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의 특별한 순간을 담아보세요"…관광공사 사진공모전 개최 2024-06-04 10:23:40
한국관광 홍보간행물, 공사 해외지사, 재외공관 등을 통해 한국을 홍보하는 이미지로도 활용된다. 유진호 한국관광공사 관광콘텐츠전략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한국관광의 매력을 새로운 시각에서 조명하는 작품을 발굴해 향후 홍보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바이오 산업 돌파구를 찾아라"…바이오USA 개막 2024-06-04 08:30:00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12년 연속 단독 부스로 바이오USA에 참가하고 있는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행사장 가운데 139㎡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내년 인천 송도에 준공되는 5공장을 포함해 세계 최대 수준의 바이오의약품 생산능력과 새로운 고객 맞춤형 위탁개발(CDO) 플랫폼 서비스, 항체·약물 접합체(ADC) 포트폴리오...
트럼프 유죄 평결후 엑스에 '딥페이크' 이미지 봇물 2024-06-01 06:41:12
이용한 인물 합성 이미지 딥페이크가 퍼지고 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자들이 자신들의 X 계정에 트럼프 전 대통령의 딥페이크를 게시함으로써 그가 "부패한 시스템의 희생자"라는 점을 홍보하고 있다는 것이다. 인플루언서 맷 월리스는 전날 170만명의 팔로워에게 이미지 한...
코바코 "라디오는 생활밀착형 매체…광고는 문화 업종 적합" 2024-05-31 09:29:57
이용하는 매체라는 이미지가 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지난 달 라디오 청취자 2천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절반 이상인 54.7%가 '라디오 청취자'에 대한 이미지를 묻자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라디오를 듣는 모습'이라고 답했다. 이어 '집에서 라디오를...
함께 맞춰 볼까요?…민희진이 야구모자를 쓴 3가지 이유 2024-05-30 18:14:13
기대가 산산조각 났다. 이 반전의 이미지 덕에 수많은 이의 궁금증이 폭발했다. 시끌벅적한 해프닝을 틈타 중증 옷 환자인 필자는 야구모자를 언급할 기회를 포착했다. 오랫동안 묵혀뒀던 자료를 하나씩 꺼내며 야구모자에 대한 이야기를, 기자회견의 주인공이 야구모자를 눌러쓴 이유를 흥미진진하게 파헤쳐 볼까 한다....
삼성전자 노조, 창사 첫 파업 선언…다음달 7일 '단체 연가' [종합] 2024-05-29 11:51:17
통해 "노동조합의 취지에 맞게 삼성 직원들을 위하는 교섭에 집중하고 노사 서로를 존중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란다"면서 초기업 노조는 "협상 과정에서 쟁의나 시위를 통해 협상력의 우위를 높일 수는 있지만, 방법에 있어 삼성의 브랜드 이미지를 실추하는 행위는 결코 올바른 방향이 아니다"라고 지적했다. 오정민...
전국구 된 대구은행, 계열사 사명도 'iM'으로 바꾼다 2024-05-28 15:03:12
정립과 그룹 일체화를 통한 전국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계열사 사명을 변경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황병우 DGB금융그룹 회장은 “국내 최초 지방은행에서 32년 만의 새로운 시중은행이 탄생하며 시중금융그룹으로서 날개를 펼치기 위한 전 계열사의 일체화된 브랜딩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향후 그룹 차원의 브랜드...
DGB금융, 대구은행 시중은행 전환에 계열사 사명도 iM으로 2024-05-28 13:59:03
신규 CI(기업 이미지)를 적용해 그룹 브랜드와 일체화할 계획이다. 황병우 DGB금융그룹 회장은 “국내 최초 지방은행에서 32년 만의 새로운 시중은행이 탄생하며 시중금융그룹으로서 날개를 펼치기 위한 전 계열사의 일체화된 브랜딩에 주력하고 있다”며 "그룹 차원의 브랜드 전략을 효율적으로 운용하고 수도권에서 홍보...
"안경이 400만원짜리래"…'김호중 패션' 궁금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27 13:40:08
상승했을지언정 긍정적 이미지가 확대됐다고 볼 수는 없기 때문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인물들이 착용한 제품이 화제가 되는 게 일시적으로는 매출에 도움이 된다거나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을지 모르지만 장기적으로는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에 좋을 것이 없다”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이거 사러 두바이 간다" MZ 열광…2만4000원짜리 '완판' 2024-05-25 11:09:06
판매량 부진과 아웃도어 브랜드 이미지와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단종됐던 제품을 한 인플루언서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소개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스탠리는 5000개만 판매하기로 결정하고 제품을 내놨는데 단 5일 만에 동나면서 재출시를 결정했다. 인플루언서의 언급이 단종된 제품을 다시 재출시로 이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