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상업성 짙은 제품이 판매된다면 바로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을 것이다. 디자이너의 크리에이티브한 감각과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 이 두 마리토끼를 잡는 것이 홈쇼핑과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활성화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사진제공: cj오쇼핑, gs샵)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