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돈'!! 절약하는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의 특급"KNOW HOW!" 실시간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활용! 2015-11-11 07:00:46
비교해주고, 해당 데이터를 신속하게 소비자에게 알려준다. 이때 소비자는 그냥 편안히 볼일을 보면서 기다리면 끝이다. 블랙박스나 에어백의 장착유무로도 할인이 가능 하다는 건 대부분 알고 있으니 따로 설명하지는 않겠다. 전문상담원과 통화 시 궁금한 게 있다면 속 시원히 해결해 준다.y과장의 사례뿐 아니라...
SKT·KT·LGU+ "미래 먹거리, BIC 키운다" 2015-11-10 07:11:58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 천안 김해 등지에 있는 인터넷데이터센터(idc)에 클라우드 전용 존도 마련했다. kt는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다양한 유·무료 老좟?低?제공 중이다.sk텔레콤은 클라우드 스트리밍 사업 전문회사인 엔트릭스를 자회사로 갖고 있다. 클라우드 스트리밍은 셋톱박스...
비투링크, 130여개 K뷰티-중국 쇼핑몰 중개…해외판로 확대 2015-10-28 20:03:56
빅데이터를 분석해 한·중 온라인 화장품 유통시장 리포트를 컨설팅 업체 등에 유료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중국의 한 쇼핑몰 업체에서 1000억원 규모의 독점계약 제의가 왔으나 거절한 것도 시장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빅데이터를 확보하려는 이유에서였다.중국 개인 소비자도 직접 공략한다....
MMC 2016, '타겟 오디언스에 대한 이해'가 화두 2015-10-28 18:44:11
데이터에 기반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주제로 두 개의 트랙으로 진행됐다. 구글코리아, 핸드스튜디오, 72초 tv, 샌드박스 네트워크, 야놀자, 디메이저, 튠, 앱리프트, 더트레이드데스크, 페이스북, 이모션, 레코벨이 각각 세션을 맡아 현장에서의 생생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전했다.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은 'mmc...
화장품 MCN 사업, 이제는 다양한 플랫폼 적용 시대 2015-10-22 11:42:15
미미박스의 최대 강점은 e커머스 플랫폼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이었다. 최근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 품목, 성분, 제조사 등이 무엇인지 실시간으로 데이터링하고 이를 `패스트 뷰티`로 구현하고 있는 것. 또한 한국뿐 아니라 미국, 중국에서도 e커머스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들 국가에서의 제품...
[2015 한국의 경영대상] 롯데홈쇼핑, 콜센터·모바일 서비스 혁신…맞춤 상담 2015-10-20 07:03:23
상권과 상생을 추구한다.롯데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오픈형 데이터 홈쇼핑인 t-커머스 채널 ‘롯데원tv’도 만들었다. 상품 수와 편성시간 제한 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살 수 있게 한 서비스다. 여기선 입점 신청부터 계약까지 하루에 마칠 수 있다. tv와 롯데아이몰, 모바일에서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K뱅크 컨소시엄 "신용대출로 승부…3년내 흑자 전망" 2015-10-19 07:00:09
데이터에 기반해 새로운 신용정보를생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다. 신용정보기관이 만든 신용등급, 통신요금 수납데이터와 연체횟수 정보 등을 결합하면 유의미한 정보가 된다는 것이다. 고객 동의 시 오프라인매장이나 온라인·모바일 결제정보까지 추가해 2차원, 3차원으로 가공할 수도 있다. 여기엔 KT...
엔터사업 강화 알리바바 - 전자상거래 진출 텐센트…영토확장 경쟁 2015-10-18 18:58:32
티볼박스를 곧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알리바바의 이번 유쿠투더우 인수 제안은 바이두 letv 소후닷컴 등이 경쟁하고 있는 중국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하기 위한 것이라고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분석했다. 장융 알리바바 최고경영자(ceo)는 “유쿠투더우와 알리바바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
퍼플프렌즈, 모바일 마케팅 컨퍼런스 'MMC 2016' 개최 2015-10-15 11:03:02
1과 '데이터에 기반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주제로 한 트랙 2로 진행된다. 트랙 1에서는 구글코리아, 샌드박스 네트워크, 72초 tv, 핸드스튜디오, 야놀자, 디메이저 등의 강연이 펼쳐진다. 모바일 동영상 시대를 맞아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측면에서의 전략에 대해 논의한다.트랙 2는 튠, 앱리프트, 더트레이드데스크,...
[2015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삼성증권·신한카드 '높은 만족도' 2015-10-13 07:00:36
산업은 빅데이터를 활용해 사용자의 소비 트렌드를 분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다. 신용카드 산업의 만족도는 작년보다 소폭 상승했다. 신한카드가 5년 연속 1위 자리를 이어갔다.신한카드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의향 모두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세부 요소 만족도는 유익한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