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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주일 새 100% 뛴 쌍방울…"이스타 인수 자신있다" [박해린의 뉴스&마켓] 2021-06-15 17:43:02
내 한류 문화 사업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쌍방울 관계자는 "계열사들과 인수 이후 낼 수 있는 시너지를 면밀히 검토하고 있고 있다"며 "단계적으로 사업 확대를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앵커> 그렇군요. 박 기자, 최근 주가를 끌어올린 매수 주체가 궁금합니다. <기자> 개인입니다. 개인은 이달 들어 쌍방울에 41억원의...
가수 인순이, 동명대 석좌교수 임용 2021-05-31 14:00:16
등 3개 전공을 둔다. 앙트러프러너십전공은 제4차 산업사회를 이끌어갈 도전적인 기업가들의 정신과 역량을 배양한다. 디지털공연예술전공은 K-pop, 브레이크댄스, 연기 등 한류의 예술적 감성과 디지털 기술을 접목시켜내는 능력을 키운다. 유튜브크리에이터전공은 시대의 흐름인 유튜브 세계에서 자신만의 콘텐츠를...
'달뜨강' 제작사 "지수 소속사 키이스트, 남의 집 불구경" [종합] 2021-05-26 15:29:17
"지수의 학교폭력 논란을 기회로 실제로 입은 손해 그 이상의 금전적 이득을 얻고자 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썼다는 것이다. 빅토리 콘텐츠는 수많은 피해자들이 증언하고 언론 보도로 지수 스스로 학폭을 인정했음에도 키이스트는 지수의 학폭이 사실이 아닌 것처럼 사실관계를 왜곡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이어 "키이스트...
김정숙 여사 "지역·인종 차별과 혐오 멈춰야" 2021-05-20 15:44:24
등에 다국어 기사와 영상을 게재하면서 한국을 홍보하게 된다. 한류 확산으로 우리나라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커지면서 외국인 한국문화 홍보전문가 숫자는 2019년 595명에서 2020년 2,154명으로 4배 이상 늘었고, 올해는 112개국 4,656명으로 2배 이상 증가했다. 김 여사는 "여러분의 한국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한국...
日해상보안청, 동해 대화퇴 어장에 올 시즌도 순시선 배치 2021-05-20 11:28:46
어로기(漁撈期)에도 순시선 등을 투입해 외국 어선의 불법조업을 단속하겠다고 밝혔다. 교도통신에 따르면 오쿠시마 다카히로(?島高弘) 해상보안청 장관은 19일 기자회견에서 대화퇴 주변에서의 경계 활동에 관해 "필요한 태세를 갖추어 일본 어선의 안전 확보를 최우선하고 수산청과 협력해 적절히 대처하겠다"고 말했다....
경기 수원시, 충남 논산시와 국내 네 번째 '자매도시 결연 협약' 2021-05-18 16:34:47
‘글로벌 한류 관광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다. ▲관촉사 ▲탑정호 ▲대둔산 ▲계백장군 유적지 등 ‘논산8경’이 자태를 뽑내고 있으며, 동양 최대규모인 길이 570m 탑정호 출렁다리도 개통을 앞두고 있는 등 중부권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논산시는 병영문화체험장인 ‘선샤인랜드’과...
채널옥트, 드라마제작사협회 가입…’만드는 녀석들’ 포함 라인업 공개 2021-05-12 17:18:47
남자에게 겹치기 캐스팅을 당한 역할대행 전문 배우의 듀얼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로, 촉망받는 신인 작가 명지숙, 배재형이 극본을 맡았다. 현재 정상급 한류스타와 출연 조율 중에 있다. ▷ 영화 ‘경성이 서울을 만났을 때’ 영화 ‘경성이 서울을 만났을 때’도 기대작으로 꼽힌다. ‘경성이 서울을 만났을 때’는...
창원시 갈등 등 터진 SM엔터 "창원SM타운 지연, 우리탓이라니…" 2021-05-11 10:30:05
주도로 창원시를 한류의 메카, 글로벌 문화도시, 명품 관광도시로 탈바꿈시키고 창원의 도시 이미지 개선과 관광산업 활성화, 지역경제 발전 및 창원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시작된 사업"이라고 소개하면서 "당시 당사는 SMTOWN@coexartium을 개관한지 얼마되지 않아 해당 시설의 운영에 집중하고 있었고, 기타...
머쉬웰-ANS엔터테인먼트, 전략적 동반자 관계 선언 2021-05-07 17:47:01
부각되고 있는 상황이라 한한령 해제 기대감 속 데뷔 앨범 이름 그대로 중국대륙에 `전설의 시작이자 떠오르는 별`로서 한류 열풍 신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걸그룹 메이져스(MAJORS)는 지난 3일 한국 문화를 전세계에 알리는 첨병 역할을 해온 공영방송 아리랑TV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국가별 맞춤형 콘서트 `심플리...
명품 '에루샤'도 뛰어들라…코로나가 키운 고가 골프복 시장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5-03 08:34:24
법칙’이 작동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토종 브랜드들도 여전히 선전하고 있기는 하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중저가 시장에선 여전히 JDX, 루이까스텔 같은 한국 브랜드들이 대세”라며 “매출 면에서도 JDX가 연간 2000억원을 웃돌지만 백화점 인기 브랜드들조차 1000억원을 넘기 힘들다”고 지적했다. 타이틀리스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