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고은, 라비오뜨 국내 1호 매장 오픈 행사 2015-08-28 23:54:00
갖춘 매스티지 화장품으로의 가치를 선보이며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탄생했다. 특히, 라비오뜨 만의 독자적인 효능 성분 피부 전달시스템 아미덤(amiderm)™ 기술 테크놀로지가 더해져 진귀한 자연 원료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여 피부에 좋은 유효 성분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특징이 있다. 한경닷컴...
'용팔이'와 '별그대' 속 그곳, 송도·청라 대학캠퍼스 각광 2015-08-27 09:24:17
이 대학의 부속병원이 됐다.원형 매스식 통유리로 설계된 건물(복합문화센터동) 외관은 igc의 트레이드마크. 브라운관을 채운 최신식 시설, 탁 트인 캠퍼스에 세련된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랜 역사의 기존 대학들을 제치고 새로 단장한 이들 대학이 섭외된 이유다.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 관계자는...
제주반도체 "유증대금 납입 문제없어…SPC 설립 따른 지연일 뿐" 2015-08-24 14:36:16
언급했습니다. 한편 제주반도체는 현재 제주 발전소 건립을 추진 중입니다. 제주에너지공사와 함께 지난 6월부터 바이오매스 발전소 건립을 위한 준비 작업을 한 이후 지난 19일 ‘바이오매스, 열병합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l제주반도체 관계자는 “이를 통해 향후 9.9M의 바이오매스발전소 사업(약...
한일 언론학회 공동심포지엄 22일 제주서 개최 2015-08-21 10:27:22
공동 개최한다.한국언론학회와 일본매스커뮤니케이션학회는 22일 제주대 국제교류관에서 국제심포지엄을 갖는다. 두 학회는 지난 1991년부터 함께 행사를 열어 왔으며 올해 21회를 맞았다.이번 심포지엄에선 한일 수교 50주년을 맞아 공영방송 제도를 다룬다. 양국 공영방송의 주요 현안과 쟁점을 분석하는 자리로 마련돼...
화장품 모델 매력 대결 `관록의 한류스타 VS 순수 매력 여배우` 2015-08-19 10:42:00
고급스런 패키지 디자인과 제품력을 갖춘 매스티지 화장품의 진정한 가치를 입증하고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목표로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회사 측은 이같은 브랜드의 지향과 가치를 그대로 간직한 이가 김고은이라고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신비스런 마스크에 모공 하나 없이 맑고 깨끗한 그녀의 피부...
우드슬랩 원목가구 수요 증가세…품질 좋은 제품 선택해야 후회 없어 2015-08-17 14:08:20
퍼니매스는 일본의 모쿠바와 협약을 맺어 최고 수준의 우드슬랩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모쿠바는 나무를 구입하기 위해 전 섟?각지로 다수의 인원을 파견하는 것은 물론, 대량으로 양질의 통원목을 수입하고, 각 분야에 정통한 장인과 첨단시설을 이용해 제재 및 마감작업을 직접 하고 있다.또한, 모쿠바는 넓은 공간을...
BNK 부산,경남은행 지역특화 프리미엄 'REX카드' 공동 출시 2015-08-17 10:42:12
출시하는 ‘bnk 렉스카드’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매스티지(masstige: 대중(mass)과 명품(prestige product)의 합성어) 상품으로 기존 vvip카드에 비해 연회비는 낮추면서 실속있는 혜택을 알차게 담은 신용카드 상품이다.기존에 출시된 타사 매스티지 카드 상품들의 각종 혜택이 서울 등 수도권에 집중돼...
[분석+]K뷰티 대표주자, 2분기 메르스 타격은 '미미'…문제는? 2015-08-13 16:36:16
확장, 온라인 강화 등으로 양호한 성과를 냈다.국내 중가화장품(매스) 및 차 관련(설록) 사업은 9.9% 늘어난 1118억원의 매출을 냈다.해외 사업에서 고성장세를 지속, 매출액은 2777억원으로 45.9% 증가했다.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서 매출액은 2496억원으로 52.8%나 뛰었다. 중국에서 아이오페, 려 등 신규 브랜드를...
아모레퍼시픽, 2분기 메르스 털고 '양호한 실적'…영업익 37% 증가 2015-08-13 14:16:51
매출이 감소했다. 일본은 유통망 재정비의 영향으로 매출이 줄었다.국내 중가(매스·mass) 화장품 사업 및 차(설록) 사업 매출은 9.9% 늘어난 1118억원이었다. 매스 사업은 프리미엄 제품군의 판매 확대 및 채널 다각화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갔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2436억…41% 증가 2015-08-13 14:01:35
유통망 재정비의 영향으로 매출이 줄었다.국내 매스(mass) 사업 및 설록 사업은 9.9% 늘어난 1118억원이었다. 매스 사업은 프리미엄 제품군의 판매 확대 및 채널 다각화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갔다. 로드숍 브랜드를 운영하는 계열사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는 희비가 엇갈렸다.이니스프리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