서울 관광의 매력을 훼손할 수 있어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며 "관광업계와 유관기관이 협력해 불법...
이마트 '꿀 토마토'로 과일가격 잡는다 2024-03-01 18:20:29
따르면 2020년 189㏊이던 대저 토마토밭 면적은 현재 285㏊에 달한다. 당도가 보장된 짭짤이토마토 매입은 이마트가 최근 강조하는 ‘압도적 그로서리’ 정책과도 맞닿아 있다. 오프라인 유통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과일 등 신선식품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것이다. 부산=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주먹만한데 딸기 만큼 달아요"…과일값 폭등에 '묘안' 찾았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3-01 13:12:08
달한다. 당도가 보장된 짭짤이토마토를 들여온 건 이마트가 최근 강조하고 있는 ‘압도적 그로서리’ 정책과도 맞닿아있다. 오프라인 유통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과일 등 신선식품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것이다. 최근에는 이마트에 납품되는 과일 등의 작물 상태를 산지에서 불시에 체크하는 ‘전문검품단’...
제네시스 인증중고차, 미쉐린 타이어 쓴다 2024-02-29 14:54:04
타이어를 공급받아 새타이어를 장착하여 고객 만족도를 최고로 끌어 올리겠다"고 전했다.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제네시스 인증 중고차 고객에게 미쉐린 프리미엄 타이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제네시스 인증 중고차 구매...
에어백 조끼·현장 관리 드론…'산업 재해 지킴이' 된 스타트업 [긱스] 2024-02-28 18:07:07
세이프웨어 대표는 “기업들의 에어백 조끼 만족도가 높다”며 “C3의 무게를 1.8㎏에서 990g으로 경량화하고 안전 성능도 개선할 계획”이라고 했다. 웨어러블 카메라 제조 스타트업 링크플로우는 근로자의 목에 착용하는 카메라 ‘넥스’를 개발해 건설 현장 등에 공급하고 있다. 360도 촬영 영상을 실시간으로 외부와...
한국타이어, 혜택 넓힌 '안심플러스' 서비스 출시 2024-02-28 11:24:18
성능이나 품질 불만족 시 장·탈착비를 제외한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회사는 타이어 파손 시 1개의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하던 기존의 안심 서비스를 확대해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2024-02-27 14:54:30
품질도 높이고 있다. 고객 만족도 최상위 0.3%의 엔지니어를 'CS 달인'으로 선발하고,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도 매년 개최하는 등 고객 만족의 바탕이 되는 CS 및 기술 역량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45001' 인증도 획득했다.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채용·성과관리·교육… HR이 AI를 만났을 때 2024-02-27 14:50:34
교대 근무 스케줄을 최적화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며, 운영 비용을 상당 부분 절감하고 있다. AI는 직원 몰입 증진에도 기여한다. 직원 니즈와 목소리를 분석하여 무엇에 동기부여 되고, 어떤 교육이 필요하며, 어떻게 직무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지를 파악한다. 이는 개인 니즈와 선호에 맞춤화 한 교육, ...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2024-02-27 08:54:56
서비스 품질도 높이고 있다. 고객 만족도 최상위 0.3%의 엔지니어를 'CS 달인'으로 선발하고,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도 매년 개최하는 등 고객 만족의 바탕이 되는 CS 및 기술 역량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45001' 인증도 획득해 '안전을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