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것이 대작의 스케일"…넷마블 야심작 '이데아', 음원 공개 2015-06-17 10:28:00
어우러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게임 전반에 흐르는 배경 음악은 방대한 세계관과 협동전투의 재미를 자랑하는 '이데아'에 강한 몰입감과 즐거움을 더해 준다"며, "앞으로도 '이데아'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해 웹소설, 음원 외 다양한 콘텐츠를 출시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
'다함께 차차차2',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 '흥행조짐' 2015-06-16 11:33:00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2천만 이용자가 즐긴 전작의 화제성과 한층 통쾌한 액션 레이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진화된 게임성이 인기 상승세의 요인"이라며, "넷마블만의 안정적인 운영역량과 이용자 눈높이에 맞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장기 흥행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넷마블 ‘다함께 차차차2’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 2015-06-16 11:08:15
제작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대거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6월 10일 출시한지 2일만에 애플앱스토어 인기무료 1위에 오른 데 이어 출시 5일만인 지난 15일 구글플레이 인기무료 및 신규인기무료 2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2천만 이용자가...
“전문 뮤지컬인 양성”…충무아트홀 ‘뮤지컬전문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2015-06-15 17:13:06
및 제작에 관심 있고 공연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 프로그램은 공연전문 기획자 양성을 목표로 공연 실무를 교육한다. 특히 월 1회 기획 워크숍 수업을 통해 수강생 개개인에게 맞는 직종별 진로가이드를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과정은 김희철(충무아트홀 본부장), 유인수(연우무대 대표),...
'크로노블레이드', 하정우 등장 티저이미지 공개했다 2015-06-15 10:26:01
캐릭터 '세라'를 제작하고, 공식카페를 통해 이용자들의 질문에 직접 답을 하는 미니 인터뷰를 하는 등 소통에 적극적인 모습이다.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지난 테스트 시 나왔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현재 내부에서 최종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한편, 넷마블은...
2천만의 국민게임이 돌아왔다! '다함께 차차차2' 출시 2015-06-10 14:55:00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2'가 올 여름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더욱 통쾌한 재미로 돌아왔다"며, "'다함께 차차차2'의 게임성과 화제성에 그간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레이븐' 등 다수의 게임을 성공시키며 쌓은...
특구진흥재단, 대덕특구 우수기술 20개 사업화모델 지원 2015-06-10 14:00:45
재단은 밝혔다. 대덕연구개발특구본부 김용욱 본부장은 "사회적 이슈가 되는 문제를 해결하는사업화 과제들과 특구기술을 활용한 신시장 창출 과제들이 중점적으로 선정됐다"며"앞으로 특구의 유망기술이 사업화와 연계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citech@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내일로' 여행 기념 '레일플러스' 교통카드 한정판매 2015-06-09 10:09:31
'글램핑' 등 2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전국 20개 주요역의 여행안내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재영 코레일 광역철도본부장은 "전국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레일플러스 교통카드와 코레일의 관광상품을 결합한 다양한 아이템을 개발해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산 '트랜스포머'로 중국 공략 2015-06-08 20:40:38
퍼니플럭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이 애니메이션은 비행기와 화물기차, 트럭 등을 모티브로 창안된 변신 캐릭터들이 지구촌 곳곳의 어린이들에게 물건을 배달하는 이야기다. 협력사인 우정사업본부는 국내외로 발송하는 우편물 포장상자에 극중 캐릭터를 삽입해 한국 우정사업을 적극 홍보하고, 캐릭터를 활용해 편지쓰기...
"슈렉, 쿵푸팬더 캐릭터 이제는 쇼핑몰과 드럭스토어에서 만난다" 2015-06-08 16:53:03
CJ E&M 애니메이션 사업부 본부장은 "CJ E&M은 드림웍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특별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며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드림웍스 캐릭터 상품들을 제작함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사업 수익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림웍스는 지난 5월21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