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동후디스, 글로벌브랜드역량지수 분유 부문 1위 선정 2013-04-10 10:39:15
영유아식의 품질향상을 이끌고 청정분유 시장을 선도해 온 친환경 로하스 식품기업이다. 일동후디스의 ‘트루맘 프리미엄 후레쉬’는 국내최초로 청정지역 호주에서 자연방목한 젖소의 원유로 직접 만드는 청정분유이다. 일년 내내 사계절 자연방목하여 젖소가 받는 스트레스가 거의 없고 항생제, 농약 등 유해물질 걱정도...
까다로운 강남 엄마들이 인정! 꼭 필요한 친환경 유아용품 2013-04-09 14:41:35
늘어나면서 부득이하게 분유 수유를 할 수 밖에 없는 산모들이 늘고 있기 때문. 출산에 있어 가장 기본적인 물품이 젖병이지만 이 또한 고르는 것이 결코 쉽지 않다. 재질부터 사이즈, 젖꼭지까지 무궁무진한 종류들로 무엇이 좋을지 가늠하기가 어렵기에 그런 것. 이때 추천하는 제품은 전 세계 엄마들에게 사랑받고...
산양분유 아이배냇, 아기愛 포토킹 선발대회 2013-04-09 09:25:45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대표이사:전석락)이 `아기愛 포토킹 선발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 아이의 모습이라면 사소한 것 하나라도 사진으로 남기며 주변에 자랑하기 바쁜 엄마, 아빠들을 위해 휴대폰 가득한 아기사진을 대 방출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자리다. 매월 주제를 선정하여 그에...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일동 후디스, 유청단백-카제인, 모유 비율 6대4로 맞춰 '아기 생각' 2013-04-08 15:44:57
일동 후디스의 분유 트루맘후레쉬가 글로벌 브랜드 1위 인증을 받게 된 것도 유아식 시장의 고급화를 위한 이 같은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트루맘후레쉬는 청정지역인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자연방목된 젖소의 원유로 만드는 분유다. 남반구의 깨끗하고 드넓은 초지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해 젖소를 키우다 보니 안전성과...
'골드맘 vs 실속맘' 브랜드별 유모차 장단점 비교 눈길 2013-04-08 11:03:47
"그만 먹어요"라는 만류해도 아랑곳 하지 않고 분유를 꿀떡꿀떡 들이킨 정준하는 만면에 미소를 띄우며 "아기들이 이래서 먹는구나"라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mc 김태훈은 "앞으로 정준하씨는 아이가 필요한 양의 2배 이상 분유 구입을 할 것 같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채널 스토리온의 임신/출산/육아 버라이어티 '미...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롯데삼강, 합병 시너지로 매출 증가 기대 등 2013-04-07 12:01:00
중국 진출이 가시화될 전망이다. 프리미엄 분유의 중국 수출도 실적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요인이다. 롯데햄은 돼지고기 가격 하락에 따라 원재료비도 떨어져 수익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매출은 지난해보다 76% 증가한 1조7619억원, 영업이익은 84% 늘어난 1115억원을 거둘 것으로 관측된다. 매수가는 81만원...
[서울베이비페어 2013]임신한 부부, 워커힐호텔서 공짜로 하룻밤 보내는 법 2013-04-02 14:14:53
(이유식 친환경식품 건강식품 분유 우유 간식용영양식 음료 영양제) 영유아가전 (정수기 음식품처리기 시청각기자재 카메파 과학교육기자재) 가구인테리어 (유아가구 유아침대 매트류 인테리어소품 산모용가구) 교육 출판 (태교용도서 음반 아동도서 외국어교육 교육용로봇 방문교육) 용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조간신문브리핑] `1주택자 집` 사면 양도세 면제 2013-04-02 07:12:30
대형마트가 저렴했고 분유와 치약 등은 온라인몰리 더 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아일보> *“부동산 장기침체가 서비스업 짓눌러” 부동산 시장의 장기침체로 서비스업이 과거 성장률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는 한국은행의 분석을 동아일보가 전했습니다. 지난 2009년 2분기부터 지난해 말까지 산업별 성장률을 분석한...
남양유업, 초유 농축액 출시 2013-03-28 16:07:31
열처리 없이 농축, 액상 앰플 형태로 만들었다. 모유나 분유 등에 섞어 간편히 아기에게 먹일 수 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아빠 어디가' 대박나더니 …뜨는 제품 따로 있네 2013-03-27 13:55:25
먹일 분유의 적정 온도를 알아서 찾아주는 '클로저 투 네이처 센서티브 스마트젖병'을 출시했다. 아기는 성인보다 온도에 더 민감하기 때문에 분유의 적정 온도를 맞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제품은 젖병 내부에 장착된 온도 센서가 모유 온도 37℃를 기준으로 파란색에서 핑크색으로 변화시켜 적정 온도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