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동선 중소기업원장 "창조경제 논쟁 뛰어넘어 현장서 답 찾아야" 2013-04-16 16:53:26
“일자리 창출은 중산층 복원과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중요한 과제다. 그러나 정책 대상이 너무 청년에만 집중돼 있다. 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중장년층에서 조기 은퇴자가 많이 나온다. 이들의 역할에 맞는 맞춤형 일자리와 창업 아이템이 나와야 한다. 정책 대상이 남성 위주로 돼 있는 것도 문제다. 능력과 의지가...
"세계6위 MICE 저력, 이곳에서 시작됩니다" 2013-04-13 11:19:22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MICE E를 주목하라 `민민홍 한국관광공사 마이스뷰로 실장` 김대관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반갑습니다. 민민홍 실장님, 이번에 공사 마이스뷰로에 신임 실장으로 부임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상당히 어깨도 무겁고 할 텐데요. 실장님께서 가지고 계신 각오와 포부는 어떤지 말씀...
[K-프로듀서스] ② 코엔엔터테인먼트 안인배 대표 2013-04-13 07:11:38
q. 현재의 한류를 평가한다면? a. 대한민국의 엔터테이너들 뿐 아니라 스포츠 선수들 또한 대단한 것 같지 않습니까? 정말 부단히 노력하고 타고난 재능들이 있는 것 같아요. 이러한 면을 봤을 때 우리의 한류 열풍이 우연만은 아닌 것 같고 앞으로도 지속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q. 연기자로 제작자로, 연출가로의 준비를...
스픽케어, 스터디맥스로 사명 변경 ‘ 제 2의 도약’ 2013-04-11 11:08:21
영어학습 콘텐츠 런칭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영어교육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다.스터디맥스는 2010년 6월 1:1 프리미엄 전화영어 ‘스픽케어’ 서비스와 2011년 4월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를 선보인 이후 지난 해 연 매출 63억원을 달성하며 영어교육 벤처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았다.특히,...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GS건설, 수영장 등 편의시설 완비한 '자이언 센터' 입주민 만족 쑥쑥 2013-04-08 15:37:46
달성함으로써 자이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렇게 자이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언제나 한발 앞서 소비자의 트렌드를 파악해 반영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함으로써 누구나 선망하는 수준 높은 삶의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기본 철학으로 삼고 있는데 있다. 브랜드 성공의...
라이엇, LOL 섬머캠프로 '올해의 광고상' 수상 2013-04-08 11:46:40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하면서도 재치 있게 콘텐츠를 배합하여 아이디어와 이벤트 정보가 적절히 구성된 점이 높게 평가 됐다. 특히, 광고를 통해 연결된 이벤트 페이지에는 동영상과 나래이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누구나 쉽게 lol을 이해하게 구성한 점이 큰 호평을 받았다. 실제로 lol 섬머 캠프 캠페인은 광고 기간...
유충길 대표 "헬로히어로, 7살 아이도 좋아해요" 2013-04-07 08:09:00
'r2 온라인'(국무총리상) 'c9 온라인'(대한민국 게임대상 5관왕) 등 pc온라인 게임 개발은 남보다 절대 빠지지 않는데 모바일게임 개발은 '헬로히어로'가 처음이었다. 모바일 게임 시장은 사장 명함만 2000개라는 말이 있듯, 수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에 도전해 그 중 20%만 살아남는 상(?)벤처다. 유...
안양시, 스마트 힐링 창조도시 꿈꾼다 2013-04-05 08:55:35
수 있는 4개의 핵심 힐링 콘텐츠를 개발하고 오는 4월 말 스마트 기기(태블릿)에 탑재 한 후 관내 대상자들에게 시범 체험케 할 계획이다. 한편 최근 대통령 업무보고를 통해 문화 복지 확대 의지를 천명한 문화체육관광부는 지난 2012년 8월 30일 ‘콘텐츠 미래전략 포럼’을 통해 10대 아젠다 중 하나로‘힐링 콘텐츠를...
동대문의 글로벌 도약...천군만마-디오트 MOU 체결 2013-04-02 16:43:39
체결을 통해 디오트에 입점된 업체들의 패션 콘텐츠 홍보를 위한 기획, 홍보 및 지원 활동, 중국현지 도매상가를 대상으로 한국 패스트패션 도매 매거진 배포, 동대문 투어 프로그램 진행 등 해외 바이어 유치활동을 협력하기로 했다. 천군만마 박영호 대표(사진 왼쪽)는 "우리나라의 우수한 패션 콘텐츠를 해외로 홍보하...
스페셜포스2, 이제 한게임에서도 즐긴다 2013-03-27 17:10:49
채널링함으로써 보다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확보, 채널링 서비스 사업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넷마블은 '스페셜포스2'의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한게임 회원만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하사까지 진급한 한게임 이용자들은 인기 절정의 '캐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