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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증권 "정부 규제 완화로 미디어업종 수혜주" 2014-07-02 08:36:48
둔 제이콘텐트리[036420], 채널사업을 자회사로 보유한 SBS미디어홀딩스[101060], 현대에이치씨엔[126560], 스카이라이프에도 긍정적일 수 있다고 문 연구원은 전망했다. 그는 지나친 결합할인율을 제한하는 정부 조치 등을 통해 그간 정체됐던 유료방송플랫폼 사업자의 가입자당 매출(ARPU)도 개선될 가능성이 있다...
패션 코디네이트 어플 WEAR, 오늘부터 한국어판 서비스 실시 2014-07-01 13:00:00
어플 랭킹(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는 등 아시아권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한국어판 wear 어플은 일본의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코디네이트 레시피 기능’, ‘마이 클로젯 기능’, ‘sns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코디네이트 레시피 기능은 wear에 등록된 70만 건...
일본최대패션코디네이트 WEAR어플, 7월1일(화)부터 한국 서비스 개시 2014-07-01 10:00:00
상품을 취급하는 일본 최대의 패션 온라인 사이트 “ZOZOTOWN”을 운영하며 미디어사업 및 온라인쇼핑몰지원사업 등을 전개하고 있다. ZOZOTOWN에서는 UNITEDARROWS와 BEAMS를 필두로 ACNE, KENZO 등 2000가지 이상의 인기패션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서비스 시작 5개월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고...
[오피스텔 대상] 마곡지구 헤리움Ⅱ, 전문인력 맞춤 설계…한달만에 '완판' 2014-06-30 07:03:10
중심에 해당한다. 규모가 상암디지털미디어시티(dmc)의 6배, 판교 테크노밸리의 5배에 육박한다. 50여개 대기업이 입주할 예정이어서 향후 상주인구 4만명, 유동인구 40만명의 초대형 업무지구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헤리움Ⅱ의 배후수요가 탄탄하다는 평가가 나오는 배경이다.반경 200m 안에 롯데 넥센 대우조선해양 등이...
주력 통신사업에 역량 집중…황창규, KT 구조조정 칼 뺐다 2014-06-27 21:32:24
매각도 준비 중이다. 미디어 계열사가 대표적이다. 최근에 인수한 계열사들이 상위 매각 리스트에 올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kt스카이라이프와 kt미디어허브는 합산 규제 등 규제 이슈가 얽혀 있어 연내 합병을 서두르지 않을 전망이다. kt는 매각과 함께 신규 인수도 검토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마트에너지 등 황...
삼성전자, 새 성장동력 '스마트홈' 키운다…스마트가전 속속 출시 2014-06-20 07:00:11
크다.스마트홈으로 생활을 바꾼다스마트홈은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꿔놓을 기술로 꼽힌다. 밖에서 스마트폰으로 집안의 에어컨을 켤 수 있고, 세탁기를 미리 가동시켜 귀가시간에 맞춰 세탁이 끝나게 할 수도 있다. tv 리모컨에 대고 ‘취침 모드’라고 말하면 tv와 에어컨이 알아서 꺼지는 등 편안한 ...
LG전자, 미국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 강화 2014-06-18 12:00:00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한 프리미엄 키친 솔루션 제공을 위해 미국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네이트 버커스’의 협력을 공식 발표한 데 이어 17일 저녁 미국 뉴욕 맨해튼 5번가에서는 ‘‘네이트’와 함께하는 나를 표현 해주는 키친, LG 스튜디오` 미디어데이 행사를 열었습니다. ‘LG 스튜디오’ 주요 제품을...
제일기획, 칸 세미나…'라이프셰어' 화두 제시 2014-06-18 08:44:17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서 제일기획[030000]이 '라이프셰어,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Lifeshare, The New Normal for Brands)'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연사로 나선 삼성전자[005930] 이영희 부사장은 기민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라이프셰어를 넓히기 위한 삼성전자의 노력과 그 안에서...
옷을 만들지 않는 패션 브랜드?! ② 2014-06-13 16:01:53
라이프를 쫒아하는 기현상까지 벌어졌다. 리얼한 천재 디자이너의 라이프가 적나라하게 공개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자, 패션 하우스들은 너도 나도 그동안 고수해 온 신비주의를 벗어던지고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분위기에 맞물려 외부인에게는 절대 공개한 적이 없다는 샤넬의 오뜨 꾸튀르...
[Focus] '두근두근 월드컵' 휘슬이 울린다…글로벌 마케팅 전쟁 휘슬도 울린다 2014-06-09 16:35:34
라이프 스타일이 비교적 동질성을 갖게 되기 때문에 기업이 타깃 고객 특성을 구체화해 대응하기가 수월한 이점도 있다.대회 때마다 월드컵 마케팅 방법도 달라진다. 2006년 독일 월드컵 때는 tv와 인터넷 등의 매체 외에 소수의 파워 블로거 위주로 소비자 참여가 이뤄졌다.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때부터는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