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네시스·쏘울, 미국 품질만족도 조사 1위 2013-05-18 09:26:33
부문에 걸쳐 브랜드 파워를 높여 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한편, 스트래티직비전은 소비자 구매 만족도 조사·분석 전문기업이다. 1995년부터 자동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 매년 종합품질지수 및 종합가치지수를 발표하고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떠나자, 도심 속...
크라이슬러 지프, 강남 한복판서 오프로드 행사 연 까닭… 2013-05-16 11:46:12
빌딩 숲 속에서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을까?지프(jeep) 브랜드가 서울 강남 한복판에 통나무와 급경사, 물길 등 오프로드를 그대로 구현한 고객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16일 크라이슬러코리아에 따르면 지프 브랜드는 오는 19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 도산공원 사거리 인근에서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지프 어번...
[별내2차 아이파크③구성]캠핑장까지 갖춘 축구장 2배 크기의 중앙광장 눈길 2013-05-10 14:41:09
1083가구다. 단일 브랜드 단지로는 별내신도시에서 최대 규모다. 그만큼 단지 구성에 있어서 녹지공간이나 짜임새가 잘 갖춰져 있다. 단지의 녹지율은 44%에 달한다.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주변에 쾌적한 환경을 갖춘데다 단지 안에서도 풍부한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가족이 다양한 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500억 판매신화 `산지애` 사과, 직거래에 신중했던 이유는? 2013-05-09 11:03:32
오프라인 직거래 매장인 `산지애 농업인 장터` 동탄점을 오픈, 산지애 사과를 필두로 고품질의 농산물을 거품 뺀 가격으로 제공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산지애 농업인 장터 동탄점은 첫날 매출 3,000만원을, 온라인몰 산지애몰은 1,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1차 산업인 과실 재배, 2차 산업인...
유라이브 블랙박스의 독주는 계속된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2 광고 눈길 2013-05-08 13:33:43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블랙박스 최고의 브랜드로써 브랜드 no.1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12~2013 시즌 프로농구 플레이오프에서는 sk나이츠를 협찬하여 유라이브 브랜드와 신제품 ‘유라이브 알바트로스2’ 홍보를 진행해 많은 농구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리고 야구의 계절인 5월을 맞이하여 한국 프로야구 및...
직장인 패션! 정우성 룩에 해답 있다? 2013-05-07 14:59:57
세정의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은 올해 새 얼굴로 배우 정우성을 발탁하고, 한층 젊은 감성으로 스타일리시한 착장을 원하며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3040 세대 남성을 위해 뉴베이직 라인을 선보였다. 뉴베이직 라인은 때와 장소에 맞게 클래식 수트와 비즈니스 캐주얼을 넘나드는 젊고 신선하게 입는 가장...
크라이슬러코리아, 짚 어반 익스피리언스 2013 개최 2013-05-07 11:32:03
마케팅 존을 설치해 의류와 모자, 액세서리 등 브랜드 관련 상품을 살펴볼 수 있게 했다. 또한 아웃도어 캠핑 푸드, 지프 파워 퍼포먼스 쇼, 어린이를 위한 rc카 존 등 상설 이벤트도 진행된다. 크라이슬러코리아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형 도심 오프로드 페스티발로 도심...
지프, 도심에서 즐기는 오프로드 체험행사 진행 2013-05-07 09:34:34
지프 브랜드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강남의 빌딩 숲 속에서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지프 어번 익스피리언스 2013` 행사를 개최합니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사거리에 2천600m2 규모로 조성되는 `지프 오프로드 트랙`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랭글러, 그랜드 체로키 등 지프 브랜드의 모델을 직접...
슈퍼레이스, 2013 시즌 5일 개막 2013-05-02 13:57:59
gt3 등 참가 브랜드도 늘었다. 오피셜 타이어는 한국타이어다. 쉐보레레이싱팀과 exr팀106의 우승 경쟁이 관전 포인트다. 여기에 cj레이싱도 뛰어난 드러이버를 영입, 우승을 노린다. 넥센타이어가 오피셜로 참여하는 넥센n9000 클래스는 올해 컷오프 제도를 도입했다. 1차 예선에서 상위 20명이 우선 결승에...
아우디 vs BMW, 한국서 바이크로 격돌하나 2013-04-30 13:17:39
성장을 목표로 내세웠다. 제품은 오프로드와 온로드 전용으로 특화하고, 고배기량·고성능 라인업을 완성했다. 서비스 부품 및 공임 가격은 20~30% 인하해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연간 1,000대 이상을 판매하는 bmw모토라드 독주를 제지하고, 바이크 브랜드의 다원화를 촉진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x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