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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대별 내 집 마련 전략] 자금력 약한 2030세대는 부담 덜한 신도시 중소형 2015-10-09 18:47:19
위해 분양 홍보도 블로그와 인터넷 카페를 중심으로 한 바이럴(입소문) 마케팅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삼성물산도 이달 서울 길음2재정비촉진구역에 건설할 ‘래미안 길음 센터피스’(2352가구)에 국·공립 어린이집과 유치원, 키즈클럽 등 보육·교육시설을 넣는다. 성북구 일대의 자녀를 ...
[상장예정기업]'세포진단社' 에이티젠 "북미수출 본격화…3년 내 매출 530억 목표" 2015-10-08 15:34:11
통해 조달한 자금을 연구개발(r&d)과 마케팅에 사용할 계획이다. 박 대표는 "현재 새로운 진단키트 2개와 표적항암치료제를 개발 중"이라며 "상장 이후 인력을 확충하고 새로운 제품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바이오회사로 키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이티젠은 오는 23일 상장...
['큰 그림' 그리는 건설사…신도시급 아파트 전성시대] 교통·편의·교육 '3박자'…김포서 완판 행진 2015-10-08 07:02:21
갈아 치웠다.이정훈 반도건설 마케팅팀장은 “젊은 실수요층을 겨냥해 내부 수납공간을 대폭 확충하고 자녀 교육을 위해 학습관을 설치하고 있다”며 “지역에 몇 차례에 걸쳐 공급하다 보니 인지도와 신뢰도가 크게 향상되는 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이슈] 40호가...
[삼성전자 실적 'V자 반등'] 'V자 반등' 이끈 이재용의 '실용' 2015-10-07 18:03:00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도 늘렸다. 마케팅에 쉽게 응용하기 위해 타원형 삼성 로고를 변형해서 쓸 수 있게 하는 등 융통성도 발휘했다. 비용 절감에도 적극적이었다. 삼성전자가 상반기 지출한 판매관리비는 10조8900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12조6700억원)보다 1조7800억원(14%) 줄었다.기업간 거래(b2b) 사업 확대도 이...
[Start-Up] 비트파인더, 일·숙면에 적합한 실내공기 알려준다 2015-10-06 18:59:57
미국 병원인 메이요클리닉과 협업을 통해 호흡기 질환 관련 의학정보도 제공하고 있다.스마트폰 자동화업체 이프트(ifttt), 가정용 온도조절기 제조업체 네스트(nest)와 제휴를 통해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을 스마트폰으로 작동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공기 질 분석 능력이 경쟁력노 대표는 “내년 초...
해외시장 수요급등 품목 1위는 미용용품 2015-10-02 10:00:11
수출부진 타개를 위해 기업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 발굴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KOTRA는 2일부터 웹사이트(globalwindow.org)를 통해 수요급등 품목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향후 수출상담회, 전시회 등 마케팅 사업 추진 시 이번에 발굴한 수요급등 품목을 취급하는 바이어를 중점적으로 유치할 방침이다....
[메디컬 동정] ‘한국캄보디아교류협회, 글로벌 의료시장 선점위해 캄보디아 신시장 개척 나서’ 2015-09-30 09:18:29
마케팅을 위해서 캄보디아나 호텔 2층 컨퍼런스룸에서 의료홍보회와 나눔의료행사를 열어서 현지캄보디아 의료진과 관계공무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큰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헤브론벼원( 김우정원장)의 추천으로 캄보디아 어린아이의 심장병 무료수술을 아주대병원에서 해주기로 하는 나눔의료행사를 가짐으로서 캄보디아...
건국햄·경희보감…'OO대학 선물세트'엔 특별한 게 있다 2015-09-27 09:25:00
비율은 20~25% 정도다. 건국유업 마케팅팀 최재영 과장은 “국내 1호 인증을 받은 임성천 마이스터의 지도 아래 정통 독일식 숙성·훈연 방법으로 맛을 냈다”며 백화점에서도 통하는 품질임을 강조했다.물론 명절 때가 되면 학내 수요가 늘어난다. 이번 추석을 맞아 햄 세트 3500개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
분당 위에 광교 판교…'신도시 집값왕' 세대교체 2015-09-24 18:38:07
지적이다.또 분당신도시의 각종 상업시설 병원 학원가 등을 공유하는 판교와 달리 위례에선 아직 변변한 쇼핑시설을 찾기 어렵다. 판교는 벤처밸리 등 자족 여건을 갖추고 있지만 위례는 베드타운이란 한계를 가지고 있다는 지적이다.유수현 대우건설 마케팅팀장은 “기반시설 진척 상황에 맞춰 판교와의 가격 격차를...
[건강 한마디] 추석 황금연휴..싱글족 ‘나만을 위한 시간으로’ 투자 2015-09-23 09:24:14
선호하고 남성 ‘여행+쇼핑‘ 계획 세워 ‘싱글족’을 위한 제품, 마케팅이 활기를 띌 만큼 국내 1인 가구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현대경제연구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1인 가구는 2000년 226만(전체 15.6%)에서 올해 506만 가구(전체 26.5%)로 크게 늘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2030 세대가 명절 연휴를 즐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