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유, 바람막이 패션만으로 눈이 “휘둥그레” 2013-02-21 10:10:26
[홍지혜 인턴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공유와 함께한 새로운 s/s cf를 공개했다. 지난 광고에서 자동차 오프로드 씬으로 눈길을 끌었던 공유는 이번에는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활공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여심을 흔들고 있다. 직접 열기구를 타며 등장한 공유는 산뜻한 블루 컬러의...
[VPR]쌍용차, ‘2013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오토 캠핑’ 개최 2013-02-21 10:04:17
겨울철 눈길과 오프로드 주행도 소화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레저활동이 가능하다.쌍용자동차는 이러한 강점을 ‘recreation basecamp’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담아 더욱 효과적으로 어필하는 한편 향후 summer driving school을 비롯해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럭셔리 SUV 3파전, '내가 제일 잘 나가' 2013-02-21 08:15:02
suv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가운데 최근 럭셔리 브랜드의 최고급 suv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21일 랜드로버는 10년 만에 완전 변경된 레인지로버로 인기 몰이에 나섰다. 최근 포르쉐는 카이엔 s 디젤과 터보 s 등을 선보며 인기 차종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지난해 11월 오프로드의 최고봉으로 손꼽히는...
'월드 오브 탱크' e스포츠 리그 출범 2013-02-13 19:09:05
자사 브랜드를 신규 게이머, 팬 및 전문 e스포츠 플레이어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새로운 리그는 2013년 1분기 중 출범 예정이며, 정규 지역 토너먼트와 플레이오프를 거쳐 시즌 최종 결승전까지 올라가는 방식이다. 이와 더불어 2013 시즌에는 총 250만 달러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워게이밍 박종혁 글로벌...
스타의 웨딩드레스 “체형보완하고 장점 어필해” 2013-02-07 14:05:46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레인보우 지숙, 펭귄니트로 ‘귀요미룩’ 최강자 도전! ▶구은애 카리스마 폭팔! “모델 포스 제대로네~” ▶아시아女, 사로잡은 국내 spa 브랜드 도대체 뭐길래? ▶최강희, 전작 비서룩 이어 이번엔 면접룩으로 뜬다! ▶패션업계 '대박 신드롬'...
민관, 환율 안정화 ‘총력’ 2013-01-31 16:06:52
절상속도를 늦추는 ‘스무딩 오프레이션’(미세조정)에 나설 필요가 있고요 기업들은 원가절감이나 생산성 향상 등을 통해 가격경쟁력을 유지하는 동시에 브랜드 가치나 품질, 디자인 등 비가격경쟁력에 초점을 맞춰 위기를 타개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경련은 그러나 정부가 외환시장에 개입하더라도 환율 하락 속도를...
겨울상품-봄상품, 모두 싸게 마련해 볼까 2013-01-28 19:10:34
약 20여개 이상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성 의류 브랜드 톰보이, 크레송, kl에서 겨울 상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판매하며, 미샤, 커밍스텝, 샤틴, 올리브데올리브, 잭앤질 등을 비롯해 키즈 브랜드인 베네통키즈, 헬로키티에서도 최대 70% 시즌오프전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mlb, 게스, 트루릴리전, ck, 잠뱅이 등...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 의견 적극 반영 2013-01-28 15:31:40
화장품 브랜드 ‘떼즈블랑(tezblanc)’ 은 ‘젊고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여성의 피부 고민 해결책을 3개 라인에 충실하게 녹여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떼즈블랑의 첫 번째 라인은 ‘페이스 오프 라인’(face off line)으로,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이 때문에 브랜드 홍보 효과를 노리는 세계 유수 기업들이 경쟁을 펼치며 초당1억원을 훌쩍 뛰어넘는 광고비로도 유명하다. 뉴욕타임스 등 외신에 따르면 올해 슈퍼볼을 중계 방송하는 미국 CBS는 30초짜리 광고를 평균 370만~380만달러에 판매했다. 작년 NBC의 평균 350만달러보다 높아진 것이다. 특히 올해 일부...
아이온과 아이유, 삼촌팬 황홀 콜라보레이션! 2013-01-25 09:34:04
약 9500억원으로 1조 매출 돌파를 앞두고 있다. 두 개 이상의 브랜드 가치를 물리적으로 결합하는 Ƈ+1=2'가 아닌 진정한 브랜드 진화의 과정이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한다. 아이유와 '아이온'의 만남은 게임 내 캐릭터부터 팬과 실시간 소통, 노래까지 '꽉찼네'라는 소리를 들으며 대중문화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