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보차코리아, '2024 도장 기능 경진대회' 마쳐 2024-04-30 09:48:40
지속적인 서비스 인재 양성과 역량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증가를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다방면의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가장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을 시상하는 딜러 어워즈를 매년 진행...
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 캠페인' 진행 2024-04-30 09:45:13
달 캠페인39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좟??적용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전시장을 방문 소비자에게는 폭스바겐 풍선, 겹겹이 퍼즐 피규어(랜덤 증정), 캔디 믹스 및 스낵을 증정한다(선착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이와...
4월 30일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30 07:59:57
모든 소비자집단에서 수요가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우버이츠와의 제3자 배달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배달 수요가 살아난 것으로 외신들은 분석했습니다. 도미노는 오늘장에서 5%넘게 올랐구요. ((소파이)) 같은날 실적발표한 소파이는 1분기 매출과 EPS 모두 예상을 상회했음에도 오늘장에서 급락했습니다. 2분기...
[하이빔]그럼에도 자율주행이 있어야 하는 이유 2024-04-30 07:40:03
39아니다39이다. 소비자가 기대하는 자율 주행의 완성도, 현실 기술이 실현 가능한 자율 주행 능력의 차이에서 터지는 법적 책임의 문제는 자율 주행 포비아 확산의 가장 큰 원인이다. 湊틘?이겨낼 사고의 근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겠다. 자율주행은 우리 모두가 받아들이고 개선해 나가야 하는 좋은 기술발전의 예다....
국밥집 가던 아재들 '돌변'…50대 男 직장인들도 푹 빠졌다 2024-04-29 21:00:01
카테고리에서 남성 매출 비중은 매년 증가세다. 2019년 39%에서 올해 1분기엔 43%까지 늘었다. 남성들이 가장 많이 찾은 샐러드는 고단백 고기 토핑 샐러드였다. GS25 관계자는 "그루밍족 트렌드와 함께 '헬시플레저'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샐러드 카테고리 내 남성 고객 비중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국내 누적 판매 5만 대 돌파 2024-04-29 10:22:25
39골프(golf)39가 국내 누적 판매 5만 대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시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폭스바겐의 대표 베스트셀링 카다. 국내에서는 폭스바겐코리아의 본격적인 한국 진출과 함께 5세대 골프가 정식 출시돼 독일 엔지니어링으로 빚어낸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컴팩트 카로 인기를 이어 왔다....
한국타이어,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진행 2024-04-29 09:51:17
39행복 가득 페스티벌3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온의 아이온 에보, 아이온 에보 as 등 행사 상품을 4개 일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최대 8만 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다이나프로 hpx 행사 상품 4개...
금호타이어, '금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열어 2024-04-29 09:43:14
39ac 밀란(ac milan)39의 홈구장인 산 시로 스타디움에서 ac밀란과 인터밀란의 경기를 관람했다. 특히, 이번 경기는 스페셜 스폰서를 위한 빅매치 데이 이벤트로 마련돼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했다. 정일택 대표이사 사장은 "금호타이어 최근 몇 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2024-04-29 09:36:35
-숙련된 세일즈 어드바이저로 구성 -소비자 편의 증대 및 접점 확대 기대 아우디코리아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 및 편의 증대를 위해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39아우디 투 유 (audi to you)39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시승신청 페이지에서 39audi to you (찾아가는 시승)39를 클릭 후...
르노코리아, '브랜드 경험 확대' 효과 톡톡히 봤다 2024-04-29 07:40:03
플래그십 스토어 39르노 성수39 사이에는 공통점이 있다. 소비자들이 쇼핑몰과 핫 플레이스와 같이 일상에서 르노코리아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것이다. 매장에서는 차량 외에 125년 역사의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39르노39의 로장주 엠블럼을 활용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된 방문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