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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습기 현명하게 구매하려면…LG전자, 제습기 구매가이드 발표 2013-05-24 10:36:17
뒷받침해 준다. 이에 건강한 생활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 또한 증가하면서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주는 제습기는 이제 계절가전이 아닌 사계절 생활필수가전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기존에 없던 생소한 제품이다 보니 어떤 점을 염두에 두고 구매해야 할지 주부들의 고민 또한 커졌다. 이에 국내 제습기 시장 1위...
[Real Estate] 'IT단지 옆' 정자 푸르지오시티·광교 코아루S, 임대수요 풍부 2013-05-23 15:30:22
보인다”며 “기존에 많은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 등이 공급된 도심지역뿐만 아니라 수도권 신도시 등으로 눈을 돌리는 것도 좋다”고 조언했다. ○업무시설 주변 오피스텔 대우건설은 경기 성남시 정자동에서 ‘정자동 3차 푸르지오 시티’ 잔여물량을 분양 중이다. 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정자동 일대는 sk c&c,...
[Real Estate] '상암 오벨리스크 2차', 방송사 입주 예정…임대수요 풍부 2013-05-23 15:30:11
오피스텔이다. 쾌적한 생활환경과 첨단기술로 실수요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상암dmc로 출근하는 직장인 수요가 있기 때문에 수익형 오피스텔로도 주목받고 있다. 상암dmc는 첨단 디지털 미디어 산업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어우러진 클러스터(산업집적지)로 조성 중인 곳이다. 유명 언론사와 방송사가 모두 모이게 돼...
행복주택, 고립화·임대시장 혼선 초래 2013-05-21 17:58:41
도시형생활주택이나 원룸 등 소형주택 시장에 적지 않은 타격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도심외곽의 보금자리주택이나 국민임대주택의 침체도 우려됩니다. <인터뷰>김현아 건설산업연구원 박사 "기존의 임대주택 정책에 대한 수정이나 보완 없이 새로운 임대주택이 등장하는 것 자체는 공공부문의 많은 부채를 안고가는...
[행복주택 시범지구 선정] 목동에 '문화 예술거리'…오류동은 '친환경 타운'으로 2013-05-20 17:16:16
생활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낙후된 도심을 활성화시켜 나간다는 목표를 세웠다.국토부는 또 지구별 인구 구조, 주거 수요 등을 구체적으로 검토해 행복주택을 수요자 맞춤형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행복주택의 수혜 계층을 늘리기 위해 올해 안에 lh(한국토지주택공사)의 미매각 용지 등을 포함한 유휴 국공유지를...
"물이 차오른다~가자!"…위닉스·LG·삼성 '제습기' 경쟁 2013-05-15 15:12:54
특히 인체에 유해한 소음을 억제하는 '유해소음억제 기술'을 적용해 소음이 인체에 주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했다. 위닉스는 신제품을 앞세워 올해 매출 목표를 전년보다 두 배 많은 1200억원으로 잡았다. 시장점유율도 50% 선을 유지하겠단 목표다. 김두식 국내영업총괄 이사는 "제습기 시장은 두 배 이상 성장을...
위닉스, 제습기 신제품 출시…공기청정·소음억제 기능 탑재 2013-05-15 11:51:36
생활환경 업체 위닉스는 제습기 브랜드 '위닉스뽀송'의 신제품 43종(6~120리터)을 15일 선보였다. 위닉스가 독자개발한 '플라즈마 웨이브' 공기청정 기능을 탑재해 유해공기는 정화하고 산소이온을 발생시키는 게 제품의 특징. 공기 중의 곰팡이균, 세균을 억제시키고 독감을 유발하는 바이러스를 잡아준다....
[별내2차 아이파크①규모]별내신도시에 대단지 브랜드아파트 1083가구 분양 2013-05-10 14:40:39
배관연결을 기존 방식과 달리 적용해 소음 및 아래층으로 누수되는 것을 방지하는데도 신경 썼다.단지에는 조경면적을 크게 넓힌 게 눈에 띤다. 축구장 2배 크기의 중앙공원이 조성되고 어린이 발목 깊이의 물놀이장이 마련된다. 중앙공원에는 텐트를 칠 수 있는 캠핑장이 마련된다. 또 텃밭정원을 조성해 입주민들이 채소...
[건강칼럼] 그냥 잠버릇? ‘이갈이’의 나비효과 2013-05-09 07:51:02
아니라 이갈이의 과도한 소음은 본인은 물론, 배우자에게도 수면을 통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없도록 만든다. 때문에 이갈이를 가볍게 여기고 치료를 소홀히 한다면, 추후 다른 질병들의 원인이 될 수도 있으므로 초기에 개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갈이 치료는 마우스 피스 같이 투명한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진...
"습기 잡아라"…물 만난 제습기 시장 2013-05-06 17:02:37
주도해왔다”며 “제품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낮추는 신기술로 선발주자 자리를 확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제습기 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코웨이(3위)는 8만대를 판 데 이어 올해는 20만대를 판매한다는 목표도 세웠다. 생활가전업계 1위인 코웨이는 작년부터 위닉스에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