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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 푸아레' 90년만에 파리런웨이 복귀…"화장품도 진출" 2018-03-10 08:00:02
'폴 푸아레' 90년만에 파리런웨이 복귀…"화장품도 진출" 2015년 인수한 신세계인터내셔날 "글로벌 명품 제조회사로 키우겠다"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폴 푸아레'(Paul Poiret)가 파리 런웨이 오르며 본격적인 사업에 돌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5일...
[한경 미디어 뉴스룸-BUSINESS] 화장품 판도 바꾸는 새 키워드 '성분' 2018-01-05 18:25:13
대표는 ‘화장품’에 초점을 맞춰 창업을 준비하던 중 성분을 둘러싼 정보 불균형을 해결하기 위해 화장품 전 성분 분석 아이템을 개발했다. 이전에는 어려운 화학 용어만 줄줄이 쓰여 있는 화장품 용기를 보며 어떤 성분이 실질적인 효과를 내는지, 어떤 성분이 피부에 유해한지 알기 힘들었다. 제품을 구매할...
<모바일TV, 잘생긴 BJ 텐> 모바일은 TV를 대체하는 용도가 아니다 2018-01-04 18:31:28
집중하는지, 그리고 과거 크리스찬 디올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한 경험을 들어 국내 뷰티 산업이 향해갈 방향을 짚는다. 딱딱하다고? 전혀 그렇지 않다. 당신이 매일 보는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화장품 리뷰의 장단점까지 파헤칠 테니까. ※ <모바일TV, 잘생긴 BJ 텐>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한국경제TV에서...
물따로 물티슈,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물티슈 부문 1위 선정 2017-12-22 17:30:48
어워드 베이비&맘 물티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화장품 성분 분석, 리뷰, 랭킹 기능 제공 어플인 ‘화해’는 올해로 3년째 ‘화해 뷰티 어워드’를 주관하고 있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광고성 리뷰의 개입을 배제한 랭킹과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리뷰를 바탕으로 선정하는 국내...
파파레서피 `청하 가지팩` 화해 뷰티 어워드서 수상 2017-12-22 13:54:16
자연주의 브랜드 화장품 `파파레서피`가 국내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가 주최한 ‘2017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워시오프 팩 3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인공은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입니다. 가지 루페올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호두 껍질 가루로 각질을 관리해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해주는...
장윤주, 이하늬 이어 '겟잇뷰티 2018' MC…내달 방송 2017-12-20 14:31:01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문가 군단으로는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의 저자 겸 교수인 이은주,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안인숙 원장, 피부과 의사 한수민, 뷰티 에디터 박정인 등이 나선다. 또 '겟잇뷰티 2018'은 크게 3개 코너로 진행된다. '뷰라벨'에서는 과학적인 분석과 전문가 검증을 통해...
"한국GM 애용을" 거리로 나선 부평 시민들 2017-12-18 20:27:52
인천본부가 지난 9월 펴낸 인천경제리뷰에 따르면 인천의 자동차부품 1차 협력사 58개사 중 76%인 44개사가 한국gm에 납품한다. 부평구 관계자는 “부평공장에만 1만1000여 명, 인천 전체는 6만여 명이 한국gm과 직·간접으로 연결돼 근무하고 있다”며 “부평공장 직원들이 받는 연간 급여액이 총...
뷰티 플랫폼 `언니의파우치`, 2017년 가장 사랑받은 화장품 위너제품 선정 2017-12-15 17:30:00
인상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언니의파우치는 사람들에게 화장품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뷰티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언니의파우치` 어플은 뷰티산업 최초의 뷰티전용 스마트폰 SNS 어플로, 콘텐츠와 커머스의 연결을 통한 One-Stop 뷰...
[Global CEO & Issue focus] 파울 폴만 유니레버 CEO 2017-11-30 16:48:44
인기를 끌 만한 브랜드 인수에도 적극적이다. 유니레버는 지난 9월 한국 화장품 브랜드 카버코리아를 22억7000만유로(약 2조9000억원)에 인수했고, 이달엔 스타벅스의 차 브랜드 타조를 3억8400만달러(약 4100억원)에 샀다.추가영 기자 gychu@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밀레니얼 세대의 메이크업 붐…화장품업계 룰을 다시쓰다 2017-11-24 10:56:50
피부관리와 화장품에 300달러를 쓴다. 일주일에 최소 3시간은 유튜브에서 새 화장기법과 요즘 뜨는 브랜드에 대해 가르쳐주는 영상을 본다. 아침 메이크업엔 최대 15가지 제품을 사용해 30분을 투자한다. 로크와 같은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가 최근 화장품 산업 전성기를 이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