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맘누리 정은영 대표, 아시아 모델 어워즈 대표 임부복 브랜드 수상 쾌거! 2013-01-15 11:59:01
등 15개국 모델이 참여, 화려한 패션쇼를 전개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소녀시대, 스웨거 각선미 화제 “깜찍한 슈즈는 어디거?”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bnt 포토] 리스킨 아시아 모델 어워드 수상 쾌거 2013-01-15 11:36:39
캄보디아,미얀마를 포함한 15개국 모델이 참여해 화려하고 다양한 패션쇼와 시상식 등을 선보였다.(사진출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레드카펫 스타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출시마다 ‘대...
[bnt 포토] 미즈온, 아시아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로 쾌거 이루다 2013-01-15 11:36:25
포함한 15개국 모델이 참여해 화려하고 다양한 패션쇼와 시상식 등을 선보인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레드카펫 스타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겟잇뷰티’...
[bnt 포토] 미즈온,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스킨케어 부문 대상 2013-01-15 11:36:20
포함한 15개국 모델이 참여해 화려하고 다양한 패션쇼와 시상식 등을 선보인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레드카펫 스타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겟잇뷰티’...
[bnt 포토] 스킨가든 대표, 글로벌 케어 코스메틱 대상 시상 2013-01-15 11:15:09
캄보디아,미얀마를 포함한 15개국 모델이 참여해 화려하고 다양한 패션쇼와 시상식 등을 선보인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레드카펫 스타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
[포토] 미즈온, 아시아 모델 어워즈 ‘대상’으로 글로벌 기업 입증 2013-01-15 10:12:04
캄보디아,미얀마를 포함한 15개국 모델이 참여해 화려하고 다양한 패션쇼와 시상식 등을 선보인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bnt 포토] 2013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스킨가든 글로벌 브랜드 대상 수상 쾌거! 2013-01-15 10:05:05
베트남, 캄보디아,미얀마를 포함한 15개국 모델이 참여해 화려하고 다양한 패션쇼와 시상식 등을 선보인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레드카펫 스타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글로벌 톡톡] 크리스토퍼 베일리 버버리 CCO 2013-01-13 17:16:36
패션쇼를 중계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이유를 설명하며.▶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백화점 식품관에서 ‘패션쇼’가 열렸다? 2013-01-10 21:36:02
플래시몹 패션쇼는 2013 s/s 콘셉트인 ‘레트로 퓨처리즘’을 담은 에피타프의 신상품들로 꾸며졌다. 이는 2012 s/s에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에 론칭된 브랜드로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며 모던한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에피타프 플래시몹 패션쇼 역시...
임산부 언더웨어 엠시크릿, 빠른 성장세… 올해 볼륨화에 박차 2013-01-10 08:51:02
마케팅전략도 소비자들에게 어필됐다. 론칭 패션쇼를 클럽파티 형식으로 진행하는가하면 지난해 11월에는 프레타포르테 부산에 참가, 국내 최초 임산부 언더웨어 패션쇼를 진행해 이슈를 얻기도 했다. 이같은 브랜드 전략이 맞아떨어지면서 엠시크릿은 현재 폭발적인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매월 300%의 성장률을 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