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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52시간제 '발등의 불' 경기 버스업계 노사, 요금인상 공감대 2019-05-07 18:06:44
5천명을 추가 채용할 경우 378원의 요금인상이 각각 필요하다고 도의회에 제안했다. 포천지역의 모 버스업계 사장은 "일각에서는 근로시간이 줄면 임금을 덜 받는 게 맞지 않냐고 하는데 운전기사도 먹고 살아야 하지 않냐"며 "경기도가 이번 기회에 버스 정책을 민영제로 갈지, 서울·인천처럼 준공영제로 갈지 결정해야...
정부 '버스대란' 우려…지자체에 "요금 올려라" 2019-05-07 17:52:01
어렵다는 견해를 고수했다. 그는 “경기도만 버스요금을 인상하면 (정치적) 부담을 다 져야 하고 환승할인 문제가 연결돼 있어 서울시 인천시 등과 함께 인상해야 효과가 있다”는 의견을 전달했다.국토부 관계자는 “수도권 버스요금이 2015년 오른 뒤 동결된 상황이기 때문에 인상할 때가 됐다”며...
원주시 직영 '누리버스' 7일부터 운행…12개 노선에 6대 투입 2019-05-06 09:01:02
78.5회 운행한다. 이용 요금은 현금 기준으로 성인 1천원, 청소년 800원, 초등학생 500원이며 카드 이용 시 성인과 청소년은 100원이 할인된다. 누리버스에서 시내버스로 환승할 경우 요금 차액만 추가로 지불하면 되고, 직전 하차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 2회까지 환승이 가능하다. 시는 또 이날부터 흥업면 연세대...
주52시간 근로시간제 시행 앞둔 경기 버스업계 '몸살' 2019-05-06 07:35:00
경우 1천250∼2천400원인 현행 버스 요금을 300∼400원 인상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경기도는 경기·서울·인천 수도권 환승할인제로 동일요금이 적용되는 상황이라 경기도만 요금을 인상하긴 어렵다는 입장이다. 경기도 요금 인상분의 25%가량이 타 지자체 버스업체에 돌아가 인상 효과가 반감되는 데다 경기도...
화성시, 오는 2일 '병점역~동탄역 무정차 셔틀버스' 개통 2019-04-30 14:06:13
예상된다. 요금은 성인 기준 2400원이다. 병점역 첫차는 오전 6시, 막차는 오후 11시 30분이며 동탄역 첫차는 오전 5시 40분, 막차는 11시 10분이다. 시는 무정차 셔틀버스 개통과 함께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와 인덕원선 등 광역교통망 개통도 앞두고 있어 병점역과 동탄역을 중심으로 원거리 대중교통 환승체계가...
25년 독과점 깨진다…항공업계, 韓·中 하늘길 '황금노선' 쟁탈전 2019-04-29 17:54:55
요금 최고가(통상운임)는 대한항공(일반석 기준) 75만6000원, 아시아나항공이 75만2200원이다. 항공사들은 국토교통부와 협의해 공시요금을 정한 뒤 운행 시기와 계약 조건 등에 따라 할인해 판다.fsc vs lcc 치열한 경쟁가장 주목받는 건 베이징·상하이 노선이다. 베이징 노선에는 한국의 김포공항에 해당하는 기존...
서울 버스 교통카드 단말기 승·하차 구분해 음성 안내 2019-04-29 14:37:24
못해 환승했을 때 기본요금이 이중 부과되는 등 불이익을 보는 사례가 빈번해 이 같은 조치를 취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서울 대중교통에서 승차가 정상 처리되지 않은 걸 모르고 탔다가 하차 태그를 하고 환승하면 직전 교통수단과 갈아탄 교통수단의 기본요금이 둘 다 부과된다.박진우 기자 jwp@hankyung.com
서울 버스 교통카드 단말기, 승하차 구분해 음성안내 한다 2019-04-29 06:00:08
않았음에도 승객이 이를 알아차리지 못해 환승 시 기본요금이 이중 부과되는 등 불이익을 당하는 사례가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서울 대중교통은 수도권 통합환승할인제에 따라 교통카드를 이용해 환승 시 기본요금은 한 번만 내면 되고, 나머지는 이동 거리에 비례해 요금이 추가된다. 그러나 승차가 정상처리 되지 ...
[PRNewswire] 아에로플로트, 3년 연속 중국이 선호하는 국제 항공사로 선정 2019-04-24 20:07:16
아에로플로트는 핵심적인 경쟁 우위, 높은 서비스 품질, 유연한 요금 정책을 바탕으로 경쟁이 치열한 Flyer Awards에서 중국이 가장 선호하는 국제 항공사상을 다시 한번 수상했다. 아에로플로트 CEO Vitaly Saveliev는 "자사가 중국이 가장 선호하는 국제 항공사 상을 받은 것은 중국에 대한 자사의 전략적 노력이 효과를...
주 이용 광역교통수단은 `광역철도`…배차간격 개선 요구 많아 2019-04-24 11:00:00
만족하는 이유로는 접근성(13.3%), 다른 교통수단과의 편리한 환승(12.9%), 출발/도착정보에 대한 확인 용이성(12.8%)등이 꼽혔습니다. <▲ 출처: 국토교통부 > 반면, 광역교통수단 이용 시 불만족 이유로는 긴 배차간격(27.1%)과 비싼 요금(20.3%)이 가장 많았습니다. 최우선적으로 개선돼야 할 광역교통문제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